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고객의 차량으로 직접 피자를 제공하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기존 10개 매장에서 진행했던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쌍문점, 과천점, 제주이도점, 용호점, 대전유천점 등 79개 매장으로 확대한다. 4월부터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진행한 결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여 확대 시행한다.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기타 요청사항’ 란에 차량번호를 기입한 후 매장 앞에 도착한 고객이 전화를 하면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린이 동반 등 다양한 일상 생활 속 바쁜 상황에
롯데건설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엠블럼 공모전을 연다. 공모 내용은 ‘롯데건설 창립 60주년 기념 엠블럼 제작’으로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롯데건설 창립 60주년의 의미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엠블럼을 선정할 예정이다.이번 공모전의 참가대상은 일반인부와 대학생부로 진행된다. 일반인부는 대한민국 만 19세 이상의 성인 남녀(대학원생 포함)이며, 대학생부는 2019년 6월 기준 현재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이다.총 상금은 1700만원으로, 수상자에게는 대상 5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상별로 일반인부 1명과 대학생부 1명을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할 계획이다.공모전 요
중고차 시장에서 공간 활용성 높고 주행거리 긴 실용적인 전기차가 인기를 끌고 있다. SK엔카닷컴이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9일까지 실시한 ‘현실로 다가온 전기차, 나에게 딱 맞는 전기차는?’ 투표 이벤트에서 기아 니로 EV가 가장 받은 표를 받았다고 밝혔다.SK엔카닷컴이 운영하는 전기차 전문 웹사이트 EV포스트에서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는 총 8272명이 참가했으며, 이중 기아 니로를 선택한 참가자가 2789명으로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BMW i3가 2253명, 현대 아이오닉 Plug-in이 2128명, 르노 트위지가 1102명의 선택을 받았다.이번 투표 대상 모델은 같은 전기차임에도 국산 일렉트릭 SUV, 수입 소형 전기차, 준중형 플러그인 하이브리
토요타 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인조이 유어 스타일(Enjoy Your Style)’ 런칭 기념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은 오는 6월 3일부터 6월 22일까지 3주간이며, 순정 타이어는 10~15%의 부품가격 할인을,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2V 배터리,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0W-40 엔진오일은 부품가격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을 실시한다.또 3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요청 고객에게는 토요타 모델의 차량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토요타 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토요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드라이빙
르노삼성자동차가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6월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SM6, QM6 7년/14만km 보증연장 무상제공, 유류비 지원, 재구매 고객 더블할인, 무이자 및 저금리 금융상품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증 수리 기간을 국내 최장인 7년/14만km까지 연장해주는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무상 제공을 이달에도 이어간다. SM6와 QM6 19년형을 구매하는 고객은 123만원 상당의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S-Link 패키지 무상 장착, 120만원 상당의 용품구입비, 현금 80만원 지원 등 4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또 SM6 및 QM6 19년형 구매 고객은 현금과 할부 구매 모두 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 받을 수
르노삼성자동차가 내·외관에 젊고 다이내믹한 감성을 더한 한정판 모델 ‘QM3 RE 레드 에디션’을 200대 한정 출시하고, 페이코(PAYCO)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QM3 RE 레드 에디션은 QM3의 대표 컬러 ‘소닉레드(Sonic Red)’ 컬러를 인테리어까지 확장 적용한 한정판 모델로 강렬한 열정을 표현했으며,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가해 젊은 감성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한 것은 물론 고급감과 편의사양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외관에는 소닉레드 바디컬러, 블랙 루프와 함께 레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휠과 배지가 적용된다. 여기에 RE 트림 이상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
