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국내외 오픈마켓 위조제품(가품) 유통 관련 소비자 피해 예방 안내를 발표하며 자사 제품 및 소비자 보호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위조제품 관련 소비자 피해 예방 안내’와 관련된 공지사항을 게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지는 최근 메디큐브의 인기가 높아지자, 국내외 오픈마켓에서 중국산 위조제품이 유통되면서 관련 소비자 피해 사례가 늘고 있는 것에 따른 조치다. 위조제품 판매자들은 오픈마켓에 스토어를 개설하고 메디큐브의 공식 자사몰 혹은 판매처 내 상세 페이지의 사진을 복사해 정품을 판매하는 스토어인 것처럼 위장한 뒤, 소비
비큐AI가 ‘JW-코난 AI 넥스트리더 펀드’의 주요 출자자로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해당 펀드는 제이더블유자산운용과 코난인베스트먼트가 공동 운용하며, 차세대 AI 반도체 기술로 주목받는 기업인 퓨리오사AI에 투자될 예정이다. 이번 투자는 국내 AI 반도체 산업의 중장기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퓨리오사AI의 기술력과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 평가한 결과로 풀이된다.퓨리오사AI는 자체 개발한 고성능 추론 연산용 AI 반도체 ‘레니게이드(Renegade)’를 앞세워 기술 경쟁력 강화를 본격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타(Meta)의 약 1조 200억원 규모 인수 제안을 거절하고 독립적인 성장 전략을 선택했으며, 이번 추가 투자
국내 최대 식품 전시회이자 아시아 4대 식품 산업 플랫폼인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25)’을 주최하는 코트라가 주최하고 인포마마켓과 킨텍스가 공동 주최하는 ‘제9회 글로벌 푸드 트렌드&테크 컨퍼런스’(The 9th Global Food Trend & Tech Conference, 이하 GFTT 2025)가 오는 6월 1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GFTT 2025는 ‘Next Paradigm: Food Tech, 새로운 문을 열다’를 주제로 전세계 식음료 트렌드를 소개하고 푸드테크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지속가능한 미래 먹거리를 위한 미래 식품 기술부터 디지털 푸드테크, 관세 대응까지 다양한 분야를 다룰 예정이다. 올해의 GFTT 20
프리미엄 원목 키즈 가구 브랜드 숲소리가 신제품 ‘마론 유아책상’과 ‘마론 유아의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숲소리가 올해 초 처음 출시한 ‘마론’ 시리즈로, 유아책상과 유아의자 총 2종이다. 두 제품은 개별 구매는 물론, 세트로도 선택할 수 있다. 친환경 최고 등급인 SE0 등급의 독일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하고 모서리는 둥글게 다듬었으며, 페인트 대신 천연 오일로 마감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했다.숲소리의 ‘마론 유아책상’은 중앙에 위치한 지지 다리 덕분에 혼자 넓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명이 마주 앉아 함께 쓰기에도 적합하다.잦은 이동으로 책상의 견고함이 약해질 경우, 가정에서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 한국인이라면 모를 수 없는 술자리 게임 소리와 익숙한 삼겹살 냄새. 고기에 빠지면 서운한 하이트진로의 초록색 병도 눈앞에 보인다. 흔한 한국 식당의 풍경이지만 이곳은 서울과 2600km 떨어진 필리핀 마닐라. 2층 규모의 식당은 필리핀 현지인들로 가득 차 있다. 필리핀 일상에 진로가 스며들었다. 기자는 지난 19일(현지시간)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현지 인기 한식당 ‘삼겹살라맛(Samgyupsalamat)’을 방문했다. 브랜드명은 한국어 ‘삼겹살’과 타갈로그어 ‘감사합니다(Salamat)’를 결합해, ‘삼겹살 감사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하이트진로는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인기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2025 변신 캠페인’의 6차이자 마지막 6차 업데이트를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캐릭터 ‘개구리 중사 케로로’와의 콜라보 3차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먼저 ‘개구리 중사 케로로’ 콜라보 3차 업데이트에서는 ‘쿠루루의 전파장치 찾기’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의 여러 맵 곳곳에 쿠루루가 설치한 전파장치를 찾아 파괴하는 방식으로 전파장치는 동화 맵과 트레이닝 맵에서 등장해 플레이어는 파괴한 전파장치
마샬은 강력한 사운드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킬번(Kilburn)’ 시리즈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 번째 버전인 ‘Kilburn III’는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향상된 50시간 이상의 휴대용 재생 시간을 자랑하며, 어디서든 록 스피릿 가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Kilburn III는 마샬 특유의 360° True Stereophonic™ 사운드 기술을 탑재해, 스피커 어디에 있어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입체적인 스테레오 배치 덕분에 사운드의 사각지대 없이 공간을 가득 채우며, 볼륨을 높여도 저음, 중음, 고음의 밸런스를 무너지지 않게 설계해 음악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다.마
