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은 16일 임원과 팀장 전보 및 팀장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다음은 동양생명의 이번 인사 내용.[전보]◇ 임원▲서혜연 CCO 상무 ▲원진희 COO 상무 ▲안준영 B2B 부문장 이사대우 ▲이호태 BA영업본부장 이사대우 ▲김경원 GA영업2본부장 이사대우◇ 팀장▲박진수 GA영업1팀장 ▲구영석 영업관리팀장[승진]◇ 팀장▲임기춘 GA영업2팀장 ▲박승규 소비자보호팀장 ▲오예구 변액운용팀장 ▲송인철 연금운용팀장 ▲박성진 HR팀장 ▲이소희 투자기획팀장 ▲노정우 경영전략팀장 ▲김소영 법무팀장 ▲이성재 커뮤니케이션팀장
남들이 예술품이라 인정해 주는 맛에 집착해서 힘들게 만들지만, 곧 없어질 부질없는 허상, 이런 집착 벗어나서 아름다운 바다, 시원한 바람, 신비로운 밤 하늘 별을 보며 행복해 하는 경지가 해탈, 이렇듯 남의 시선과 세속적 욕심, 집착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누리는 진선미가 해탈, 세속에 집착해 아둥바둥 살더라도 가끔은 해탈한듯 풀꽃 보며 함박웃음!
엑소좀 전문기업 '솔바이오'가 반경식 前 베르티스헬스케어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반경식 신임 대표이사는 국내 의료기업계 사관학교라 불리는 메디슨 영업맨 출신으로, 1991년 메디슨에 입사한 이후 메디슨 대전지사 국내사업부 사업부장을 거쳐 셀트랩 대표이사, 티에스메드, 티에스바이오 부사장, 베르티스헬스케어 부사장 등을 두루 거치며 탁월한 영업력과 경영관리능력으로 의료기 업계 '마이더스의 손'이라 불리고 있다.'솔바이오'는 세계 최고수준의 엑소좀 분리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혈액 엑소좀 기반 다중 암 및 심혈관, 신경계 질환의 조기진단 플랫폼 기술 등 국내외 20여개 특허를 확보하는 등 탄탄한 기술력
요즘 흔히 보는 민들레꽃, 반지꽃, 냉이꽃, 자세히 보아야 예쁘고 오래 보아야 사랑스러운 풀꽃, 어릴적 여기저기 많이 피어 늘 보면서 자란 정답고 귀여운 풀꽃, 봄이 깊어가면서 풀꽃 지천인 요즈음, 한석산 시 음미하고 풀꽃 같은 친구 그리워하면서 음악 듣는 행복감!
2016년 영국 EU 탈퇴를 투표로 결정, 찬반이 반반일 때는 현상 유지가 현명, 매몰 비용이 크기 때문, 이런 투표에서 대중은 전문적으로 꼼꼼하게 경중 가려 판단하지 않는데 왜 투표로? 8년 지난 지금 재가입 여론이 60% 넘는다니 정치인 지혜 참 중요, 이번 총선 결과(여론)를 잘 읽는 대통령의 지혜 기대!
이정호씨 별세, 이정진(리움미술관 대외협력실장)·이정현(UNICEF Geneva근무)씨 부친상, 김민규(신세계그룹 경영전략실 경영지원총괄 부사장)씨 장인상 = 12일,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14호실, 발인 15일, 장지 경기도 광주시 시안 가족추모공원.
교재 저작권 라이선싱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 북아이피스(공동대표 윤미선, 김관백)은 김관백 현 북아이피스 최고운영책임자를 신임 공동대표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 걱정 없는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기업 북아이피스는 지난 3월 주주총회를 열고 김관백 공동대표 선임을 의결했다. 이로서 북아이피스는 윤미선-김관백 공동대표 체제로 운영한다. 김관백 공동대표는 작년 9월 북아이피스 최고운영책임자(COO)로 합류했다. 김관백 공동대표는 주요 산업의 Digital Transformation(DX) 시점에서 플랫폼 비즈니스를 서비스부터 사업까지 두루 맡아 이끌어본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특히
1.소나무 솔방울 다닥다닥, 지금 살기 힘드니까 후손이라도 많이!2.송화 같은 주목 꽃, 빨간 열매는 자주 봤는데 꽃을 이제서 보다니! 3.작년 맺힌 열매 앞에 피어나는 모란 꽃봉오리, 찬란한 봄 준비!4.할미꽃 무더기에서 씨가 날려 저만큼 앞 홀로 핀 새끼 할미꽃,사람은 왜 자살하고 생식 포기?
88올림픽 참가 160개 국기가 휘날리고 선수 8400명 명단이 새겨진 공원 들어서니, 손에 손잡고 당시 주제곡이 울려 퍼지는 듯, 해외여행 자유 등 세계로 발전한 계기, 백제 몽촌 토성은 2.4km나 되는 산책길, 이런 좋은 공원을 정원으로 둔 근처 사람들? 가족 단위 어린이들 시끌벅적, 대한민국 만세!
민주주의 선진국 미국 트럼프는 21.1.6 대선 불복 의회 난입 폭동 일으켜 5명 사망, 100여명 부상, 이번 지면 피바다된다 협박, 과격, 성추문 등 약점 많은데도 차기 유력 후보라니 상식과 다른 이유는? 이게 민주주의 맹점? 양심 세력에게 희망 주는 정치가 어디 없나? 뭣이 중헌디? 되뇌며 오늘 총선 투표장으로!
bhc그룹의 지주회사인 글로벌고메이서비시스(GGS)가 신임 대표이사로 bhc 송호섭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GGS는 이사회를 통해 송호섭 GGS 대표이사 선임안을 결의했다. 한시적으로 대표이사직을 맡았던 차영수 대표는 기존 GGS 사내이사로 복귀한다. 송호섭 대표는 bhc, 아웃백, 창고43, 슈퍼두퍼, 큰맘할매순대국 등 bhc그룹 계열사 총괄 관리와 함께 지주사 대표도 겸하게 됐다. GGS측은 선진지배구조 체제 아래 bhc그룹은 글로벌 수준의 기업관리 및 준법감시 체계에서 전문경영진인 송호섭 대표가 총괄 경영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강 샛강(송파강) 메워 뽕밭 섬 잠실을 육지로 만들 때, 호수로 남겨 뒀는데, 이름이 송파호수 아닌 석촌호수? 다리 중심으로 동호 옆엔 롯데 타워, 서호엔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호수 둘레 2.5km에 벚꽃 만발해 구름 인파, 꽃잎 물결은 예술 작품! ㅡ어제 댓글 걸작 : 개보다 못한 사람 많아 개를 사람 대접하는 것
봄빛처럼봄빛이 확 터지며만물을 생명으로힘차게 끌어 올리듯맑고 밝은 언론의 양심으로,민주주의의 평화로운 우리 사회를 꽃피우길.그렇게 공명 정대하며 맑고 밝은 인간의 양심,언론의 사명감으로건전한 대한민국을 이끌어가길,평화롭게,건강하게,신속하게사랑으로 정확한정보, 사리사욕 없고 정직한 지식을 전하고 심으며 우리국가그리하여 우리 모두의 번영으로,안정으로, 그 기쁨으로 살기좋은 신용사회, 문화국가를 힘차게 이끌어가는 선봉이 되길,그 언론의 빛이 되길,그 양심의 빛이 되길,그 믿음의 빛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