쉐보레가 6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확대한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선수금과 이자가 모두 없는 36개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에 선보인다. 말리부 디젤과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최장 4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또 볼트 EV는 올해 최초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가 동시에 적용되는 콤보 할부 선택 시 고객에게 제공했던 충전 카드 혜택으로 지난달 대비 대폭 강화된 100만원을 지원한다. 이쿼녹스, 임팔라 역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통
2일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열린 ‘2019 미즈노 릴레이 서울’에 참가해 힘차게 출발하고 있다.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가 주최한 ‘2019 미즈노 릴레이 서울’이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4회째를 맞이한 ‘2019 미즈노 릴레이 서울’ 마라톤 대회는 ‘개인 레이스’ 외에도 100분 내에 팀원전체가 레이스를 완주해야 하는 ‘팀 릴레이 레이스(4인, 2인)’가 함께 진행되는 이색적인 대회로 인기가 높다. 올해는 DMC 메인로드, 월드컵대로, 가양대교 위까지 강바람을 가르며 12㎞ 구간을 달리는 특별한 코스로 구성됐다.오프닝에서는 개그맨 ‘양세찬’이 MC를 맡아 유쾌한 웃음을
아웃도어 브랜드 K2(회장 정영훈)가 여름철 계곡이나 해변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전천후 활용 가능한 아쿠아 슈즈 ‘포레이 쿨(FORAY COOL)’을 선보였다.‘포레이 쿨’은 K2 등산화에 쓰이는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이 뛰어나 물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배수성이 좋아 계곡 트레킹 및 물놀이와 같은 썸머 액티비티 활동 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아쿠아슈즈다.특히 워터 드레인(WATER DRAIN)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내부로 들어온 물은 빠르게 배출하고, 외부의 물로 발생하는 내부 역류 현상을 최소화시켰다. 쿠션감이 뛰어난 에어 플로우 인솔(AIR FLOW INSOLE)을 적용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쉽게 분리가 가능해 세
농심은 지난 30일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린 올해 첫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석해 햇다시마 구매에 들어갔다. 연간 400톤의 다시마를 구매키로 한 농심은 수확기를 맞아 최고 품질의 다시마를 확보해, 라면시장 스테디셀러 너구리의 인기를 이어가는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상생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농심은 매년 약 400톤의 완도 다시마를 꾸준히 구매하고 있다. 주로 협력업체를 통해 5월 말부터 7월까지 매일 경매에 나선다. 너구리 출시(1982년)때부터 올해까지 37년 누적 구매량은 약 1만 5,000톤에 달한다. 농심이 한해 구매하는 다시마는 국내 식품업계 최대 규모로, 이 지역의 연간 건다시마 생산량의 15%에 해당한다.37년째 농심에
두산밥캣은 3일, 배당에 대한 투자자의 예측 가능성 제고를 위한 2019년 사업연도 배당계획을 공시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배당계획을 통해 두산밥캣은 2019년 사업연도 배당으로 주당 배당금 1,200원을 지급할 계획이다.두산밥캣의 배당계획 발표는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 이후 확산되는 주주 환원정책 강화의 일환으로, 합리적인 배당계획을 통해 투자자의 예측 가능성을 제고하고자 결정됐다.두산밥캣은 북미 시장 호조에 따른 지속적인 실적개선과 원달러 환율상승으로 달러기준 대비 원화기준 실적의 개선폭이 더 커지면서 원화기준 배당여력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이에 두산밥캣은 높아진 배당여력을 주주가치 제고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롯데백화점과 연계 이벤트로 부산 광복점 옥상공원에서 인기 가수 KCM와 함께하는 ‘커피 콘서트’를 오는 6월 8일 진행한다.2016년부터 진행된 ‘커피 콘서트’는 엔제리너스의 커피와 함께 유명 가수의 라이브 공연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우수 고객 대상 문화 이벤트이다. 2019년 두번째 ‘커피 콘서트’는 부산의 야경 명소 롯데백화점 광복점 12층 옥상공원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6월 4일까지 엔제리너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가능하다.이번 콘서트는 KCM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 아티스트와 관객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토크와 경품 이벤트, 엔제리너스의 Q그레이더가 알려주는 커피 레슨 등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Wells)’는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를 출시한다.‘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는 일반형급 모델에서 유일하게 ‘종아리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종아리 뒤쪽에 ‘회전형 롤러’와 ‘에어셀’을 탑재해 입체감 있는 종아리 마사지를 전한다. 회전형 롤러가 움직여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공기압으로 세기를 조절하는 에어셀은 손으로 지압하는 효과를 줘 다리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이와 함께 발바닥 부분도 마사지 롤러가 앞부분부터 발뒤꿈치까지 회전하며 부드럽게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준다.‘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