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휴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닭다리 순살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버켓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KFC는 앱 이용이 저조한 고객에게 공식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비롯해 편의성을 높인 징거벨오더와 딜리버리 등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휴면 회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지난해 12월 1일부터 22년 2월 28일까지 3개월 간 KFC 앱을 통해 결제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해당 고객은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매장과 징거벨오더, 딜리버리로 주문 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 KFC는 공식앱에서 오는 13일까지 모든 멤버십 고객
기증 받은 수석으로 10여년전 만든 금강산을 적재적소에 재배치했더니 이렇게 달라짐을 실감! 작은 학교도 교장이 적재적소에 인사하면 근무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데, 큰 나라는 오죽하랴! 적재적소 좋은 인재 등용이 좋은 나라 만드는 첩경, 이런 양심과 능력 있는 대통령이 오늘 뽑힐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국제 유가가 치솟는 가운데 유가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오를 수 있단 전망도 나온다고 7일(현지시간) CNN비즈니스가 보도했다.미국을 비롯한 서방이 러시아산 원유 수입 금지 방안을 검토하면서 전날 국제 유가는 한때 140달러에 육박했다. 이는 한달 만에 35% 이상 급등한 수치다.라이스타드 에너지의 석유 시장 책임자 비요나르 톤하우젠은 "단기적으로 러시아 원유 공급이 중단될 가능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예상했다.러시아는 하루 400만배럴의 원유를 대부분 유럽으로 수출해왔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부터 이미 제한된 공급과 높은 수요로 고군분투하던 시장에서 수백만 배럴의 원유 공급이 중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가수 조명섭 공식 팬카페 ‘에밀스’가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조명섭 팬카페는 '섭포트라이트'라는 이름으로 '2022 조명섭 단독콘서트 달밤 음악회’ 공연을 기념하여 기부 릴레이를 진행 중이다. 지난 서울과 광주 콘서트를 기념해 기부한 데 이어, 이번 3월 12일 청주와 27일 전주 콘서트를 기념해 추가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의 소리찾기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랑의달팽이 관계자는 “조명섭 팬 여러분의 기부 릴레이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에게 세상의 소리를 선물하게 되
화제의 신간 '그리스 신화와 종교'를 소개한다. 찬란한 문명의 유적과 신화, 종교, 철학, 문학이 생성되고 꽃피운 곳 그리스. 그리고 지금은 사라진 그리스의 종교는 기독교에 영향을 미쳤고, 그 경전은 신화가 되었으며 이는 다시 문학의 창조적 모델이 되었다. 이 책은 우리에게 익숙한 그리스 신화와 신들을 단순히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 고대문명의 핵심을 이루는 그리스 종교에 대한 고찰, 그리스 종교의 신으로 숭배되던 신화의 주인공 300~400여 신들의 기원, 그리고 신화의 생성발전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그리스 종교가 기독교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가에 대하여 살펴보고 있다. 즉 그리스 종교는 지금의 우리에게는 잊혀진 종교이
헤이딜러가 3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8일 발표했다. 이번 데이터는 2022년 2월 한 달 간 헤이딜러에서 경매가 진행된 2018년형 모델 기준 주행거리 10만km 미만 차량을 분석했다. 헤이딜러가 발표한 중고차 시세 자료에 따르면, 국산차와 수입차 대부분 모델이 시세가 하락했다. 이는 상당 기간 상승했던 중고차 시세가 설 연휴 비수기를 맞아 소폭 조정된 것으로 보인다고 헤이딜러 측은 설명했다. 하락세가 높은 모델을 순서대로 살펴보면, 쉐보레 올 뉴 말리부가 -4.3%로 가장 크게 하락했고, 그 다음 르노삼성 QM6 -3.5%, 기아 더 뉴 쏘렌토 -2.9%, 제네시스 G80 -2.5% 등 순으로 하락했다. 수입차의 경우, 대부분 시세가 하락하는 가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산불 피해 복구 성금 5억 원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 기부금은 대규모 산불이 발생한 경상북도, 강원도 지역의 피해 복구와 구호 물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갑작스러운 재해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과 산불 진화를 위해 헌신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성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액상 형태의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상큼한 레몬소다맛 액상형 이너뷰티 제품이다. 콜라겐뿐 아니라 이너뷰티 토탈 케어가 가능하도록 과학적으로 영양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우선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0mg과 피부보호용 조성물(특허번호 10-1106925)로 특허 받은 우유 추출 밀크세라마이드 600mg를 한 팩에 담았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과학적 설계 노하우와 매일유업의 50여년 음료 제
2022년 3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휴마시스 3위 엑세스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953,1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KT&G(사장 백복인)가 최근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 동해안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성금 5억원을 긴급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KT&G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을 전달한다. 해당 지원금은 이재민들의 긴급 주거시설과 피해건물 복구비용, 생계비 및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성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기부성금인 ‘상상펀드’에서 마련됐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매달 적립한 성금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해서 운용하는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기금이다. 심영아 KT&G 사회공헌실장은 “임직원들이 동해안 지역 곳곳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7일, 2022년도 적십자회비 3억 원을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각종 재해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과 글로벌가정, 국내외 재해 이재민, 북한 이주민 등을 대상으로 인도주의 사업을 추진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려운 때일수록 나눔을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도 노력하겠다.”라며, “적십자회비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을 향한 KB국민은행의 꾸준한 관심과 나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과 매일유업이 설립한 진암사회복지재단(이사장 김정완)은 경북 울진 산불 지역 진화에 힘쓰는 소방관 등 진화대원들을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과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셀렉스 음료와 뉴트리션바 제품 5천개씩 총 1만개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통해 현장에 전달한다.구호물품은 산불 진화에 힘쓰는 소방관, 산림원, 군인, 봉사자 등 산불진화대원과 울진군내 2개 지역 대피소 이재민 등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산불 진화를 위해 밤낮으로 일하시는 소방관, 군인 등 산불진화대원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라며, “산불진화대원분들의 도움으로 원활하게 진화작업
농심이 올해도 일찌감치 여름 비빔면 시장 경쟁에 뛰어들었다. 농심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홍동비빔면의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발빠른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의지다.농심이 지난해 3월 선보인 배홍동비빔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로 맛을 낸 매콤새콤한 비빔면이다. 3,400만 봉이 넘게 판매되며 단숨에 비빔면 시장 2위까지 치고 오르는 등 여름철 비빔면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었다. 농심은 올해 온ㆍ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ㆍ마케팅 활동을 펼쳐 비빔면 1등 브랜드에 도전한다는 계획이다.농심이 선보이는 새로운 광고는 유재석이 ‘배홍동 상사’라는 회사의 대표와 영업부장, 홍보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