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기빙플러스(상임대표 남궁규)는 ㈜인스파이어 인티그레이티드 리조트(대표이사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와 ESG 경영 실천과 자원순환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에서 발생한 폐린넨을 친환경 업사이클링 벤치로 재가공해, 인천 지역 내 초등학교 3곳(일반학교 및 특수학교 포함)에 기부하기로 했다. 단순한 폐기물 감축을 넘어 지역사회 기부 및 환경 교육까지 연계한 ESG 공동 프로젝트로서 의미를 더한다.제작된 업사이클링 벤치는 지역 아동들이 일상에서 자원순환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학교 내 휴게공간 등에 설치될 예정이다. 더불어 기부 대상 학교의
아쿠아홀딩스는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신성영어조합과 공동 양식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성영어조합은 34년간 축적된 양식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365일 계절에 맞는 다양한 품종(조기, 우럭, 참돔, 새우 등)을 양식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이번 독점 계약을 통해 아쿠아홀딩스는 안정적인 양식 생산 능력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는 수익의 안정성을 높이는 핵심 요소로 평가된다.계약에 따르면 아쿠아홀딩스는 양식에 필요한 우량 치어 공급과 인건비, 사료비, 전기세 등 양식 과정에서 발생하는 생산원가 전반을 부담한다. 이를 통해 신성영어조합은 자금 부담 없이 양식 기술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조
약물전달기술 CDMO 알피바이오는 대구 간유 기반의 눈 건강 의약품인 GC녹십자 ‘아이간유’ 연질캡슐의 납품 수량이 400만 캡슐을 돌파했으며, 오는 8월말까지 200만 캡슐을 추가 생산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대구 간유(Cod Liver Oil)를 주원료로 하며, 알피바이오만의 차별화된 연질캡슐 제조기술을 적용해 비린 맛을 차단하고 생체이용률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피바이오가 위탁개발생산하는 GC녹십자 ‘아이간유’ 제품은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A(500 IU), 비타민 D가 함유된 천연 성분인 간유 500mg에 콘드로이틴 25mg, 비타민 B1·B2를 배합해 종합적인 눈 건강 솔루션을 구현했다. 특히, 합성 비타민 대비 낮은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기업 채용 업무 효율을 대폭 높이는 '지원자 스크리닝 자동화'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다수의 채용 관리 솔루션에 없는 나인하이어만의 고도화 기능으로, 기업의 채용 업무 능률 향상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스크리닝(Screening)은 구직자 지원서의 기본 요건 충족 여부를 확인하고 허수 및 우수 지원자를 1차적으로 선별하는 핵심 채용 절차다. 그동안 많은 기업들은 지원서를 개별로 열어 평가하고, 지원자 별 추가·누락된 정보를 직접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특히 학력, 경력 등 기업의 세부 기준을 적용해 지원서를 선별하는 수작업 과정이 필요해 많은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SPOTV, 한국전파진흥협회, 매일경제TV, (주)씨엔티브이, (주)스토리엠 등 여러 기업에서 영상 엔지니어, 기술감독, 편성기획PD,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를 모집 중이다.신입과 경력, 피견직 등 지원 형태가 유연하며, 일부 공고는 학력과 경력 제한이 없어 방송·미디어 업계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지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SPOTV, 중계팀 영상 엔지니어 채용스포츠 중계방송 전문 채널 SPOTV가 중계팀 소속 영상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파견직이며, 학력과 경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025년 8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044,53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청호나이스가 첫 침대 광고인 ‘깨끗한 잠’ 편 CF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침대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침대 광고는 ‘깨끗한 잠’이 의미하는 위생적이고 개운한 숙면을 가능하게 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30초와 15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공식 유튜브 뿐만 아니라 주요 OTT 플랫폼과 옥외 전광판,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침대를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아울러, 친환경 프리미엄 린넨 방수 원단, 세탁이 간편한 분리형 커버, 강력한 고탄성 티타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이 ‘진짜 침향’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8일 정관장은 ‘진짜 침향’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식약처에 등재된 침향 아퀼라리아 말라센시스만을 사용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침향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기다림 침향’(30개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30일 마음평온 명상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총 30일간 4단계로 나누어진 주차별 프로그램이다. 침향을 섭취하며 하루 10~15분 동안 명상 오디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30일 명상을 완주한 고객들에게는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뷰티∙음료 브랜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쿠팡은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대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홈스타∙아우라 등 세제부터 헤어케어(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 바디케어(피지오겔∙온더바디), 유아동(마미포코∙베비언스) 등 90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코카콜라∙스프라이트∙환타 등 ‘코카콜라음료’ 브랜드는 쿠팡 입점 후 처음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경품 이벤트다. LG생활건강의 로켓배송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내역을 인증하면 총 18명을 추첨한
KT&G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진행된다. 6급·원급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글로벌 영업/마케팅, 제조, 원료, R&D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지원자들은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9급 전형은 영업직과 생산직 분야이며, 학력 및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이뤄지며, 채용검진을 마친 뒤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전체 전형은 공정한 채용을 위해 블라인드 방식으로 운영되며, 객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8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8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이 지급돼 총 2회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출시된 신메뉴 ‘콰삭톡’에 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일 1매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 정부의 공공배달앱 쿠폰 정책 완화에 따라 이달 25일부터
오뚜기가 공식 후원한 ‘2025 화천 토마토축제’가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 ‘화천 토마토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의 가치 제고와 농촌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1회째 개최되고 있는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의 대표 여름 축제다. 올해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및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진행됐다. 축제장은 ▲공연존 ▲이벤트존 ▲워터존 ▲체험존 ▲마켓·홍보존 ▲밀리터리존 등 6개의 테마공간으로 조성됐으며, 토마토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전시·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약 12만여 명이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2004년부
NS홈쇼핑은 지난 1일 판교 본사에서 ‘NS 푸드페스타 2025’의 요리경연 부문 심사를 이끌 심사위원 6명을 공식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NS푸드페스타’는 2008년 시작된 이래, 식품 산업과 농수축산업의 동반성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식문화 행사로 자리잡았다. 2022년부터는 전북 익산에서 개최되며 지역 균형 발전과 상생의 가치를 함께 실현하고 있다. 올해 위촉된 심사위원단은 국내 최고 수준의 조리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박효남 명장이 심사위원장으로 선임됐다. 함께 위촉된 심사위원은 조우현 명장, 남대현 명장, 안유성 명장, 천덕상 명장, 최수근 명예교수로 오랜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이다. 이번 ‘NS푸드페스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