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코믹한 분위기 속 석구 엄마로 분한 이응경의 존재감 또한 남달랐다. 27일 방송된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2회에서는 과거 문석구(이동휘 분)의 고등학생 시절, 엄마(이응경)와의 다정했던 모자지간의 모습이 그려졌다.그런가 하면 정복동은 본심을 보이는 듯 했다. 그의 의도와는 다르게 마트의 문화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나자 살짝 미간이 찌푸려졌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직언하는 문석구(이동휘 분)에게 "이 천리마 마트. 그게 자네한텐 어떤 의미냐고?"라고 물었고 이후 문석구가 인생을 걸어보고 싶은 첫 직장이라고 답하자 묘한 표정으로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했다.파견직을 받아들인 미란은 천리마마트에 방문, 새로 만든 회전문에 갇혀 그 안에서 계속 돌다가 다시 한 번 석구를 만났고, 이 때 석구에게 “이 문 죽이는데요? 한 번 더 돌려봐도 되죠?”라고 말하며 엉뚱한 매력을 표출, 인상적인 엔딩을 선사했다.천리마마트의 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석구에게 “우리 아들, 잘 할 수 있어. 우리 아들이 얼마나 멋지고 유능한 사람인데”라며 아낌없는 응원을 해주었다. 이렇듯 문석구가 힘들 때마다 곁에서 따뜻한 눈빛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신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신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와라 친구. @skullhong12 공연도 잘 봤어 홍기야.’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신혜의 팬들은 “고미남 제르미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6일 이동휘가 인스타그램에 “상쾌한가을밤내일은?”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랜절 기대할게요”, “건치가 아름다운 남자야 @__ydern”, “내일!!! 기다렸어요”, “내일모레는? #장보는날”, “문점장님 존재 자체가 빛나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동휘의 인스타그램은 이동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BGM-v 크루 펀치넬로가 ‘쇼미더머니8’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세미파이널 1라운드에서는 BGM-v 크루 영비 VS 서동현의 대결이 펼쳐졌다. 영비는 ‘소년’이라는 곡으로 자신의 커다란 꿈과 포부를 노래했다. 화려한 랩 스킬과 탁월한 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우승후보다운 저력을 보여줬다. 프로듀서 비와이의 피처링은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투표 결과, 세미파이널에서 승리해 결승에 진출할 래퍼는 BGM-v 크루의 영비와 펀치넬로로 호명됐다. 40 크루는 마지막 생존자였던 타쿠와의 패배로 최종 탈락을 맞이하게 됐다.펀치넬로는 안티팬들에게 전하는 경고의 메시지를 담은 곡 ‘정글’로 무대에 올랐다. 강렬하고 야성적인 랩,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페노메코의 감각적인 랩, 샘킴의 세련된 보컬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솔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9일 김솔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어서와! 우리집은 처음이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소박한 공쥬 솔희공쥬”, “솔희 누나 사진이 잘 나왔어요”, “솔희씨 대저택 집에 사시네요”, “언제보아도 사랑스러운 분...”, “이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장윤정이 도경완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트로트여제 장윤정의 등장에 MC들은 일제히 “도경완 부럽다”라 외쳤다. 최근 둘째를 출산한 장윤정은 “집에 들어가면 도경완이 셋이다. ‘도경완 컬렉터’라고 하더라”며 웃었다.영지는 “30살때였나 거미가 생일파티를 크게 열었다. 지인들을 서로 부르던 와중에 정석오빠를 제 지인으로 불렀다. 그 당시에는 아무 일도 없었다. 두 사람은 나에게 어떠한 동의도 상의도 하지 않았다”고 이야기했다.먼저 장윤정과 부부끼리 만나는 경우가 많다는 손준호는 ‘잘 나가는 연상의 아내’를 둔 도경완과 뼛속 깊은 동질감을 느낀다고 털어놨다. 작품은 물론 아내 김소현과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서, 아내로부터 집에서는 말 금지령이 내려졌다고 말해 빵빵 웃음을 터뜨렸다. 동시에 사랑꾼 도경완의 면모도 알려, 부러움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장윤정은 “남편이 돈을 쓰면서 눈치를 볼 때가 있다”라며 “본인 돈으로 산 건데 주변에선 내가 사준 거라 생각하는 거다. 이젠 적응이 된 건지 ‘어차피 장윤정이 샀다고 생각할 테니까 그냥 사줘’라 한다”라고 관련 사연도 전했다. 