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이 ‘아시아의 미(Asian Beauty)’를 주제로 매년 우수 연구자의 출판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를 시작한다.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해 온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지속되고 있다.‘아시아의 미(美)’ 연구 지원 사업은 '아시아의 아름다움'의 개념을 밝히고, 아시아인의 미적 체험과 인식에 대한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아시아 미의 개념`, `아시아 미와 신체`, `아시아 미와 예술`, `아시아 미와 일상생활` 4가지 대주제에 대한 연구 공모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대주제와 더불어 그 안에서 파생되는 ‘아시아의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037070, 대표이사 유일한)의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 초기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더위 특수를 누리며 홈쇼핑 채널에서 연일 잭팟을 터트렸다. 이에 따라 올 판매 목표량도 이미 30%까지 상향 조정한 상태다.실제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5월 16일 출시 이래 현대홈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채널에서만 총 7회에 걸쳐 판매했다. 방송 시간이 채 끝나기도 전에 모든 홈쇼핑 채널에서 준비 물량을 모두 완판 시켰다. 채널 별로 준비 수량이 차이는 있지만, 공통적으로 목표 판매량 대비 150~200% 가량 더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식하며 소비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시작한 중소형숙박 혁신 프로젝트 ‘Y Project(와이프로젝트)’가 청결 숙소 30곳을 선정했다.프로젝트 론칭 기념 지난달 20일(월)부터 이달 2일(일)까지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160개 지점 대상 청결 숙소 추천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3천여 명의 야놀자 고객들이 참여,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지점 30곳을 선정했다. 상위 5개 지점에는 △에이치에비뉴 건대점 △호텔야자 춘천후평점 △호텔야자 포항여객터미널점 △에이치에비뉴 이대점 △브라운도트 울산삼산점이 꼽혔다. 고객들이 직접 뽑은 청결 추천 숙소에는 이달 중 스르륵 카트와 든든 벨트 각각 1개씩을 무상으로 지원한다.이벤트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6월 한 달간 역대급 2+1 행사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미니스톱의 6월 2+1행사 대상 상품은 총 860여 품목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240여종이 더 확대되었다.특히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컵커피의 행사품목을 대폭 늘렸다. 대상 상품은 총 85품목으로 1+1 상품 13품목, 2+1 상품 72품목이며 지금까지 미니스톱이 컵커피 상품을 대상으로 펼쳤던 행사 중 가장 많은 품목이 포함됐다.그 외에도 간식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 상품 92품목, 캔디류 상품 106품목이 2+1 행사 상품에 포함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다가올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 제품 5종을 모아 ‘퓨어 카밍 트래블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바이애콤 퓨어 카밍 트래블 키트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가 뛰어난 ‘퓨어 카밍 앰플’, ‘퓨어 카밍 퍼스트 워터’, ‘퓨어 카밍 시카 크림’, ‘퓨어 카밍 클렌징 오일’, ‘퓨어 카밍 버블 클렌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돼 여행 중에도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이번 트래블 키트는 바이애콤의 베스트 상품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3만 8000원에 출시된다. 특히 5종 모두 30ml 이하 용량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사피아노 파우치에 담겨 있어 고급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095720, 대표이사 이재진)은 ‘웅진씽크빅 AI수학’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수 5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웅진씽크빅 AI수학’은 실리콘밸리 머신러닝 전문 기업과 공동 개발해 지난 2월 출시됐다. 업계 최초의 AI 초등수학 교과로 많은 관심을 끌며, 출시 첫 달에만 2만 명 이상이 가입했다. 이후 개인 맞춤형 AI 교육 플랫폼으로 초등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매월 1만명 이상 신규 회원이 증가하는 등 지난 5월 말까지 누적 가입자 수가 5만 6천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웅진씽크빅 AI수학은 업계 최초 AI 학습 솔루션을 적용해 개인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별 체감 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반팔 티셔츠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때 감각적인 여름 코디를 연출 하고 싶다면 화이트와 바이올렛 컬러 티셔츠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컬러별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전수한다.◆ 깔끔한 스타일의 ‘화이트 티셔츠’화이트 티셔츠는 깔끔한 인상을 주기에 직장인 여성에게 제격인 아이템. 골드 색상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티셔츠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적당히 몸을 감싸는 핏감으로 바디라인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이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슬랙스를 매치해 단정한 이미지를 살려주는
