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THE BOYZ) 주연’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W컨셉은 1만2천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한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리엔케이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105ml)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30매)을 증정한다. 리엔케이가 최근 출시한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핸드 라인 출시에 이어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헤어케어에서 핸드·바디케어로 영역을 확장한 어노브는 부드러운 결과 감각적인 향을 중심으로 한 고기능성 글로우 바디 라인을 통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결광 피부을 완성하는 어노브만의 바디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어노브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은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스크럽 3종으로 구성되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시너지를 발휘한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글로우 바디 워시’는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오세훈 서울시장과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정부의 '10·15 부동산 대책'에 대해 지적했다.오 시장은 20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에서 10·15 대책을 평가해달라는 국민의힘 김정재 의원의 질의에 "과도한 조치'라고 지적했다.오 시장은 "예컨대 2∼3년 통계를 내보면 주택가격이 오르지 않은 지역도 있는데 그런 구역이 (규제 대상에) 많이 포함돼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투기과열지구·조정대상지역 지정 문제는 발표 이틀 전에 (정부가) 서면으로 의견을 구해와 '신중한 검토가 바람직하다'는 답변을 보냈고,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은 발표 직전에 유선상 구두로 일방적인 통보를 받았다"며 "사전에 충분한 논의
오세훈 서울시장이 잇따라 정부의 '10·15 부동산 대책'에 대해 비판했다.오 시장은 20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에서 10·15 대책을 평가해달라는 국민의힘 김정재 의원의 질의에 "과도한 조치'라고 지적했다.오 시장은 "예컨대 2∼3년 통계를 내보면 주택가격이 오르지 않은 지역도 있는데 그런 구역이 (규제 대상에) 많이 포함돼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투기과열지구·조정대상지역 지정 문제는 발표 이틀 전에 (정부가) 서면으로 의견을 구해와 '신중한 검토가 바람직하다'는 답변을 보냈고,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은 발표 직전에 유선상 구두로 일방적인 통보를 받았다"며 "사전에 충분한 논의가 있었다면 의견
제주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과 K-치킨 성지로 자리매김했다. 20일 치킨 브랜드 bhc에 따르면 제주 지역 40개 bhc 매장 중 관광 요충지에 위치해 가장 인기가 높은 bhc 신화월드점, 협재점, 애월점 세 곳의 경우,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 동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4.6%, 67%, 62% 가량 큰 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bhc 연동점, 탑동점, 제주드림타워점은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은 K-치킨에 대한 관심과 지난달부터 시행된 중국인 단체 관광객 무비자 제도와 중국 국경절(10월 1~7일)까지 겹치며 해당 기간 매출 상승을 견인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올해
롯데삼동복지재단은 지난 19일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언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신격호 롯데 효사랑 효도잔치 지원 전달식'을 열고 울산 지역 어르신들에게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재단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주군을 비롯해 ▲중구 ▲남구 ▲동구 ▲북구 등 울산 5개 구·군에 거주하는 어르신 2만 명에 인당 1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신격호 롯데 효사랑 어르신 효도잔치 지원 사업은 롯데그룹 창업주 고 신격호 명예회장이 고향 울주군에 품었던 깊은 애정과 고향 어르신들에 대한 예우와 감사의 마음을
한국콜마가 정부가 주도하는 'AI 팩토리 얼라이언스’ 사업에 화장품 기업 중 유일하게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 스마트팩토리(자동화)를 넘어 AI 팩토리(자율화)를 완성하며 K-뷰티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국콜마는 산업통상부의 ‘AI 팩토리’ 과제에 선정돼 화장품 제조 공정을 통합한 AI 자율제조 시스템을 개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팩토리는 사람이 설정한 작업 조건에 따라 기계가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단계에 머무는 반면, AI 팩토리는 인공지능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스스로 판단해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는 자율화 시스템을 의미한다. 한국콜마는 생산계획, 제조, 품질관
농심이 지난 18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농심은 하루 약 45만 명이 오가는 ‘세계인의 교차로’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소비자가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맛보고 즐기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마케팅을 마련했다. 이날 농심은 타임스퀘어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옥외광고 운영 외에도 농심은 소비자가 신라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부스를 함께 운영했다. ‘푸드존’에서는 즉석 라면 조리기로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 ‘어텀왔썸 어썸할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철 소비자들의 취향과 계절 특성을 반영해 ‘환절기 수분 충전’, ‘가을 감성커피’ 두 가지 테마로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 니어워터, 식물성음료, 커피 등 30여 종의 음료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환절기 수분 충전’ 코너에서는 수분 충전 및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게토레이•게토레이 제로 △오가닉주스 △오트몬드 △오트몬드 프로틴 △2% 부족할때 등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감성커피’ 코너에서는
쿠팡이 ‘로켓프레시데이’ 기획전을 연다.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이후 냉장고가 비는 시기를 고려해 기획됐다. 명절 동안 소비가 집중되면서 식재료가 소진되고, 이후 장보기 수요가 늘어난다. 쿠팡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실속 있는 상품을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신선식품과 냉동·냉장 가공식품을 포함한 로켓프레시 전 카테고리다. 총 300여 개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하루 평균 150개 상품이 특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며, 고객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평일 오후 2시에 선착순 특가를 운영한다. 정해진 시간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대표 베이스 제품인 ‘워터락 쿠션’을 리뉴얼한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워터락은 어퓨의 대표 수분 베이스 라인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잠그듯 오래 유지시키는 워터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군이다. 워터락 쿠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39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형·사용감·패키지 디자인이 전면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워진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면서도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감이 특징이다. 초미세 입자 기술로 피부결 사이사이에 균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소기 한 대로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최상의 청소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테팔 ‘엑스클린 4’는 고성능 모터를 탑재해 액체와 고체 등 다양한 형태의 오염물을 강력하게 흡입한다. 기존 물걸레 청소기처럼 오염된 물걸레로 바닥을 반복해 닦는 방식이 아닌, 정수와 오수를 분리한 이중 물탱크 시스템을 적용해 항상 깨끗한 물로 바닥을 청소할 수 있다. 청소 중에도 지속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바닥의 오염물은 실시간으로 흡입해 오수 탱크로 보내는 구조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지난 19일 열린 ‘스타일런’에서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올 한 해 전개한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했다고 20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스타일리시한 러너들을 위한 마라톤’ 콘셉트로 열린 ‘2025 스타일런’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출발해 석촌호수 등 잠실 일대를 달리는 도심형 러닝 대회다. 건강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인기를 끌며 2017년 개최 이후 작년까지 누적 참가자는 3만 명을 돌파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약 20% 늘어난 6천여 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그레인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