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날씨를 즐길 새도 없이 때 이른 더위가 찾아왔다. 기상청에 따르면, 6월~7월은 월평균 총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때다. 따라서, 자외선이 극심한 여름철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피부 그을림을 방지하기 위해 긴 소매의 UV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을 지닌 티셔츠에 멀티 마스크의 기능을 더한 ‘마스크넥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마스크넥 티셔츠’로는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와 ‘UV 크리스탈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2가지가 있다. 티셔츠 2종 모두 목깃 부분에 멀티 마스
대호가가 운영하는 죽이야기는 신메뉴 ‘솥밥’ 출시를 기념해 창업 자금 1000만원 2차 무상 지원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죽이야기는 올해 4월부터 5월 20일까지 신메뉴 ‘솥죽’ 출시 기념으로 총 10명에게 창업 자금 1억(1인당 1000만원)을 무상 지원했다. 하지만 최근 예비 창업주들의 지원 요청이 쇄도하고 솥밥 출시 시점과 맞물리면서 추가 지원을 결정한 것이다. 이번 2차 지원은 1차 지원과 동일하게 선착순 10명에게 1인당 1000만원이 지급된다. 솥죽은 죽이야기가 국내에서 처음 개발한 레시피로 6개월 이상의 시행착오를 거친 끝에 탄생했다. 죽이야기는 리뉴얼된 디자인과 레시피를 도입한 기존 가맹점들 모두 매출이 늘어났고 고
글로벌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배우 정상훈, 혜리와 모델 연속 재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칭따오의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정상훈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6년 연속 칭따오의 얼굴로 활약하게 됐다. 칭따오 맥주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쾌활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매력이 칭따오 브랜드에 잘 부합해 올해도 전속 모델로 선정되었다. 배우 혜리는 특유의 명랑한 매력으로, 지난해 출시한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2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칭따오 관계자는 “정상훈과 혜리가 지닌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즐거움을 추구하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과 함께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로지텍 G 챌린지’는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2(Project CARS 2)’로 진행되는 이레이싱(eRacing) 대회다. ‘맥라렌 레이싱’과 함께 진행되는 만큼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그에 걸맞은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4일간 런던 여행 ▲영국 맥라렌 테크놀로지 센터 견학 ▲세계적인 F1 드라이버 란도 노리스(Lando Norris)의 레이싱 코칭 ▲맥라렌 슈퍼카 드라이브 ▲2021 F1 브리티시 Grand Prix VIP 체험 등이다. 맥라렌만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이 공개되자, 대회 시작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과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과일과 은은한 티, 쫄깃한 토핑 등이 어우러져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티에이드’ 3종과 ‘드롭치노’ 2종이다. 새콤달콤한 풍미와 청량감을 극대화해 여름철 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고, 화려하고쨍한 색감이 돋보여 인증샷과 함께 기분 전환에도 제격이다. 티와 제철 과일이 만나 청량감이 돋보이는 ‘티에이드’ 3종은 ‘피치플럼’, ‘자몽블랙’, ‘샤인망고’로 구성했다. 쫄깃한 코코넛 토핑으로 식감을 살린 아이스 블렌디드 ‘드롭치노’ 2종은 ‘피치플럼’과 ‘망고패
블랙야크키즈가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도 아이들이 쾌적하고 건강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우수한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을 갖춘 ‘썸머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일반 면 소재와 다르게 원단자체에서 시원한 터치감이 느껴지고, 세탁에도 변형이 적어 잦은 빨래가 필요한 여름에 실용적이다. 또한 블랙야크 로고를 깔끔하면서도 재미있는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해 학교나 일상에서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다.
