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2025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 어워즈는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 판매량, 리뷰 수 및 평점 등을 종합 평가해 각 카테고리별로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2023년부터 연 2회 운영되고 있다. 올 상반기 어워즈는 2025년 1월 1일부터 5월 21일까지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전디지털 △건강식품 △도서문구 △로켓프레시 △자동차용품 △베이비&키즈 △뷰티 △생활용품 △스포츠용품 △주방용품 △토이 △패션 △식품 △홈인테리어 △반려동물용품 등 총 16개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링, 신상품베스트, 리뷰베스트 등 3개 부문으로 약 7000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호텔침대 캠페인 ‘설레는 매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를 추구하는 요즘 신혼부부들에게 호텔침대가 제공하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행복’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엠버서더로는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선정했다. 이들은 결혼 10년 차를 맞이했음에도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이며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워너비 부부’로 손꼽힌다. 특히 윤승아는 패션·홈인테리어·요리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감각을 선보이며 배우는 물론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샘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편리하고 위생적인 식재료 손질을 통해 요리의 시작을 돕는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는 실용적인 양면 도마 3종과 재료를 쉽게 옮길 수 있는 스마트 콜렉터, 전용 거치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서 눈 여겨 볼 부분은 스마트 콜렉터다. 도마 하단에 끼워 사용하는 스마트 콜렉터는 손질한 재료를 옆으로 밀어 담기만 하면 되어, 재료를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옮길 수 있다. 재료 손질 후 남은 껍질과 씨앗 등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양면 도마 3종과 모두 호환돼 실용성을 더했다. 세트에 포함된 양면 도마는 채소용 대형 도마(민
오뚜기가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해 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아삭 피클’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삭 피클’은 ▲아삭 오이 피클 ▲아삭 오이&무 피클 2종으로,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해 원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렸다. 원물을 두껍게 썰어 한층 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여기에 레몬 과즙과 천연 향신료를 더해 상큼한 맛과 풍미를 강화했다. 특히 ‘아삭 오이&무 피클’은 오이를 반달 모양으로, 무는 직육면체 형태로 썰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전문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수준의 정갈한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피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네이처리퍼블릭이 바오밥나무잎추출물을 담은 ‘유브이 컷 바오밥 선크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바오밥나무잎추출물에서 얻은 풍부한 수분감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수분·톤업·파데프리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사용 목적이나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제품 모두 SPF50+ PA++++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1+1 더블 기획세트로 구성해 실속까지 더했다. 유브이 컷 바오밥 수분 선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과 특허받은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해 데일리 선케어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로, 1998년 최초로 조사·발표한 이래 지속적인 규모 확대를 통하여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고객만족도 지표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기업의 고객 만족 수준을 정량화하며 산업 전반의 품질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보여주는 기준으로 활용된다. 세라젬은 안마 효과와 제품 완성도 측면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기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7일 시작되는 스킨푸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데일리 마스크 리필 출시 문의 및 요청에 적극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리필을 출시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는 뽑아 쓰는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하루에 약 5분, 빠르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마지막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하면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에센스 양을 고려했다.스킨푸드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를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엠즈베버리지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와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Dive Into Taste)'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이번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을 맞아 준비한 미식 프로모션으로, 에비스는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에 위치한 풀사이드바 내외부에 에비스 맥주 브랜딩과 함께 다양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에서 선보이는 에비스 특별 세트 메뉴는 에비스 생맥주를 기본으로 버거, 치킨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까지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신제품 '제로 핏 컬러 캡슐 메이크업 베이스' 2종을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로 핏 컬러 캡슐 메이크업 베이스는 듀얼 캡슐이 터지며 톤과 결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스킨 리얼리즘' 연출이 가능하다. 퍼플과 핑크가 믹스돼 칙칙하고 노란 톤을 화사하게 표현하는 01 라벤더 크림, 민트와 블루 캡슐로 붉고 울긋불긋한 피부를 차분하게 정리하는 02 민트 브리즈 등 2가지 쉐이드로 출시됐다. 컬러 캡슐을 각 쉐이드별 최적의 비율로 믹스해 톤 업과 함께 톤 코렉팅 효과까지 잡았다. 01 라벤더 크림은
㈜먼슬리키친 먼키(대표 김혁균)는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CRM솔루션을 먼키 테이블오더에 성공적으로 적용, 100개 시범매장에서 매출 30% 이상 증가라는 검증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이번 솔루션의 핵심은 매장이 고객 데이터 주도권을 되찾는다는 점이다. 이번에 적용된 CRM솔루션은 고객이 결제할 때 마다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매장에서 이를 현금처럼 정산하거나 할인쿠폰으로 즉시 발행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기존에는 외부 플랫폼이 독점하던 고객 데이터를 매장에게 돌려줌으로써 매장이 직접 고객별 맞춤형 혜택과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매출 증대 노력을 매장이 주체적으로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출시하며 세안과 케어를 결합한 새로운 소비자 경험 전파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7일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스킨케어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구 부스터 프로 미니)’에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를 결합시킨 형태의 제품으로, 세안부터 라인 관리, 기초 케어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터 진동 클렌저’는 하루 3분으로 클렌징부터 라인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다. 먼저 8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고식이섬유를 고려한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을 출시하며, 영양 강화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은 밀가루 함량은 낮추고 통곡물 귀리(오트)를 갈아 넣은 반죽으로 만들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리를 볶아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면 반죽에 곱게 갈아 넣어 쫄깃하고 매끄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단백 오트면’은 귀리를 그대로 한 번 볶은 뒤 가루로 곱게 갈아내 면 반죽을 만듦으로써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올리면서 매끈하고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냉장 사리면 타입으로, 끓는 물에 제품을 넣
7월 오픈을 앞두고 오픈런 화제가 된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이 가족 여행객을 위한 초호화 호캉스 패키지 ‘완벽한 2박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2박 3일 일정으로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객실 2박+2인 조식(1회)+2인 런치(1회)+2인 한식 코스 디너(1회)+썬베드(1회)까지 알차게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백미는 더 시에나 프리모 ‘까보스코 레스토랑의정통 한식 디너 코스다. S호텔 총주방장 출신 셰프와 청와대 출신의 셰프를초빙하여, 전채부터 메인,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사계절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한국 전통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한식 디너 코스는 전복쌈·인삼튀김·대하냉채 등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