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방송(대표 권혁철)과 제네픽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준)가 2019 송도맥주축제를 위해 손을 잡았다. 두 회사는 6월 25일 경인방송 사옥에서 2019 송도맥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경인방송 권혁철 사장, 김윤태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제네픽 엔터테인먼트 정원관 회장, 김남준 사장 등이 동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2019 송도맥주축제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협력할 방침이다. 제네픽 엔터테인먼트는 아트가펑클 등 유수 아티스트 내한공연, 코리아뮤직페스티벌, 대한민국 대중음악 시상식(KPMA, Korea Popular Music Awards) 등 다수 콘서트 및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기간을 맞이하여 ‘키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어린이 고객 맞춤 메뉴, 여름 디저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를 위한 어린이 고객 전용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호텔의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운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전자레인지 용기 ‘스마트 레인지 사각 260m’ 4개를 구매하면 한정 출시하는 ‘스마트 레인지 사각 1L’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타파웨어 ‘스마트 레인지’ 시리즈는 전자레인지와 냉동 보관을 모두 할 수 있는 용기로 활용도가 높아, 주방에 머무르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설거지를 줄일 수 있다. 완성된 밥 또는 반찬을 소분해 담아 냉동 또는 냉장 보관한 후, 식사 때 냉장고에서 꺼내 즉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상차림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이 없어 식탁에 올려 바로 사용할 수 있다.이 제품은 씰(Seal, 뚜껑)에 달린 에어캡이 음식을 데울 때 용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인기 식품 브랜드 동원F&B, 매일유업, 오뚜기와 함께 '3사 콜라보' 상품을 기획,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3사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상품들을 모아 간편하게 한 번에 배송해준다.'3사 콜라보' 상품은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영양 간편식, 키즈 간편식, 야식&간식, 다이어트, 성인&장년층, 캠핑&여행 등 6가지 주제에 따라 구성해 500세트씩 준비했다.25일에는 ‘동원참치 4캔+매일 멸균우유 6입+오뚜기 컵밥 4개’로 구성한 ‘영양 간편식 세트’과 ‘동원 양반호박죽 5개+매일 상하목장우유 6입+오뚜기 미역국라면 4봉+오뚜기 짜장면 4봉’으로 구성한 ‘키즈 간편식 세트’를 각각 1만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6월 8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해양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하는 ‘런포더오션(Run for the Oceans)’ 캠페인에 전세계 러너 및 일반 참가자 약 220만여명이 동참했다고 밝혔다.아디다스 ‘런포더오션’은 해양환경보호단체 팔리포더오션(Parley for the Oceans)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바다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해양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 하는 것은 물론, 미래의 주인인 어린이들에게 환경 보호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이번 ‘런포더오션’의 기부 챌린지는 9일간 아디다스 스포츠 앱 ‘런타스틱’을 통해 달리는 거리를 GPS로
GS수퍼마켓(GS THE FRESH)의 대표 한우 브랜드 ’우월한우’와 밀키트를 선도하는 심플리쿡의 노하우가 결합해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고기’가 탄생했다.GS수퍼마켓은 넘버 1 정육 브랜드 ‘우월한우’의 한우 품질 그대로에 심플리쿡 쉐프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결합한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고기’,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갈비식구이’ 2종을 출시했다. 전국 GS수퍼마켓에서 200g 기준 각 14,800원, 17,8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해당 상품은 구입 후, 별도의 추가 작업 없이 후라이펜에 구워 바로 시식이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상품 패키지에 쉐프의 요리 팁을 추가해 색다른 요리 제안을 했다.