코로나 19로 쇼핑의 문화가 바뀌면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본격화 될 것으로 보인다.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비접촉 터치 스크린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스토어’를 중소기업 제품 전용 판매장인 ‘아임쇼핑’ 매장에 도입한다고 28일에 밝혔다. ‘아임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혁신상품의 유통판로 지원을 위해 공항면세점, 대형유통망, 교통시설 등 진입 장벽이 높은 우수상권에서 운영되고 있는 중소기업제품 전용 판매장이다. 양천구 목동 행복한백화점 4층에 위치한 “아임쇼핑” 매장에 설치된 ‘언택트 스마트스토어’ 에 방문한 고객은 먼저 스마트스토어 진열대에 전시된 상품중에서 원하는 것을 골라 상품에
(재)구로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시리즈 콘서트 ‘수요음악방 시즌2’의 1회차 공연이 6월 17일 수요일 오전 11시 오류아트홀에서 열린다. ‘수요음악방 시즌2’는 평일 오전 11시 커피, 다과와 함께 즐기는 공연으로, 오전 시간대에 주부를 겨냥한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다. 2019년에 진행한 3회차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따라 시즌2 공연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이번 시리즈는 재즈, 블루스, 피아노 세 장르의 공연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는 커피와 다과를 곁들이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객석에 테이블을 마련해 더욱 편안한 관람 분위기를 조성했다. 객석은 50석 한정이며 무대 가까이에 객
CJ제일제당이 차세대 ‘천연 조미 소재’ 사업을 본격화하며 5년내 약 2조원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클린 라벨(Clean Label)에 해당하는 100% 천연 발효 조미 소재 ‘테이스트엔리치 (TasteNrich®)’를 출시했다. 클린 라벨이란 ‘무첨가’뿐 아니라 Non-GMO, Non-알러지, 천연 재료, 최소한의 가공 등 특성을 지닌 식품이나 소재를 일컫는다. 최근 글로벌 식품시장에서 가장 중요 가치로 여겨지고 있다. 테이스트엔리치는 CJ제일제당이 60여 년간 쌓아온 미생물 발효 R&D 역량과 첨단 기술이 집약된 천연 조미 소재이다.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사탕수수 등의 식물성 원료를 발효시키는 과정에
외식기업 ㈜북촌사람들이 운영하는 소자본배달창업 프랜차이즈 북촌손만두가 응암점을 개점했다. 북촌손만두는 2019 중앙일보에서 후원한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에 만두 프랜차이즈 부문으로는 유일하게선정된 브랜드이다. 이번에 오픈한 북촌손만두 응암점은 근처에 응암역과 이마트 응암점, 주거단지가 혼합된 지역으로 유동 인구가 많아 유입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북촌손만두는 한번도 얼리지 않은 신선한 만두소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빚은 수제만두가 특징이며, 대표메뉴로는 큼지막하게 빚어 바싹하게 튀겨낸 튀김만두와 굴림만두, 무더운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제소스로 맛을 낸 피냉면이 있으며
정부가 공공기관 채용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블라인드 채용 제도를 확산하고, 채용 비위 실태에 대한 조사 결과도 발표한다. 기획재정부는 27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제2차 공공기관 공정 채용 협의회'에서 각 부처의 공정 채용 방안 등 추진 현황을 점검, 향후 추진할 신규과제를 논의했다고 밝혔다. 공공기관 공정 채용 협의회는 지난해 11월8일 공정사회를 향한 반부패정책협의회를 통해 발표된 '공공부문 공정 채용 확립 및 민간확산 방안'을 추진하기 위해 구성된 관계 부처 TF다. 이날 회의에서는 ▲블라인드 채용 이행력 제고 방안 ▲공정 채용 컨설팅 ▲통합채용 제도 도입방안 ▲채용 위탁 관리 방안 ▲외부위원 그룹(POOL) 지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의료진 격려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의료진 응원 캠페인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보여주는 게 특징이다. 일반인뿐만 아니라 기관, 대통령, 연예인 등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한마음으로 참여 중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코로나19를 막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의료진(의사, 간호사)의 경우 종합권 본인 무료, 동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25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하나골드클럽 기부 서비스’를 통한 기부금 조성 및 지급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교육, 문화, 소외계층 등에 대한 지원 확대를 위해 2014년부터 ‘하나골드클럽 기부 서비스’를 시행해 왔다. 하나골드클럽 기부 서비스는 손님과 은행간 거래로부터 특정기간 동안 발생한 은행 수익의 일부를 공익기금으로 적립하여 손님이 지정한 공익기관에 손님 명의로 기부하는 서비스이다. 본 서비스는 하나은행 골드클럽 영업점 및 PB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