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차별화 기술을 적용하여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획기적으로 개선한 실온면 4종(짜장, 짬뽕, 우동, 칼국수)을 출시하며 실온면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은 그동안 냉장면을 중심으로 면 간편식 포트폴리오를 운영해 왔다.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면 간편식 시장 업그레이드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에 실온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냉장면 No.1’ 브랜드로서 축적한 제면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실온면은 소비기한이 길어 보관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로 인해 온라인 구매와 비축형 소비가 늘고 있으며, 고품질 실온면 간편식(HMR)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산리오 캐릭터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신제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렐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MZ세대가 좋아하는 시나모롤·쿠로미·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코렐 브랜드가 헬로키티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1970년대 헬로키티 디자인에 핑크와 레드 컬러를 더해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코렐의 화이트 3중 압착 비트렐(Vitrelle™) 유리에 레드 컬러 테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첨단 튀김로봇 ‘튀봇’ 운영 매장을 전국 30개로 확대했다. 튀봇은 초벌 된 재료를 투입하면 트레이 이동, 기름 온도·조리 시간 제어, 흔들기 동작, 잔여 기름 제거까지 전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한다. 조리 과정 중 변수를 최소화해 매장 간 맛과 품질의 편차를 줄이고, 바삭한 식감과 균일한 완성도를 유지한다. 작업자들의 작업 환경과 안전성 개선 효과도 크다. 일체형 후드와 안전 도어를 적용해 유증기와 조리 시 발생하는 기름 연기를 줄이고, 즉시 열 배출 구조로 주방 내부 온도를 낮춘다. 실제로 도입 매장에서 조리장 내 실내 오염물질 농도가 약 5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화상이나
오리온 생감자 스낵 글로벌 누적 매출액이 4조 원을 돌파했다. 1988년 한국에서 포카칩 출시 이후 올 상반기까지 51억 개가 넘게 판매된 것이다. 1분에 270 개씩 팔린 셈이다. 누적 매출의 절반은 한국에서, 나머지는 베트남과 중국에서 올렸다. 한국에는 두 종류의 생감자 스낵이 있다. 88년생 포카칩과 94년생 스윙칩이다. 오리온의 첫 번째 생감자 스낵 ‘포카칩’은 출시 후 6년만인 94년에 생감자 스낵 점유율 1위에 등극했다. 3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는 2006년부터 생감자 스낵을 출시했다. 베트남에서 출시된 ‘오스타(Ostar, 포카칩)’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베트남 스낵 시장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얼음량을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MAX)’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최소형 사이즈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1.1kg 대용량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에 이어 최대 얼음량을 자랑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5종의 가정용 얼음정수기, 18개 모델에 이르는 업계 최다 라인업을 완성하고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2.1kg의 얼음 저장량을 갖춰 대용량 얼음을 원하는 소비
KT&G가 21일 ‘릴 에이블’의 새로운 가성비 전용스틱 브랜드 ‘레임’ 신제품 4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담배 본연의 풍부한 맛을 담은 ‘레임 레귤러’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레임 아이스’, ‘레임 아이스 미드’, 이색적인 풍미를 담은 ‘레임 벨벳’까지 총 4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브랜드는 기존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에 신규 브랜드인 ‘레임’을 더한 총 4종으로 늘어났다. 이번 신제품 ‘레임’의 가격은 갑당 4500원으로 기존 라인업 대비 300원 저렴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폭을 높였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쿠팡은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 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주일 특가, 카테고리 특가, 재고 10개 미만 아이템, 반품 마켓, 패션 아울렛관 등 다양한 한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반품 마켓에서는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로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품을 한자리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각각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탑텐과 탑텐키즈는 브랜드별 매장 운영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각자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상품을 별도 공간에서 집중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리뉴얼을 통해 쇼핑, 외식, 문화생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 공간으로 거듭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맞춰 폭넓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는 전략적 결정이다.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탑텐 매장에서는 8월 31일까지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올포유’가 오는 9월 2일 오후 1시 ‘26SS 도쿄패션위크(라쿠텐 패션위크 도쿄, Rakuten Fashion Week TOKYO)’에서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쿄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로도 평가받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패션 행사이다.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무대로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쿄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올포유의 일본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전략적 출발점으로 임팩트 콘텐츠 기획사인 ㈜루비콘스(RUBICONS)와 GFC(global Fashion Collective)의 글로벌 진출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지게 됐다. 컬렉션의 테
맥도날드는 과카몰레를 활용해 더욱 든든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맥모닝 신메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 ‘과카몰레 치킨 머핀’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치킨 머핀 2종은 지난 5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베토디 과카몰레 싱글·더블’ 버거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새로운 맥모닝 메뉴다. 베토디 과카몰레 버거 2종은 신선하고 트렌디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았다.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은 갓 구운 계란과 베이컨, 토마토를 더해 담백하고 신선하게 아침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함께 출시되는 과카몰레 치킨 머핀은 과카몰레, 양상추, 치킨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사물인터넷(IoT)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KISA IoT 보안 인증은 로봇청소기, 월패드 등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성을 검증하는 국가 공인 제도다. 제품의 보안 기능, 개인정보 보호 체계, 취약점 대응 절차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수개월에 걸쳐 고난도의 심층 심사, 수십 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만 비로소 인증이 주어진다. 업계 최고 난이도의 인증으로 평가되는 만큼 해당 제품이 국가가 공인하는 수준 이상의 사이버 보안 능력과 안정성을 확보했음을 의미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대표 발효유 제품 ‘듀오안 2종’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해 더욱 건강한 맛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첫 선을 보인 드링크 요구르트 ‘듀오안’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와 세계 수출 1위 듀오락 유산균을 결합한 프리미엄 농후발효유 제품이다. 장내 미생물에 대항하기 위해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로바이오틱을 함께 포함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건강한 발효유’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서울우유는 소비자들이 ‘듀오안’을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추가해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제품으로 전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현대자동차, 우리은행, 문화방송, 이스타항공, 현대트랜시스, 펄어비스 등이다. ◇ 현대자동차는 8월 29일까지 ‘8월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개발,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IT다. 분야별 자세한 채용 직무 및 지원 자격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채용검진 △입사 순이며, 일부 공고는 모집 기간 및 전형이 상이할 수 있다. ◇ 우리은행은 8월 28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부문은 기업금융, 개인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