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세분화한 맞춤형 라인업 강화로 수납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수납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S5 리
배스킨라빈스가 K-POP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담긴 자전적인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4월부터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난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표하는 등 꾸준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
신한카드는 ‘신한 SOL페이 디스커버 서비스(신한 쏠페이 디스커버)’를 새단장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신한 쏠페이 디스커버는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으로 개편했다. 여러 탭으로 흩어져 있던 서비스를 하나의 피드로 구성해 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개선하고 고객의 이용행태에 따라 AI가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추천한다. 라이프 콘텐츠와 함께 실제 고객에게 돈이 되는 다양한 금융 정보를 강화했으며 트렌디한 아이템을 특가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도 경험할 수 있다. 우선 리뉴얼 기념으로 기부천사로 감동을 주는 가수 ‘션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롯데웰푸드와 협업한 ‘죠크박 컬렉션’과 함께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스쿨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진행된 폴햄 스쿨어택 이벤트는 핫섬머 시즌 롯데웰푸드와 협업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개최 되었으며 약 1,200여 명의 학생 참가자들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한정판 굿즈 선물과 한림예고 전교생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깜짝 제공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또한 죠크박 컬렉션 굿즈 체험존에서는 행사 현장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에어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죠크박 콜라보 에어매트 등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의류 브랜드 디에포(DeÉpo)가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일본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는 데 목적이 있다.디에포는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티한 감성의 스포츠웨어를 중심으로, 현대적인 미니멀리즘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부야의 스트리트 무드와 디에포 고유의 디자인 정체성을 반영한 ‘DeÉpo 시부야 라인(Shibuya Line)’을 처음으로 공개한다.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일본에서 활동 중인 한국 타투이스트 ‘DK’와의 협업 제품이 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7월 9일까지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 1층 아뜨리움 스페셜 팝업존에서 ‘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더미식의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로써 ‘진짜 재료로 만든 더미식은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타필드 마켓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오징어 초빔면의 주재료인 오징어를 낚시할 수 있는 오징어배 낚시존, 오징어 초빔면을 맛볼 수 있는 시식존, 더미식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식존에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여름을 맞아 카페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와 함께 진행한 이색 알바 모집 공고가 연일 화제라고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디야커피와 협업을 통해 ‘수박 씨 바를 알바몬’, ‘씨 바른 수박 미식 연구원’을 모집하는 페이크 공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17일 오픈 직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고, 3일 만에 지원자가 3만 명이나 몰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 프로모션은 실제 채용이 아닌, ‘수박주스’ 키워드를 활용한 가상의 체험 이벤트다. 참여자로 선정되면 이색 알바 체험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일급 100만 원, 이디야커피 수박
전 세계에 독도를 꾸준히 알려온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울릉군의 홍보대사를 맡는다고 27일 밝혔다.이 날 오후 울릉군청에서 남한권 군수, 남건 부군수 등 군 관계자들과 함께 위촉식이 진행될 예정이다.이에 대해 서 교수는 "울릉도에는 독도 박물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독도 관련 역사 유적지가 많은데, 대외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아 늘 안타까웠다"고 전했다.또한 "울릉도 '해저 케이블 육양지점' 등 일제 침탈의 역사적 유적이 방치되어 있는 곳들이 있는데, 관광객들이 누구나 다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서 교수는 "향후 울릉군과 협의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라며 "세계적인 관광섬이 될 수 있
디지털 병원 물류 솔루션 기업 루벤티스(Lubentis)는 일본 물류 컨설팅 전문기업 로지다인(LogiDyne)과 일본 병원 물류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로지다인은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병원 물류 컨설팅에 특화된 기업이다. 루벤티스는 클라우드 기반 물류 SaaS 플랫폼 ‘스톡플로우’(Stockflow)의 WMS 기술을 기반으로, 한국 병원 물류 시스템 구축 경험을 쌓아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한·일 병원 물류 차세대 모델의 융합과 동남아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협력 내용에는 병원 물류 통합 시스템 구축, 파일럿 병원 공동 프로젝트 수행, 동남아 진출 고도화
마이크론 실적과 SK하이닉스 실적은 어느 쪽이 나을까.25일(현지시간) 마이크론은 2분기 매출(93억달러)과 영업이익(24.9억달러) 주당순이익(1.91달러)로 가이던스를 크게 상회했다고 발표했다.이같은 호실적에도 26일 주가는 1% 가까이 하락했다. 이는 전날 시간외거래에서 7% 이상 급등한 데 따른 차익실현 매물이 출회된 영향으로 보인다.특히 3분기 가이던스도 매출 107억달러, 영업이익 33억달러 순이익 2.50달러로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했다.이같은 뛰어난 실적을 보인 것은 HBM(대광역폭 메모리)의 강력한 수요 덕택으로 메모리 시장이 예상보다 호황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마이크론의 HBM 매출은 전 분기 대비 50% 증가했다.하지만 S
이디야커피가 헤이즐넛 향의 풍미를 강화한 프리미엄 믹스커피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 헤이즐넛 향 커피믹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헤이즐넛 향과 깊은 커피 풍미의 조화를 강조한 제품으로 헤이즐넛 분말과 액상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은은하고 풍부한 향을 구현했다. 여기에 이디야만의 전용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라떼처럼 부드럽고 진한 맛을 완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급스럽고 균형 잡힌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 헤이즐넛 향 커피믹스’는 30개입, 100개입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며,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인
공연장의 좌석등급은 보통 VIP, R(Royal), S(Superior), A, B, C로 나뉩니다. 그런데 요즘은 B석, C석이 없는 공연장이 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티켓을 구입한 B석, C석 관객들의 자존심을 지켜주기 위한 공연장의 배려라고 좋게 해석합니다. 대신 상위 좌석등급을 조정해 B석, C석 자리는 모두 A석으로 둔갑했습니다. 좀 지난 얘긴데 아내와 함께 잠실에 있는 콘서트홀에서 조수미 공연을 본 적 있습니다. 굴지의 대기업이 운영하는 전문 공연장이라 시설은 매우 훌륭합니다. VIP석이었는데 2층 2열 구석 자리였습니다. 소리는 괜찮았지만 성악가의 얼굴과 표정이 잘 보이지 않아 답답했습니다. 그래도 명색이 VIP석인데 공연
지식 크리에이터를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 라이브클래스(LiveKlass)를 제공하고 있는 퓨쳐스콜레(대표 신철헌)는 ‘2025 상반기 라이브클래스 어워즈(LiveKlass Awards)’ 수상자를 지난 24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라이브클래스 어워즈는 지식 콘텐츠의 다양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됐다. 2025 상반기 라이브클래스 어워즈는 ‘성과’, ‘신뢰’, ‘영향력’ 등을 기준으로 라이브클래스에서 가장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지식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총 10개 분야에서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각 분야는 올해의 클래스, 올해의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