대상㈜ 종가집이 오는 6월 10일(월), 11번가 대표 기획전 워너비(Wanna B) 행사를 통해 김치, 반찬, 종가반상 간편식 등 다양한 종가집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이번 워너비 행사는 6월 10일(월),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를 포함해 맛김치, 파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종가집 대표 김치인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4.5kg, 2개)는 22% 할인된 59,500원(정상가 75,800원)에 판매한다. ▲파김치(500g)는 54%의 가장 높은 할인율로 8,200원(정상가 17,800원)에 선보인다. 어린이 입맛에 맞춰 순한 고춧가루∙마늘∙양파를 사용해 매운맛을 줄인 어
제주신라호텔에서 지난해 선보였던 모든 프로그램 중 자체 고객만족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던 ‘마술쇼’가 여름방학 가족 고객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는다.마술쇼는 제주신라호텔이 지난해 처음 선보여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9.7점, 일 평균 이용률 85% 등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으로, 가족 고객이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선보인다.지난해 겨울방학에 처음으로 선보인 마술쇼는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의 마술팀이 선보인 ‘일루션 마술’은 괌, 라스베이거스 등에서 접할 수 있던 화려한 연출로 어른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클린 키트(Clean Kit)’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클린 키트’는 클린 텀블러, 메시 파우치, 친환경 세제, 천연 소재 브러시, 빨대 세트를 함께 구성한 제품이다. 텀블러와 스테인리스 빨대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핵심 용품을 한 데 모았다. 친환경 소재인 크래프트 박스 패키지로 포장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클린 텀블러’는 630ml 용량의 스테인리스 재질로 파스텔톤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메시 파우치’는 통풍이 잘 되는 순면 소재로 텀블러나 브러시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친환경 재료로 만든
곤약이 다채롭게 변하고 있다. 곤약은 일반적으로 수분이 97%와 3%의 글루코만난 식이섬유로 구성된 저칼로리 식품으로 물을 흡수하면 약 30~50배 팽창하여 포만감이 높다.특히, 곤약은 강한 맛이나 향이 없고 탄성이 높아 여러가지 형태로 가공할 수 있다. 곤약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젤리, 쌀, 떡볶이, 면 등 다양한 형태로 곤약을 활용한 먹거리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실제로, 지난해 CU에서 판매됐던 곤약 관련 상품은 20여 가지로 전년 대비 무려 50% 이상 확대됐다. 상품 수가 늘어나면서 매출도 함께 증가했다. 지난해 곤약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무려 658.9%나 급신장했다. 올해 매출도 전년 동기(1~5월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풀무원 제품 개발에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5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제품 체험 리뷰, 콘셉트 및 관능평가, 식품 관련 시장 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개발, 마케팅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활동이다.52기 주부모니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매월 2차례(둘째·넷째주 수요일) 활동한다.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경기지역 거주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을 포함한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하며, 기존 풀무원 주부모니터 경력이 있거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워너 브로스 컨슈머 프로덕트(WBCP)’와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 ‘해리 포터(Harry Porter)’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을 6월 7일 출시한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호그와트 마법학교(Hogwarts School of Witchcraft)’에 속한 네 개의 기숙사를 재해석했다. 스케이트-하이(Sk8-Hi) 실루엣은 그리핀도르(Gryffindor), 에라(Era)는 슬리데린(Slytherin), 어센틱(Authentic)은 래번클로(Ravenclaw) 그리고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에는 후플푸프(Hufflepuff)의 앰블럼과 컬러웨이가 적용되었다. 여기에 마법 세계의 유일한 신문 ‘예언자 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