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이 썬케어 2종과 스킨케어 4종, 총 6종의 신제품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에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더마블록은 202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조기 품절 등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며, 지난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번 에이블리 입점을 통해 온라인 플랫폼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간다. 신제품 6종은 자외선 차단과 수분 진정을 동시에 고려한 여름철 맞춤형 홈케어 라인으로 출시됐다. 피부 관리실이나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하는 알파리포산을 함유한 ‘알타비타 썬케어’ 2종과 히알루론산과 아줄렌, 시카 성분을 더한 수분 쿨링 스킨케어
올해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되고 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되고 한낮 기온이 38도까지 치솟는 찜통더위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관련 업계도 덩달아 대목을 맞고 있다.2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명륜진사갈비는 가성비를 앞세운 시즌 특화 서비스로 여름 특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명륜진사갈비는 폭염에 대응해 4900원 무제한 생맥주와 식사 고객 대상 무료 팥빙수존 운영 등 가성비 중심 서비스를 본격 가동했다. 특히 리버스탭 생맥주는 아래에서부터 맥주가 차오르는 방식으로 신선한 재미와 시원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즐길
골프 거리 측정기 시장을 선도해온 보이스캐디를 운영하는 브이씨가 축적된 기술력과 스포츠 디바이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러닝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그 첫 행보로, 러닝 전문 브랜드 뉴런의 첫 러닝 워치 ‘R21’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뉴런의 러닝 워치 ‘R21’은 러너인 기획자와 개발자들이 직접 뛰며 고민한 결과물이다. “대한민국 러닝 워치”를 지향하며, 번역이 필요 없는 직관적인 용어와 UX/UI 디자인을 적용했다. 대한민국 지형에 최적화된 듀얼 밴드 GPS와 현지화된 러닝 솔루션을 통해 K-러너에게 맞춤형 가이드를 제공하며, 한국 러너들의 체형과 주법을 고려한 설
국내 액체세제 12년 연속 1위 브랜드 퍼실(Persil)이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와 함께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하고, 같은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해 실내건조 세탁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지난달 공개된 ‘안목의 여왕 김남주’ 7화에서는 김남주가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와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로 직접 세탁하는 장면이 소개됐다. 영상은 퍼실 실내건조의 탁월한 탈취효과를 강조하며, 퍼실의 강력한 세척력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나게 하는 냄새 원인 물질 자체를 없애줘 ‘실내건조도 역시 딥클린이 답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상에서
동아오츠카는 최근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서 수해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인 특수전사령부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긴급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경남 산청, 전남 담양, 충남 부여 등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복구 작업에 투입된 장병들의 체력 보충과 수분 공급을 돕기 위한 조치다. 현재 해당 지역에서는 복구 작업이 계속 진행 중이며 상황에 따라 연장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 속에서 국민의 안전과 일상 회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장병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지원이 복구 현장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빙그레는 신규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첫 출시 제품으로 ‘캐옴 고농축 토마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캐옴’은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과채주스 전문 브랜드로, 빙그레의 과일 주스 브랜드 ‘따옴’의 오랜 제조 노하우와 품질 기준을 담아낸 패밀리 브랜드이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캐옴 고농축 토마토’는 토마토 2.5개 분량을 고농축하여 120mL 한 팩에 담아낸 주스이다. 이 제품은 라이코펜 9,000µg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이 75µg(1일 기준치 250%) 함유되어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냉장고 없이도 일상 속 어디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KCON LA 2025’에 대한민국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KCON은 K-팝을 중심으로 뷰티, 패션, 푸드 등 다양한 K-컬처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대 한류 축제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정샘물 뷰티는 이번 참가를 통해 K-뷰티의 기술력과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한편,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4 올리브영 어워드
오비맥주가 연말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전국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체험 부스는 연말까지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 ‘오션월드 컬러풀 페스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등 소비자들의 발길이 모이는 지역을 찾아간다. 언제 어디서나 알코올 걱정 없이 맥주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카스 0.0만의 특장점을 살려, 접근성이 좋은 ‘ATM’을 테마로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휴게소에서는 많은 차량이 방문하는 장소의 특성을 반영해 ‘드라이브 스루’ 콘셉트로 부스를 구성한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
구몬학습이 방학을 맞아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한 달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 속에서 인공지능(AI)이 대체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진 구몬학습만의 특장점을 담은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일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상은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과 ‘인공지능(AI)이 대신할 수 없는 감성과 교감 교육의 중요성’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구몬학습은 기존 지류 학습지가 가진 풀이 중심 학습의 강점을 그대로 살린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N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파도의 끝에 남은 소금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강렬하고도 부드럽게 표현한 남성 향수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 (LE SEL D’ISSEY EAU DE PARFUM)’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은 생존과 자연의 주요 원천인 ‘소금’의 강렬함과 남성적인 세련미가 어우러져 오래도록 여운을 선사하는 향수이다. 조향사 쿠엔틴 비쉬(Quentin Bisch)는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의 강렬함을 표현하기 위해 바다의 청량함 위에 세 가지 요소를 더해 대지의 따뜻함을 더욱 강렬하고 생생하게 그려냈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해양의 폴라리티(From the Sea)’의 생동감 넘치는 솔트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새 단장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러닝 스페셜티관’은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의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특화 전문관이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상품 셀렉션을 기존 250여 종에서 수천 종으로 대폭 확장했으며, 고객이 할인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알파플라이 넥스트 2 △나이키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3 △퓨마 나이트로 러닝화 △미즈노 웨이브 스톰 △아식스 매직 스피드 3 △온러닝 클라우드 등 러닝 마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대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농심이 공항 면세구역 라운지 브랜드 ‘스카이허브라운지’와 협업해 라운지 식사 코너에서 배홍동 메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인천국제공항 4개, 김해국제공항 2개로 총 6개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오는 14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각 라운지별 식사 코너 운영 방식에 따라 배홍동 메뉴 제공 형태가 달라진다. 인천공항 2개, 김해공항 1개 라운지의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배홍동비빔면을 제공한다. 나머지 라운지의 선조리 코너 ‘콜드 샐러드존’에서는 시원하게 준비된 배홍동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라운지 방문객이 배홍동 메뉴를 경험한 후기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배홍동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처음부터 적은 양의 물로 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