우월한우는 GS리테일 친환경 지정농장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삼성카드와 함께 ‘CU가맹점 맞춤형 마케팅’ 지원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2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BGF리테일 서유승 영업·개발부문장, 김윤경 마케팅실장과 삼성카드 강병주 마케팅실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태평로2가 삼성본관에서 진행됐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CU가맹점에게 삼성카드의 ‘LINK 비즈파트너’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양측이 보유한 빅데이터 등을 연계해 각 지역별 상권 및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특화 상품·매장 개발 등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전개는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Thingool)’의 오프라인 편집샵, ‘띵굴스토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베이직은 지난 6월초 첫 온라인 판매처로 더블유컨셉에 입점한데 이어, 띵굴스토어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국내 유통채널 확장에 나섰다.베이직은 “최고의 원료만이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는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스킨 케어 효과가 입증된 공정무역 원료와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베이직의 대표제품으로는 커피빈 파우더가 효과적으로 피부의 각질제거를 돕는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과 그린 커피빈 오일, 아르간 오일이 피부톤을 밝혀주는 ‘리제너레이팅 오일
G마켓이 오는 6월 30일까지 ‘엄마는 처음이라’ 프로모션을 열고 젖병, 전기포트, 스킨케어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더블하트’, ‘쿠첸’과 함께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비롯해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우선 각 브랜드 별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쿠첸’은 젖병소독기, 전기포트, 이유식 가전을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첸 프리미엄 젖병소독기(CP-W302MCB)’는 의료기기용살균 UV LED를 사용해 유해세균 살균효과 99.9%를 입증한 제품으로, 22만9,000원에 판매한다. 국민 포트라 불리는 ‘쿠첸 분유포트(CKT-C170
오리온이 전국 영업소에 냉방설비를 도입하고 서울∙경기지역 거래처에 해충 방제용 ‘페로몬트랩’을 무상 배포하는 등 여름철 품질안전 관리를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물류∙유통 단계의 식품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것.오리온은 고온에 취약한 젤리, 초콜릿, 파이 등의 품질관리를 위해 전국 27개 영업소 물류창고에 냉방시설 설치를 완료했다. 외부 온도가 섭씨 40도에 다다르는 하절기에도 섭씨 25도 이하의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저온 보관 구역’을 마련한 것. 오리온은 지난 2014년 전국 영업소 창고에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하고, 직사광선 차단시설과 강제 환기 시
빽다방 인기 메뉴 ‘딸바’를 이제는 마트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빽다방 아이스크림’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빽다방 아이스크림’은 홈플러스와 빽다방, 롯데푸드가 손잡고 여름철 빽다방에서 많이 팔리는 인기 음료들을 474ml 파인트(pint) 컵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일명 ‘딸바’로 이름난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를 새롭게 해석한 ‘딸기바나나 아이스크림’, 각각 밀크쉐이크와 완전초코를 리뉴얼한 ‘밀크 아이스크림’과 ‘초코 아이스크림’ 등 3종으로 가격은 각 2800원이며, 전국 홈플러스 점포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딸기바나나 아이스크림’은 딸기 농축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들을 초청해 위로연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위로연에서는 이병구 국가보훈처 차장,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김건일 스마일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100여 명의 국가유공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이들과 함께 오찬 및 위로 공연을 감상하고 국내 최고 높이 555m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 올라 서울과 한강의 모습을 관람했다.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2017년 6월 국가보훈처와 국가유공자를 위한 의료지원에 합의하고 2019년까지 3년간 성금을 총 5억 원 기탁하기로 한 바 있다. 이에
롯데푸드가 베트남 시장에서 본격적인 분유 판매 확대에 나선다.롯데푸드 (대표이사 조경수)는 지난 18일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Viet Australia 社와 함께 뉴본(Nubone) 분유 론칭식 및 판매 계약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뉴본(Nubone)은 롯데푸드에서 론칭한 베트남 시장 전용 분유 브랜드다. 0세부터 6세까지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성장 과정에 맞춰 1,2,3단계로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롯데푸드 횡성공장에서 생산되어 베트남으로 수출되며, 베트남에서는 Viet Australia사를 통해 베트남 전역에 판매될 예정이다.Viet Australia사는 베트남 내에서 분유를 연간 100만캔 이상 판매하며 병원, 약국, 유아전문점 등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