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 방경만)가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써니’와 ‘에쎄 체인지 더블 그린’ 2종을 공항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현재 글로벌 10여 개국 출시돼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KT&G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기존 판매제품을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됐다. 패키지에는 주황, 그린 등 두 가지 컬러의 조합을 통해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100mm 초슬림 궐련제품으로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0mg, 0.15mg이며, 가격은 보루 당 32 달러이다. 송승철 KT&G 국내브랜드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순방에 합류했다. 한국 경제인으로는 정 회장이 유일하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정 회장은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카타르 국왕과 트럼프 대통령의 만찬에 참석했다. 정 회장은 지난달 말 셰이크 타밈 빈 하마드 알사니 군주(에미르)의 정식 초청으로 카타르를 방문했다. 만찬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비롯해 셰이크 타밈 국왕과 인사를 나눴다. 정 회장이 트럼프 대통령을 만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12월 정 회장은 트럼프 주니어의 초청으로 트럼프 대통령 자택이 있는 미국 플로리다 팜비치 마러라고 리조트에서 체류했다. 당시 데통령 당선인 신분이던 트럼프와 대화를 나눈 적
캄파리코리아는 상징적인 붉은 색과 쌉싸름한 풍미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이탈리아 아페리티보 브랜드 캄파리(Campari)가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제78회 칸 국제 영화제(Festival de Cannes)에 4년 연속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캄파리는 전 세계 영화 창작자들과 열정을 나누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차갑고도 매혹적인 눈빛으로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유럽 대표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는 매즈 미켈센(Mads Mikkelsen)과의 특별한 협업도 예고해 주목을 받고 있다. 캄파리는 이번 칸 영화제를 통해 '위 아 시네마(We Are Cinema)'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상 속 열정이 어떻게 예술로 승화되는지를 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급식업체 아워홈을 품었다. 15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아워홈 지분 인수를 위한 거래 대금 지급을 완료하고 계약을 최종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확보한 아워홈 지분은 총 58.62%다. 투입된 금액은 8695억원이다.지난해 10월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미래비전총괄 부사장을 중심으로 아워홈 인수가 본격 추진된 이후 약 7개월 만에 결실을 맺었다. 아워홈은 고 구인회 LG그룹 창업자의 손자이자 고 구자학 아워홈 회장의 자녀가 주식의 98% 이상을 보유해왔다. 아워홈을 인수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그룹 내 식음 사업 전반을 재편하고 미래 성장동력으로 꼽은 '푸드테크'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한화호텔앤드리
전기차화재대응시스템 개발 및 시공 전문업체 육송㈜(대표 한정기)는 내년 2월 입주 예정인 ‘어나드 범어’ 아파트 단지에 전기차 화재 확산방지 시스템(전기차 화재 상방향직수자동화장치) 46대를 설치하는 공급 계약을 포스코이앤씨와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신반포21차 재건축 단지(신반포 오티에르)에 이은 대구 어나드범어의 전기차 화재대응 시스템은 공동주택 전기차 주차장, 옥외 전기차 주차장 등 시설 구조에 따라 맞춤 시공돼 소방장비 투입이 어려운 지하주차장 화재에 신속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전기차 화재 발생 시 골든타임인 10분 이내에 화재 확산 방지 및 진압이 가능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어나드 범어는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마라탄탄’을 오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누들핏 마라탄탄은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에 땅콩소스로 탄탄면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중화풍 비빔면이다.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을 사용해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고 쫄깃한 식감을 더욱 향상시켰다.누들핏의 핵심인 낮은 칼로리(135kcal)와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1500mg)는 그대로 유지했다.농심 관계자는 “누들핏 마라탄탄은 을 낮은 칼로리로 구현한 트렌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형태의 누들핏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농심 누들핏은 국물타입(육개장사발면맛, 김치사발면맛, 튀김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구글의 ICM(Integrated Conversion Measurement, 통합 전환 측정)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지원을 통해 구글 애즈 유저 인터페이스(UI)에서만 확인할 수 있었던 비확정적 매칭 데이터를 에어브릿지 대시보드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보다 정밀한 전환 추적과 캠페인 최적화가 가능해졌다. 비확정적 매칭 데이터란, 개인을 식별하지 않고 관찰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환을 추정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ICM은 점점 더 강화되는 추적 제한으로 제3자 쿠키나 기기 ID 기반의 기존 방식으로는 한계가 있었던 전환 측정을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삼성화재와 손잡고, 100% 비대면 차량 판매 서비스 ‘내차팔기’를 삼성화재 ‘Car케어’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삼성화재 ‘Car케어’ 이용자는 제휴서비스 메뉴를 통해 리본카 ‘내차팔기’ 서비스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차량 등록부터 견적 확인, 계약, 탁송, 대금 입금까지 모든 과정을 모바일 또는 PC에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리본카 ‘내차팔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별도 평가사 방문 없이 사진 등록만으로 받은 견적 금액 그대로 계약까지 진행 가능한 100% 비대면 서비스다. 이를 통해 중고차 거래의 번거로움과 대면 부담을 크게 줄였다.리본카가 제휴한 삼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브랜드 앰버서더 나나(NANA)와 함께한 2025 썸머 컬렉션의두 번째 라인업을 15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나의 여름은 언제나’를 테마로,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여름의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나나 특유의 힙하면서도 키치한 스타일을 통해 자유로운 썸머바이브를 연출하며, 플랙만의 컨템포러리 감성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구성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비롯해 원피스, 린넨 팬츠 등 여름 스타일링에 적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일상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여름 시즌 여성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홍범식)는 오는 6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디지털 제조 혁신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 4기’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은 프랑스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의 세계적 3D 설계 플랫폼 카티아(CATIA) 를 중심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디지털 트윈 및 버추얼 트윈 실무 전문가를 육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본 교육과정은 △3D 모델링 및 디지털 트윈 설계 이론 △버추얼 프로토타이핑(Virtual Prototyping) 및 시뮬레이션 실습 △문제해결 기반 프로젝트 수행(Capstone Project) △산업형 포트폴리오 제작 등으로 구성되며, 현장
CJ그룹(회장 이재현)의 사회공헌재단인 CJ문화재단이 재능 있는 뮤지컬 창작자를 발굴하고 작품 개발을 돕는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스테이지업’의 2025년 수상자를 발표했다고15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단편영화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대중문화 소외영역의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앞서 CJ문화재단은 ‘스테이지업’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작가
한국콜마와 CJ올리브영이 뷰티 스타트업을 위한 동반성장 인프라를 마련하고 오는 23일까지 ‘2025 뷰티혁신허브센터’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K뷰티 산업을 대표하는 제조(ODM)와 유통의 강자가 손잡고, 혁신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뷰티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입주 공간은 한국콜마 자회사 HK이노엔이 운영하는 ‘HK이노엔 스퀘어’(경기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에 마련됐다. HK이노엔 스퀘어는 2025년 2월 오픈한 최첨단 R&D 허브 공간이다.입주 기업에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보증금은 전액 면제되며, 임대료 역시 입주 첫 달 이후 전액 무상으로 제공된다. 기본 입주 기간은 1년이며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전문가 심사와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깨끗한나라는 뛰어난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화장지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최장기간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997년 처음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출시한 이후, 소비자에게 더욱 부드럽고 깨끗한 화장지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