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고기 야키니쿠 전문 브랜드 ‘니쿠미야’가 25일 천안시 신부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니쿠미야는 ‘고기의 진심을 구워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소고기의 고급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메뉴로 선보인다. 인테리어는 일본식 감성과 한국적 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모던 야키니쿠 다이닝 공간을 지향한다.니쿠미야의 대표 메뉴는 ▲살치살, 진갈비살, 안창살 등 인기 소고기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얼큰하고 따뜻한 비프볼나베 무료 서비스, ▲불꽃 플람베 퍼포먼스가 더해진 ‘불꽃 비프스테이크’(주말 한정) 등이다.특히 ‘불꽃 비프스테이크’는 40도 이상의 위스키로 화려하게 플람베하는 테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관을 통해 ‘도드람한돈 암퇘지 한돈팩’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온라인 프리미엄 육류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드람한돈 암퇘지 삼겹살 구이용, 도드람한돈 암퇘지 목심 구이용, 도드람한돈 암퇘지 앞다리 불고기용 총 3종으로,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관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도드람은 33년간 축적한 한돈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종부터 사료, 사양관리, 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전용 시스템을 통해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방 함량이 낮고 풍미가 깊은 암퇘지만을 선별해 사용했으며, 건강과 맛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1년여 간의 연구 끝에 프리미엄 ‘간장게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상하농원만의 발효 식문화 철학이 그대로 녹아든 이번 제품은, 엄선된 신선한 원재료와 비법 간장소스로 만들어 간장게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신제품 상하농원 간장게장은 가장 살이 많고 알이 꽉 찬 서해안 제철 암꽃게만을 선별하여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게맛과 풍부한 알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간장게장의 깊은 맛을 결정짓는 간장소스는 상하농원 발효공
국내 쁘띠 시술 브랜드 톡스앤필이 패션 브랜드 키모우이와 협업하여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신논현점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Fill up KIMOUI by toxnfill'이라는 주제로, 키모우이의 의상과 톡스앤필의 코스메틱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톡스앤필은 이번 행사에서 키모우이와 협업한 유니폼을 새롭게 공개, 뷰티와 패션의 조화로운 시너지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시술 공간을 넘어 트렌디한 브랜드의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분석이다.팝업 행사에는 이진혁, 엄기준, 김희철, 최환희, 오혜연, 배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새로운 크루인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Next Discoverer Crew)’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는 디스커버리 키즈가 25SS 시즌부터 새롭게 정의한 브랜드 페르소나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성장해 나가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했다. 디스커버리 키즈는 아웃도어 활동을 서포트하는 기능성을 기반으로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해왔으며,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아이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크루 모집을 새롭게 기획했다.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초등학교 3~6학년(2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나가노 작가의 인기 캐릭터 담곰이와 협업한 ‘캐롯 카로틴(당근)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는 이번 컬래버 제품을 네이버 스킨푸드 브랜드스토어 브랜드데이를 통해 27일 선런칭하는 것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스킨푸드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오는 5월 1일 Q10에서 선보인다. 먼저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 기획 세트는 담곰이가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의 당근패드 본품(60매)에 패드 리필(30매)와 담곰이 키링 파우치를 증정하는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은 '탈모에 두피를 더하다, 두피 케어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탈모와 두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댄드러프 스칼프 쿨링 샴푸,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 등 3종으로, 두피 각질·비듬, 모발 볼륨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탈모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자 출시됐다.세 제품 모두 현대약품이 독자 개발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성분을 기본으로 함유하고 있어 두피 건강 강화와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며, 각 제품마다 특화된 성분을 추가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창립 44주년을 맞이해 내달 15일까지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는 지난 44년간 변함없이 좋은 먹거리를 제공해온 올가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기획전이다. 매장 방문 프로모션과 감사대축제 한정판매 PB제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특히 고품질의 친환경·GAP 과일과 무항생제 한우, 동물복지 식품 등 올가만의 기준으로 깐깐하게 선별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정성 들여 키운 친환경·GAP 과일을 큐레이
샘표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서울 중구 을지로동과 협력해 ‘플로깅’ 활동을 전개했다.샘표는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를 비롯한 샘표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8일 본사 인근 을지로 일대와 남산자락숲길을 걸으며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중구 을지로동은 2022년부터 매년 봄 가을에 한 달씩 플로깅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샘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을지로동 플로깅 캠페인에 동참해 지역 환경 정화 활동에 앞장섰다.샘표는 ‘구성원의 행복’, ‘문화의 다양성’ 그리고 ‘지역사회의 기여’를 기업의 핵심 가치로 추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특히 요리, 쓰레기
소방용품 및 전기차화재대응시스템 전문 제조 기업 육송㈜(대표이사 박세훈)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5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 2025)’에 참가했으며, 전시 첫날 ‘전기차 화재 확산 지연 시스템(전기차 상방향직수자동화장치)’ 등 총 8종의 혁신 장비를 전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육송은 35년 이상 축적한 소방 전문 노하우를 토대로 전기차 상방향직수자동화장치, 전기차 화재 확산 방지 노즐 및 질식소화포 세트, 소공간 자동소화용구, 호스릴 소화전, 전동식 방수총, 이동식 간이소화장치, 방열복 세트, 공기호흡기 세트 등 혁신 솔루션을 전시, 소개했다. 특히 전기차 화재에 대한 불안감이
CJ도너스캠프가 출범 20주년을 맞아 공연 제작사 마스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오는 13일까지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2000명을 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돈 주앙'에 초대하는 객석나눔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J도너스캠프는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05년에 설립된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이자 대표 브랜드다.CJ도너스캠프는 아동∙청소년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고 문화적 경험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객석나눔'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객석나눔은 아동∙청소년에게 영화, 콘서트, 뮤지컬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CJ도너스캠프의 프로그램 중 하나다.
“하루 24시간 중 집에서 보내는 시간은 평균 10.3시간으로, 100세 시대 43년을 집에서 생활합니다. 앳홈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일상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진정성 있게 다가가겠습니다.” 양정호 앳홈(Athome) 대표는 9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 ‘ATHOME NEXT, 2025’에서 일상 속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넘버원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양 대표는 앳홈이 지난 시간 생활문제 해결을 통해 어떻게 고객의 삶을 변화시켜 왔는지, 그리고 앞으로는 어떤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 나갈 것인지
"혜자 도시락이 돌아왔다."GS25가 지난 2014년 출시한 혜자도시락, ‘등심돈까스’를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유통업계에는 과거 히트상품을 보완해 재출시하는 뉴트로 열풍이 불고 있다. 검증된 제품을 재출시함으로써 리스크를 줄이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의 출시가 늘고 있는 것이다. GS25는 편의점 도시락 전성기를 이끈 혜자 도시락을 ‘혜자롭게 돌아온 시리즈’로 재단장해 선보일 계획이다. 시리즈 첫 주자는 ‘혜자 돌아온등심돈까스’다. 2014년 혜자 도시락 ‘등심돈까스’로 첫 출시된 상품이다. 당시 두툼한 순살 등심돈까스에 스파게티, 소시지, 닭강정 등 다채로운 반찬으로 가성비 도시락의 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