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 정수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정수기, 2위 브리타 정수기, 3위 LG전자 정수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정수기 브랜드 빅데이터 9,254,7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0년 기준 국내 정수기 시장 규모는 3조원대로 추산된다. 정수기는 1940년대 미 해군에 의해 개발된 것이 시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1968년 첫 상품화된 이래 19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다. 정수기 시장은 역삼투압과 직수형 제품으로 양분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이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프룻 명동 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프룻오브더룸의 한국에 여는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명동은 서울의 손 꼽히는 중심 관광 상권으로,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들르는 필수 방문코스이다. 프룻오브더룸이 한국에 진출한 이후 첫 플래그십 입지로 명동을 선택한 배경도 브랜드 핵심 타깃인 2030 등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는 점이다. 인테리어는 활기차고 볼거리 많은 미국의 빈티지 마켓을 컨셉으로, 알록달록한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을 주로 사용해 유쾌함을 강조했다. 브랜드
주식회사 텍스처의 뷰티 브랜드 '플로위(FLOWY)'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HANYPICK POP-STORE IN TAIWAN 2025' 행사에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9월 24일(수)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9월 30일(화)까지 타이베이시 다안구에서 진행된다. 나아가 팝업스토어는 10월 7일까지 대만 판차오 대원백화점 11층 ‘한국상품전’ 메인 부스로도 운영된다. 이로써 한국 뷰티 브랜드 감각과 정체성을 현지에 알리는 자리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이번 행사 장소는 대만 타이베이시 다안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hyphen for the arts'다. 이곳은 전시, 명품 브랜드 팝업, 디자인 행사 등이 자주 열리는 세련된 공간으로 현지인들에게
최근 온라인 맘카페와 커뮤니티에서는 “남편룩 추천해주세요”, “예랑(예비 신랑) 선물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요?”라는 글이 잇따르며, 아내와 남편이 함께 패션을 선택하는 새로운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EDITION)'은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2025 FW 시즌 캠페인 'Simple, a Good day'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특별할 것 없는 하루, 그래서 더 마음이 머무는 시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모두가 바라는 '이상적인 남편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아내와의 행복한 일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며 다정한 남편으로 알려진 방태은을 모델로 기용해 더욱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
KGC인삼공사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에서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자배원)과 ‘자동차사고 피해가족의 복지증진 및 건강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자동차사고로 인해 중증후유장애를 입거나 가족을 잃은 이들의 건강 회복과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한 것으로, KGC인삼공사는 약 1억 원 상당의 정관장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다. 해당 제품은 특히 고령자 및 중증후유장애인을 위한 체력 보강과 면역력 증진에 초점을 맞춰 우선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자배원은 올해 1월부터 한국교통안전공단으로부터 자동차사고 피해자 및 유가족을 지원하는 사업을 이관 받아 본격 수행하고 있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24일(수) 대전 신협중앙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을 끝으로 ‘신협 어부바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협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집단지성을 통한 신사업 모델 발굴과 사업화 추진을 도모하고,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신협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는 김윤식 중앙회장을 비롯한 중앙회 임직원이 참석해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대상은 ‘신협 ON뱅크와 라이프온 앱의 기능 강화 및 서비스 개발’을 제안한 부바부바팀(김민성, 유나현, 임가현/삼육대학교)이 차지했다. 최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홈 뷰티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지켜주는 밀크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하여,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 시너지' 효과에 집중했다. 또한 비오틴• 비타민C•히알루론산·엘라스틴•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을 담아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밀세라 콜라겐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밀세라 콜라겐 드링크'는 125mL 음료
CJ제일제당이 매운맛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습김치’의 인기에 힘입어 ‘습’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습김치’의 매운맛 비법을 담은 ‘습김치덮밥’과 ‘습떡볶이’를 출시하고 다음 달부터 순차적으로 ‘맵찔이용 습김치’, ‘습소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습김치’, ‘습파김치’ 등 강렬한 매운 맛의 김치 제품에서 카테고리를 확대해 매운맛 트렌드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습실비김치’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CJ제일제당은 단순히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습’만이 가진 ‘고유의 매운맛’을 구현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최적의 고춧가루 배합으로 깔끔한 매운맛에 김치의 시원한
쿠팡이 대구광역시에 600억원 이상을 투자해 다양한 자동화 시설을 갖춘 스마트 물류시설을 구축한다. 이번 투자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를 비롯해 ‘로켓배송’ 권역이 넓어지고 배송 속도와 효율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의 배송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지난 24일 오후 대구광역시청에서 대구시와 스마트물류센터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1월부터 운영 예정인 대구 스마트물류센터는 대구 수성구 대흥동 수성알파시티 내에 약 618억 원을 투자해 연면적 7만 5000㎡(약 2만2700평) 규모로 건설된다. 이를 통해 800여 개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전망이며, 쿠팡은 인
JTI코리아가 지난 23일 서울역쪽방상담소에 취약계층을 위한 문화 활동 지원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JTI코리아와 사단법인 ‘해피피플’이 협력해 기획한 이번 지원사업은 사회적 고립과 이동 제약으로 인해 문화 활동 체험의 기회가 제한적인 서울역 쪽방촌 거주 어르신들이 다양한 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지원금은 서울역 쪽방촌 어르신들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지원을 비롯해 소화기 교체 및 식료품, 생필품 기부 등 주거 환경 정비에 사용된다. JTI코리아 본사 및 인천, 중부 데포 임직원들은 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서울역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경기도 화성시 제
오뚜기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하반기에도 새로운 씰스티커와 방탄소년단 진 &진라면 에디션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2025년 상반기 진라면 멀티팩(5개입)에 방탄소년단 진의 초상과 자필 손글씨, 오뚜기 캐릭터 ‘우떠’가 담긴 씰스티커 12종을 동봉한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뜨거운 참여로 1300만 개(생산 기준)가 단 50일 만에 모두 소진됐다. 이벤트가 개시된 3월 오뚜기몰 판매량은 전년대비 약 10배 급증하며 강력한 구매 효과를 입증했다. 씰스티커 수집 열풍으로 온라인몰 박스 단위 구매가 이어지며 준비 물량은 예상보다 1개월 이상 앞
대상이 지난 2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바이오헬스기업 통합 채용설명회’에 참가해 바이오헬스 분야 예비 인재와의 소통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 주관, 한국바이오협회 주최로 열리는 종합 바이오 산업 행사 ‘G-Bio Week 2025’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바이오 전문 인력들에게 채용 정보와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상은 이번 채용설명회에서 청년 구직자들과 만나 바이오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취업 준비 과정에 필요한 구체적인 정보와 조언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대상에서는 R&D전략운영팀 박동근 팀장이 연사로 나서 대상의 바이오 사
NS홈쇼핑이 익산시와 함께 주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이 26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이틀간의 일정으로 막을 올린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NS푸드페스타는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거버넌스형 식품문화축제로, 민간기업과 지자체, 학계,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축제다. 올해는 프로그램을 20여 개로 확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문화축제로 도약한다. 이번 축제의 요리경연대회는 미식간편식, 대학생, 글로벌 라면, 아빠와 자녀 등 네 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참가자들이 모여 창의적인 레시피와 뛰어난 조리 실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