LF 계열 식품기업인 구르메F&B코리아가 ‘서울푸드페스티벌(Seoul Food Festival)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의 식재료를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TV조선이 주최하는 서울푸드페스티벌은 국내외 미쉐린 스타 셰프들이 참여해 동서양 요리 문화의 융합을 이루고,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식 축제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까지 서울, 부산, 경북, 전남,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다채롭게 진행된다. 해당 행사에는 ‘프랑스 최고 명장’으로 불리는 프레데릭 안톤, ‘도쿄의 프렌치 거장’인 올리비에 샤농 등 최고 영예의 미쉐린 3스타 셰프는 물론, ‘컨템포러리 퀴진의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하이체어 ‘클릭(Clikk™)’의 신규 색상 ‘글레시어 그린(Glacier Green)’과 ‘블랙 웜 브라운(Black Warm Brown)’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유아용 가구도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중시하는 디자인이 주목받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거실이나 주방 등 다양한 공간과 어울리는 편안한 감성의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다. 글레시어 그린과 블랙 웜 브라운은 스토케의 스테디셀러 하이체어 ‘트립트랩’에서 먼저 선보인 인기 색상이다. 올해 클릭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면서 트립트랩의 검증된 인기 컬러를 클릭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두 하이체어의 공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국민 배우 박원숙과 함께 부산 유명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의 양념갈비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프레시지와 IP 계약을 맺고 있는 배우 박원숙과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배우 박원숙이 부산의 유명 맛집이자 본인의 오랜 단골집인 ‘해운대암소갈비집’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레시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소개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판매 증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배우 박원숙이 소개하는 이번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100% 소갈비만을 사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원육 사이에 칼집을 넣어 양념이 고르게 스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이승열)과 전 세계 어린이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인천국제공항 제1, 2 여객터미널의 하나은행에 설치된 모금함으로 기금을 조성하고, 이와 동일한 금액을 매칭 그랜트로 추가 기부해 전 세계 어린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심기천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는 “사회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하나금융나눔재단과 전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어린이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유니세프가 함께 어린이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의미가
174년 역사를 지닌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이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성수에서 열린 첫번째 팝업의 흥행을 잇는 두번째 팝업으로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6월 9일까지 열린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은 지하철과 연결되는 초입, 유동 인구가 높은 곳에 위치한다. 성수에 비해 약 5배가량 넓어진 30평 공간을 브랜드 심볼인 과일을 모티브로 한 미국 빈티지 마켓 컨셉으로 꾸몄다. 면적이 넓어진 만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사이즈 비교 등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진열 공간과 거울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유쾌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김나영 교수 연구팀과 함께 진행한 A2우유의 장 건강 관련 임상 결과가 국제학술지 ‘플로스 원(PLOS ONE)’에 게재되면서, A2우유의 우수성이 해외 학계에도 알려지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연구는 지난해 11월 A2우유가 장내 유익균의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임상 결과를 국내 8개 소화기 연관 학회 학술대회인 ‘KDDW 2024’에 김나영 교수 연구팀이 발표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국제 학술지에 등재되며 의미를 더했다. 이에 따라 서울우유를 중심으로 전개 중인 A2우유의 확산에도 힘이 실릴 전망이다. A2우유 관련 논문이 실린 ‘플로스 원(PLOS ONE)’은 미국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