'착한 여자 부세미' 전여빈의 온앤오프가 포착됐다. 2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에서 김영란이자 부세미 역을 맡아 얼굴을 갈아 끼우는 1인 2역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전여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작품과 연기를 대하는 전여빈의 진심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꼼꼼히 모니터를 하며 촬영 장면에 대해 되짚어보고, 끊임없이 고민하고 함께 대화를 나누는 등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에 노력을 기하고 있다. 반면 밝은 미소로 주변을 환히 물들이고 있는 전여빈의 모습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매 순간이 긴박하고 치열한 김영란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라이브오랄스(LiveOrals)가 지난 10월 18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린 ‘제24회 신한카드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 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충치 예방과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체험형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라이브오랄스는 올리브영 치아미백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퓨어다이아 치아미백제’의 공식 브랜드로 치아미백제 뿐만아니라 미배치약, 고농축가글 등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단순한 미백 기능을 넘어 치아 건강과 충치 예방을 함께 고려한 차별화된 포뮬러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이번 행사는 여성가족부 후원과 아이들과미래재단, 한국미술협
추석 연휴 기간, 서울랜드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K-전통놀이 축제가 펼쳐졌다. 제기차기, 줄넘기, 신발던지기 등 다양한 게임 속에서 아이와 부모, 세대가 함께 만들어낸 감동의 순간들이 곳곳에서 연출됐다.서울랜드는 10월 4일부터 9일까지 <놀이왕게임-진짜 오징어게임>을 개최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다양한 K-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서울랜드가 매 명절마다 선보이는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전통놀이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자리였다.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제기차기, 줄넘기, 공 던지기, 축구공 트래핑 등 남녀노소 누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KB국민카드가 국내 여신전문금융회사 최초로 4억 달러 규모의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KB국민카드는 홍콩, 대만, 일본 등의 글로벌 은행들을 대주단으로 구성해 4억 달러 규모의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을 조달했다.신디케이트 론은 복수의 금융기관들로 대주단을 구성해 차입자에게 공통된 조건으로 일정 금액을 빌려주는 대출 방식을 말한다. 지속가능연계 방식의 경우, 차입자의 대출금리를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경영목표와 연계해 설정하게 된다.금번 조달은 3년 단일 만기구조(트랜치), 지속가능연계 대출 형태로 약정서 상 기입된 지표(KPI) 달성 시 대출금리는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트루쿡(TRUECOOK)이 박은영 셰프와 함께 ‘건강한 식탁’을 주제로 한 협업 캠페인을 선보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협업은 트루쿡이 지속적으로 전해온 “건강한 식탁, 따뜻한 일상”이라는 메시지와 박은영 셰프의 정직하고 따뜻한 요리 철학이 자연스럽게 맞닿으며 성사됐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와 ‘냉장고를 부탁해2’에서 활약한 박 셰프는 섬세한 감각과 진심 어린 요리 세계관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인물이다.트루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요리의 본질을 ‘마음을 전하는 일’로 재조명했다. 영상 속에서는 따뜻한 색감과 담백한 연출을 통해 박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서울역 광장에서 응급상황 발생 시 초기 대응 역량을 높이기 위한‘대국민 응급처치 체험교육’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중심부에서 응급상황 대응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13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해 생활 속 응급처치법을 배우며 안전의식을 높였다. 현장에서는 애니·시뮬레이터를 활용해 참여자들이 직접 배우고 반복 실습할 수 있도록 단계별 교육이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심폐소생술과 하임리히법,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영유아 응급처치, 반려동물 응급처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교육에 참여한
제6회 유네스코·겨레말큰사전 국제학술포럼(이하 포럼)이 10월 23일(목) 서울 중구 서소문동에 있는 서울시립미술관 세마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겨레말큰사전남북공동편찬사업회(이하 사업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통일부와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후원하며, 유네스코 본부가 협력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며, 이번에는 <토착어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대주제로 ‘남북한 사전 비교와 토착어로 문학하기’를 주제로 지속가능한 토착어의 보존과 계승 방안을 논의하고 모색할 예정이다. 국내외 사전 전문가, 언어학자 및 문학인 등을 초청해 남북한의 사전에 나타난 전문용어, 방언 등을 비교하고 중국에서의 조선말사전 편찬 양상
SK하이닉스가 21일 50만원을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삼성전자도 9만9500원을 넘나들며 '10만전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21일 SK하이닉스는 오전 9시 50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3% 넘게 오르며 50만1000원에 거래중이다. 삼성전자도 1.4% 오르며 9만9500원을 기록하고 있다.코스피지수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상승에 힘입어 이 시간 현재 1.9% 오르며 3900 포인트에 바짝 다가갔다.시총 상위 20개 종목이 모두 오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6% 넘게 급등하고 있다. 현대차도 5% 넘게 상승하며 26만원을 돌파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간편하고 깔끔한 세탁을 위한 신제품 ‘시트 세탁세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트 세탁세제는 계량과 소분의 번거로움을 없앤 시트형 세제로, 빨래 1.5kg당 시트 한 장만 넣으면 되는 초간편 세탁 솔루션이다. 시트를 뜯지 않고 그대로 세탁기에 넣기만 하면 되는 형태로, 세제가 손에 묻을 일이 없고 필요한 만큼 수량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소량 세탁에도 효율적이다. 생활공작소 시트 세탁세제는 찬물에서도 99.9% 용해되어 세제찌꺼기와 잔여물이 남을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다. 이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용해력 시험에서도 99.9%의 결과를 받으며 세정력을 입증했다.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역본부(본부장 우용하, 이하 공단)는 지난 20일 울산남구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공단은 매년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시설 안전점검 및 성금 전달,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공단은 울산 남구에 소재한 울산남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노후화된 시설의 안전점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전달 및 취약계층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수행했다.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역본부 관계자는 “복지관과는 2023년 인연을 맺은 이래 정기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역량을 발휘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세대를 잊는 따뜻함 담은 ‘메리노 울 스웨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일반 양모보다 가늘고 부드러운 촉감의 메리노 울(Merino Wool)을 주요 소재로 사용했다. 가볍지만 탁월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갖춘 메리노 울 블렌디드 원사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스웨터 라인을 선보인다.대표 아이템인 ‘메리노 그래픽 풀오버’는 스웨터 특유의 포근한 감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 단독 착용은 물론 셔츠, 아우터 등과의 레이어드 스타일링에도 활용도가 높으며 메리노 울 특유의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
최근 젊은 직장인 투자자 사이 월급 외 추가적인 현금 흐름을 확보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스스로 만드는 ‘셀프 월급 인상’ 개념이 새로운 투자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배당을 많이 주는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삼성자산운용은 21일, 자사의 ETF·펀드 플랫폼 ‘FunETF’ 내 월배당 포트폴리오 서비스 ‘포트래빗(PortRabbit)’을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포트래빗은 포트폴리오와 래빗(Rabbit)의 합성어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투자자의 수익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FunETF 회원이라면 누구나 월배당 투자 목적과 배당 성향에 따라 개인 맞춤형 월배
맥도날드는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김범수와 우즈(WOODZ)를 발탁하고, 이들과 함께 ‘더블 빅맥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참깨빵 위에 순 쇠고기 패티 두 장’이라는 가사로 유명한 빅맥송은 쉬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맥도날드의 대표 CM송이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커버 송 트렌드’에서 착안해, MZ세대가 선호하는 감성과 스타일에 맞춰 기존 곡을 재해석해 보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알앤비(R&B)와 록(Rock) 스타일의 두 가지 버전으로 완성되었으며, 리메이크 과정에 아티스트가 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