장윤정은 “부분데 누구 돈이면 어떤가”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집우집주’는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요즘 사람들의 최대 관심사인 '집'의 의미를 고찰해 본 현실 로코 드라마로 이주영은 극 중 건축가 조수아 역을 맡았다. 2019 KBS 단막극 첫 주자로 나선 이주영은 주연으로서 제 몫을 다 해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서현철이 연기한 현석은 소시민을 대표하는 중년이다. 집이 곧 경제적 부와 사회적 지위를 나타내는 한국 사회의 씁쓸한 단면을 다룬 유쾌하게 그린 ‘집우집주’에서 무거운 짊을 지고 살아온 가장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표현했다.어릴 적부터 ‘초라한 본가’에 대한 콤플렉스를 지닌 수아가 결혼을 앞두고 남자친구를 부모님께 인사시키는 과정에서 다시 트라우마인 누추한 집을 마주하는 과정 역시 생생하게 담겼다. 남자친구의 세련된 본가와 비교되는 초라한 가구와 촌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본가를 바라보며 착잡한 표정을 지었고, 보는 이들 역시 공감했다.자신의 본가와 현실적으로 구할 수 있는 신혼집을 마주하고 실의에 빠진 수아에게 더욱 비교될 수밖에 없는 친구 주연의 신혼집과 남자친구의 본가. 이에 충동적인 선택을 하고 마는 수아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에서 29일로 넘어가는 오전 12시 20분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에 제시가 출연해 자신의 인생이 담긴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두 번째로 이달의 소녀가 등장했다. 독보적인 칼군무로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달의 소녀는 올해 하반기 컴백을 준비 중이라며 "새로운 퍼포먼스를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라는 근황을 전했다.마지막으로 앨범 발매 2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5천만을 돌파하며 대세 루키로 활발한 활동 중인 에버글로우가 출연했다. 유일한 중국인 멤버 이런은 "한국에 오기 전 중국 전통 무용을 9년 정도 배웠다"고 밝히며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구하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6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NYLON JAPAN & HARA Beauty 皆さんチェックしてくださいね https://www.nylon.jp/tokyoitgirlbeauty/143”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왔다 하라구 멋띰 이쁨”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구하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드림캐쳐는 28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서 스페셜 미니음반 ‘레이드 오브 드림(Raid of Dream)’의 타이틀곡 ‘데자부(Deja Vu)’를 불렀다.‘필 스페셜’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가수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곡이다. 곡은 한층 성장한 악동뮤지션의 감수성을 선보였는데 애틋하면서도 담박한 보이스와 멜로디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는 김지선, 정성호가 출연했다.지난주 다정다감하게 네 자매를 돌보는 모습으로 ‘스윗 장훈’이라는 별명을 갖게 된 서장훈은 하원 이후에도 세심하게 아이들을 살뜰히 챙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집에 돌아온 황치열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소율, 소원 자매와 함께 노래교실을 열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트로트를 동요처럼 부르는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귀요미 모습은 MC들과 황치열을 웃게 만들었다. 한참 동안 노래를 하며 놀던 소율이는 숙제 할 시간이라고 말했고 황치열은 그제야 바닥에 누울 수 있었다. 이때 아이들의 엄마가 돌아왔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박기량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기량은 메이크업을 마치고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화사한 이목구비로 인형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박기량은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6일 박재근이 인스타그램에 “러프하고터프한”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섹시해.퓨우", "어익후"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재근의 인스타그램은 박재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