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출시하며 세안과 케어를 결합한 새로운 소비자 경험 전파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7일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스킨케어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구 부스터 프로 미니)’에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를 결합시킨 형태의 제품으로, 세안부터 라인 관리, 기초 케어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터 진동 클렌저’는 하루 3분으로 클렌징부터 라인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다. 먼저 8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고식이섬유를 고려한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을 출시하며, 영양 강화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은 밀가루 함량은 낮추고 통곡물 귀리(오트)를 갈아 넣은 반죽으로 만들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리를 볶아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면 반죽에 곱게 갈아 넣어 쫄깃하고 매끄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단백 오트면’은 귀리를 그대로 한 번 볶은 뒤 가루로 곱게 갈아내 면 반죽을 만듦으로써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올리면서 매끈하고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냉장 사리면 타입으로, 끓는 물에 제품을 넣
7월 오픈을 앞두고 오픈런 화제가 된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이 가족 여행객을 위한 초호화 호캉스 패키지 ‘완벽한 2박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2박 3일 일정으로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객실 2박+2인 조식(1회)+2인 런치(1회)+2인 한식 코스 디너(1회)+썬베드(1회)까지 알차게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백미는 더 시에나 프리모 ‘까보스코 레스토랑의정통 한식 디너 코스다. S호텔 총주방장 출신 셰프와 청와대 출신의 셰프를초빙하여, 전채부터 메인,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사계절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한국 전통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한식 디너 코스는 전복쌈·인삼튀김·대하냉채 등으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 오토모티브가 공식 리테일 파트너 브리타니아오토와 함께 맥라렌 서울의 새로운 시작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리론칭을 통해 맥라렌 서울은 장인정신과 혁신, 고객서비스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너십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4일 진행된 리론칭 이벤트에는 맥라렌 오너를 비롯해 주요 미디어, 브랜드 팬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맥라렌이 한국 시장에서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음을 알리는 특별한 순간으로 완성됐다. 행사장 입구에 전시된 약 20대의 맥라렌 오너 차량은 한국 고객의 열정과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줬으며
2025년 7월 안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스틸러 안경, 3위 블루엘리펀트 안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6,431,096개를 분석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는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닥터지(Dr.G)가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리뉴얼하고, 7일부터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기존 구성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를 추가 증정해 기획세트의 메리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정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로 구성된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분 크림 부문에서 6년 연
충청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후원한 ‘2025 충남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가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소노벨천안 및 도내 일원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도내 수출기업 250여 개사를 비롯해, 11개국 110여 명의 해외 바이어, 충남도 해외사무소 7곳(인도·베트남·인도네시아·독일·일본·미국·중국)과 4개국 통상자문관(카자흐스탄·우즈베키스탄·호주·멕시코)등이 참가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충남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의 장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광천별맛김의 이성행 대표는 행사에 참여해 적극적인 바이어 상담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전남 순천에 있는 A유치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제 20대 치킨 대통령 선거’에서 대표 메뉴 ‘뿌링클’이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유아동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해당 유치원에 뿌링클 치킨 세트를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치킨 선거는 유치원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체험형 모의선거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치킨 브랜드 후보를 고르고 투표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은 ‘매운맛 걱정 없는 마일드 뿌링클 출시’, ‘아이 입맛 연구팀 운영’, ‘깨끗한 튀김기름 관리’ 등 아이들의 시선으로 ‘뿌링클’에 대한 의견을 본사에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아
롯데장학재단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성적 우수자와 저소득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자카르타 내 초등학교 7곳에 학습 물품을 지원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롯데장학재단은 지난 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롯데몰 자카르타 ‘Ice Palace’에서 ‘신격호 롯데 글로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도네시아 내 10개 대학에서 선발된 성적 우수자 및 저소득층 대학생 50명에게 총 3330만원(약 2만2500달러)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장학생은 성적과 가정 형편을 고려해 각각 50% 비율로 선발됐다. 1인당 450달러씩 전달됐다. 수혜 대학에는 University of Indonesia, Ba
오비맥주 카스가 역대급 폭염을 물리칠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여름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맥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카스 프레시’ 특유의 청량감에 마시는 순간 입안을 가득 채우는 얼음처럼 짜릿한 냉감을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온 잉크를 사용하여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CASS’ 로고와 ‘ICE’ 문구가 민트색으로 변하며 최상의 음용 타이밍을 알려준다. 캔 상단과 하단에는 얼음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적용해 시각적인 시원
에몬스(회장 김경수)는 지난 2일, 인천 남동공단 본사 전시장에서 2025 F/W 디자인 트렌드 발표회를 개최하고, 프리미엄 웰니스(Premium Wellness)를 하반기 핵심 키워드로 제시, 60여 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에몬스는 휴식이라는 공간의 본질적 역할에 집중 자연 친화적 소재, 건강한 휴식,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가구의 기준을 제시하는데 주력했다.이번 시즌 에몬스는 침실을 수면을 통해 삶의 리듬을 되찾고 감정을 정돈하는 공간으로 정의하고, 물리적 휴식과 감성적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침실 컬렉션을 선보였다. 에몬스는 ‘타임리스 컴포트 슬립(Timeless Comfort Sleep)’ 콘셉트의
오뚜기가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오뚜기 참치 살코기’와 ‘오뚜기 참치 마일드’를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참치’ 2종은 오뚜기만의 노하우로 완성한 특제 소스를 더해 더욱 풍부한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오뚜기 참치 살코기’는 야채 베이스 소스를 활용해 참치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135g 제품 기준으로 26g의 단백질을 함유했다. 참치의 결이 살아 있는 식감을 그대로, 샐러드나 한끼 식사로 즐기기에 좋다. ‘오뚜기 참치 마일드’는 해산물 베이스 소스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 찌개나 볶음 요리에 활용하기 좋고, 135g 기준 단백질 25g이 들어 있다. 오뚜기 관계
옛날식 돈가스를 현대식으로 해석한 돈가스프랜차이즈 ‘진심왕돈까스’가 29호 광주상무점을 7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28호 천안아산점, 27호 광주 유동점, 26호 속초 청초호점, 25호 용인 고림점 등에 이어 올해 8번째 지점이다. ‘진심왕돈까스’는 70-80년대 옛날식 돈가스의 바삭함과 최근 대세인 일본식 돈까스의 두툼함의 장점을 모두 살려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순한맛과 매운맛 소스를 활용해 고객들의 취향을 살리고자 노력했다. 돈가스 이외에도 우동, 칼국수, 냉면류, 나베, 비빔밥 등도 즐길 수 있고, 본격적인 여름 철을 맞이하여 냉모밀 메뉴도 신메뉴로 내놓았다. ‘진심왕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