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윤이 제작에 참여한 에코백이 5분 만에 완판됐다.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이 에코백을 완판시키며 '완판남'에 등극했다. 해당 에코백은 이승윤이 직접 그린 그림과 손글씨가 담긴 쇼핑 에코백으로 총 5,0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됐다.이승윤이 디자인한 에코백은 지난 5일 오픈 직후 3분 만에 3,000개, 지난 7일에는 2분 만에 2,000개를 완판시켰다. 희망쇼핑 에코백은 11번가 희망상품으로 판매되어 판매금 전액은 희망후원금으로 적립된다.이승윤은 인터뷰를 통해 "제가 그린 그림이 유기동물, 반려동물을 돕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니 너무 기쁘다. 여러분도 희망쇼핑 에코백 많이 사랑해주시고, 반려동물과 평생
라이프 솔루션 컴퍼니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코웨이 광고 ‘정수기 선택 토론회’편은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면서 멤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담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이미 지난 5일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 뷰, 댓글 65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메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광고에서 방탄소년단 리더인 RM이 토론회를 이끌어간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 지민, 뷔와 AIS 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1 여름 시즌을 맞아 새 라인업 ‘캘리포니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규 라인은 상반기에 전개된 ‘리: 어드벤쳐(Re:Adventur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여행지 감성을 더한 패션을 통해 여행에 대한 갈증 해소를 돕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신규 라인은 강렬한 태양이 연상되는 캘리포니아를 모티브로 자유로움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를 적극 활용했다. 캘리포니아 시리즈는 티셔츠, 보드숏(서핑용 숏팬츠), 모자 등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워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레깅스, 래시가드
테팔이 여름을 맞아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대적인 믹서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국의 가전 전문 판매 매장, 대형 마트, 백화점, 아웃렛뿐만 아니라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여름 필수 아이템인 테팔 믹서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6월 30일까지 테팔 믹서기 대표 모델,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 (BL9158KR)’을 30% 할인된 가격 209,000원에 장만할 수 있다.이 제품은 1,600W와 3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라이프’ 최상위 칼날 기술로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토핑부터 엣지까지 모두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를 출시한다. 신제품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는 로스트비프 피자와 허니머스터드 쉬림프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로스트비프 피자는 영국에서 즐겨먹는 도톰한 선데이 로스트비프와 은은한 숯불향이 가득한 그릴드비프 위에 맛의 풍미를 더해주는 피자헛만의 로얄 스테이크 소스로 풍성한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허니머스터드 쉬림프 피자는 감칠맛 가득한 통새우와 페페로니의 단짠 케미가 돋보이는 풍미를 자랑한다.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는 토핑 뿐만 아니라 엣지까지도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피자 한판
6인치 新생활금융 플랫폼 젤리스는 크립토펀드 운용사 ‘힐스톤파트너스’와 건강한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 및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의 해외 진출 조기 달성에 협력하는 내용을 골자로 업무협약(MOU)을 지난 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젤리스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정의하고, 설계하고, 개발하고, 검증하는 마케팅 도구를 자체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 Ze’lliance(젤리언스)를 강화해왔다. ‘힐스톤파트너스’는 전통적인 M&A 생태계부터 스타트업 생태계, 그리고 블록체인 생태계까지 국내외 시장의 변화에 대한 오랜 경험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여러 사업을 펼쳐왔다. 힐스톤파트너스 황라열 대표는 “최근 코인 시장에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여름철 바이러스 감염에 대비해 항균과 자외선 차단 등의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모두안녕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NBA키즈의 서머 라인인 이번 시리즈는 여름철 3대 고민으로 꼽히는 세균과 자외선, 불편한 착용감에 안녕을 고한다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기능을 강조했다.바이러스에 취약한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제품에 공통적으로 특별한 소재를 사용했다. 은나노 항균 원사는 박테리아 방지 및 방취 효과를 극대화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여기에 신축성 좋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7월 16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고효율 고내구성 미래차를 위한 통합 열관리 시스템 개발기술 - 배터리, 스택, 히트펌프, 공조 열관리와 소재 및 열해석 기술' 세미나를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존 내연기관차에서 열관리시스템은 실내온도 유지 및 파워트레인 쿨링 등 탑승객을 위한 편의장치로 인식되어 왔다. 하지만 전기에너지가 주 동력원이 되는 전기차, 수소차의 경우에는 엔진 없이 냉매를 활용하여 실내 공조를 해야하고 배터리 에너지 효율을 높여서 주행거리를 연장 해야 하며 전장부품의 열관리를 통해 자율주행 기술의 효율적인 작동을 도와
일본에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오는 20일까지 연장하고 백신 접종이 가속하면서 전반적으로 감소세를 보이는 코로나19 신규환자가 일주일 만에 1000명대로 떨어지고 추가 사망자도 사흘째 100명 밑으로 내려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7일 들어 오후 8시까지 1278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235명, 가나가와현 173명, 홋카이도 147명, 오키나와현 104명, 아이치현 97명, 오사카부 72명, 지바현 68명, 사이타마현 44명, 후쿠오카현 29명, 효고현 22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6만4000명을 넘었다.미야자키현과 오이타현, 사
핀테크/O2O전문 기술기업 원투씨엠(대표 한정균)은 전라북도수산기술연구소, (사)미래농업포럼 등과 사업 협약을 맺고 수산업에 최적화된 AI모형과 서비스 개발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원투씨엠은 자사가 보유한 에코스 플랫폼(echoss Platform)의 AI분석 예측 모형을 수산 분야에 적용해 다양한 수산 양식의 양식 상태 분석, 사육 환경 관리, 양식장 관리를 처리, 분석, 예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사업화하기로 했다. 그간 IOT기술을 이용한 센서 등을 통해 IT기술을 수산 양식 분야에 적용한 사례들이 시장에 선보이며, 수산 양식 분야에 적용된 사례가 존재했다. 전문가들은 본격적인 AI기술이 수산 양식 분야에 적용
이디야커피가 프로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고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6월 한 달간 ‘이디야 프로틴밀크와 함께하는 건강한 걷기 챌린지’를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과 손잡고 워크온 앱에서 진행한다. 워크온 앱에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총 10만보 걷기를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에게 ‘프로틴 밀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참가자는 7월 1일 워크온 앱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디야 프로틴 음료에 포함된 프로틴 함유량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내에서
㈜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전개하는 2021 디지털 광고 캠페인 ‘죽이는 깔끔함’이 온에어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칭따오의 깔끔한 뒷맛을 강조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단명갑수’ 별명을 지닌 배우 김갑수의 매력을 십분 살려 MZ(밀레니얼+Z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치킨, 매운 짬뽕 등 맥주와 흔히 곁들이는 음식 먹방을 연출, 칭따오가 어떤 안주와도 잘 어울리는 점을 부각했다. 칭따오는 2030세대가 짧고 강렬한 영상에 익숙하다는 점을 포착, 총 5편의 옴니버스 에피소드를 기획했다. 각 에피소드 타이틀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죽이는 깔끔함 편’, ‘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성인이 되어 보호시설을 떠나야 하는 보호종료아동을 위해 ‘자립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의 자립키트 전달은 꿈과 열정이 있는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꿈을피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보호종료 아동을 위한 커뮤니티 케어센터’와의 협약 이후 매달 진행되고 있다. 자립키트는 1인당 2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매월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다. 그동안 새해 맞이를 위한 떡국, 비상시 필요한 구급상자 키트, 식기 및 테이블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자립키트를 구성한 바 있으며, 피자알볼로 상품권도 함께 증정해 독립하는 보호종료아동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달은 여름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