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블랙핑크의 하와이 휴식기를 담은 '2019 BLACKPINK'S SUMMER DIARY '가 28일 오후 3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9월 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이번 '2019 BLACKPINK'S SUMMER DIARY '는 '킬 디스 러브 (KILL THIS LOVE)' 활동과 데뷔 첫 월드투어를 마친 후 환상의 섬 하와이에서 꿈 같은 휴가를 보내는 블랙핑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화보와 영상으로 담았다.상품은 168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랜덤 엽서 세트, 랜덤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세트, 타투 스티커, PVC 파우치, 양면 접지 포스터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외에도 블랙핑크가 하와이를 만끽하며 행복하고 알찬 하루를 담은 ‘BLACKPINK IN HAWAII’ 영상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로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높였다.블랙핑크는 데뷔 3주년을 기념해 9월 21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2019 PRIVATE STAGE '을 개최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주우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8일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그렇듯이 운동 갈 때 입는 편한 복장에 편한 시계 차고 서울 드라마 어워즈 다녀왔어요. 역시 편한 게 최고네요 (는 죄송합니다. 멋진 턱시도는 킹갓영준 형 @imyoungjun 시계는 나를 더욱 더 빛나게 해주는 @breitling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재치있는 말솜씨”, “얼굴이다햇네요”, “ 와 시계깐지”, “사람 참 잘낫다....”, “정말 예의가 없으시군여”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키스 출신 기섭이 신혼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27일 기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밤 #Hwaii #Waikiki"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에서 신혼 여행을 즐기고 있는 기섭의 모습이 담겼다.결혼 후 더 잘생겨진 그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오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연극 '장수상회'의 이순재, 신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tvN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에 출연해 배우 이서진, 박근형, 백일섭, 김용건과 함께 배낭여행을 떠났다.풋풋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연극 '장수상회'로 돌아온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작품에 대한 에피소드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낸다.단단한 내공과 따뜻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두 원로배우가 ‘최파타’ 청취자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를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선미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지난 28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몰라라 너몰라라 다 몰려와 어디에 또 재밌는 거 없나 벌떼처럼 윙윙 그럴수록 윈윈"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선미 모습이 담겼다.그는 금발머리로 변신, 남다른 분위기를 풍겼다.강렬한 눈빛과 비주얼의 선미 모습이 인상적이다.한편 선미는 신곡 '날라리'를 발매해 활동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동준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못 헤어져서 미안해’를 발매했다.‘못 헤어져서 미안해’는 최근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의 남자 버전 답가로, 원곡과는 반대로 남자 입장에서의 헤어짐에 대한 슬픔을 들려주고 있다.‘결국 미친 듯이 생각나고 죽도록 보고 싶어 할 거잖아’라며 감정에 호소한다. 그는 ‘맨날 백번을 끝내자 내게 말해도 못 헤어져’라며 너와의 사랑을 끝낼 수 없음을 이야기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서여름(송민재 분)에 대해 알게 되는 허경애(문희경 분)와 주상미(이채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지난 방송에서 경애(문희경)는 여름(송민재)의 유치원에서 칫솔을 훔쳐와서 유전자 검사를 의뢰했다.경애는 수철(손종범)에게 여름이의 사진을 찍어 오라고 지시했고 수철은 “여름이를 어린이 집에 가서 사진을 찍어 오라구요”라고 되물었다. 이때 우연히 준호(김사권)가 그 말을 듣고 “방금 여름이 사진을 찍는다고 했어요?”라고 물었었고 수철은 준호에게 가책을 느끼게 됐따. 허경애는 주상미에게 뾰족한 수가 없겠냐고 물었고, 주상미는 “선경이랑 빨리 결혼시켜. 일단 선경이랑 결혼시키고 소송 걸어서 여름이 데려 오라고. 상원이한테 너 애가 있었다, 이렇게 얘기하라고”라고 말했다. 허경애는 반색하면서도 “선경이가 애가 있는 걸 알면서도 상원이랑 결혼할까?”라고 걱정했다. 주상미는 친구의 사례인 척 이야기하며 윤선경의 마음을 떠봤다. 윤선경은 절대 안 된다고 말하면서도 “상원이라면”이라고 말하며 말끝을 흐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부천 대학로를 찾아 솔루션을 제공하고 상황을 지켜보는 백종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신메뉴를 맛보기 위해 의문의 여성 시식단이 방문했는데, 의문의 여성은 “내 입맛엔 아니야”라는 냉정한 평가로 3MC를 폭소케 했다. 사장님을 들었다 놨다한 여성 시식단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정인선이 포테이토와 베이컨 몇 개 들어가요?라고 묻자 사장은 8개, 5개요라고 거침없이 답했다. 뒤이어 정인선이 페퍼로니는 몇 개 들어가냐고 묻자 사장은 3개씩 8개이라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딩고무비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 ‘같이 퇴근할래?’ 영상은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듯 배우 장기용의 다정다감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영상은 고된 업무 후 퇴근길에 나선 사연자의 앞에 깜짝 등장하며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장기용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본격적인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은 노을 지는 한강을 배경으로 서로의 사진을 남기거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등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입사 3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자신이 부족한 것 같다는 사연자의 고민에 대해 신인 시절 느꼈던 막막함을 함께 털어놓으며 진심 어린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장기용의 모습은 영화 속 독종신입과는 180도 다른 자상한 면모를 엿보게 한다.사연자는 “영화 진짜 대박 날 것 같아요. 느낌이 딱 와요!”라는 확신에 찬 응원을 건네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끝으로 장기용은 홀로 상경한 사연자를 위해 준비한 세심한 선물과 함께 “밥 잘 챙겨 먹기,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등 당부의 인사를 건네며 결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재원 데이' 이벤트가 개최된다.‘플레이어스 데이’는 SK와이번스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에 보답하고자 본인이 직접 기획한 특별 이벤트를 실행하는 날로써, 최정, 한동민, 김강민 선수에 이어 이재원 선수가 19 시즌 마지막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구단 최초의 2년 연속 주장으로서, 항상 겸손한 자세로 팬과 팀을 위해 노력하는 최고의 선수라는 의미의 ‘Captain Won’이라는 테마로 진행될 계획이다.‘이재원 데이’를 맞아 주말 2연전 기간 동안 경기장 내 일회용 컵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재원 선수 캐리커처가 그려진 리유저블 컵이 배포되며, 이벤트 당일 와이번스 샵에서는 이재원 선수 마킹 5천원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이와 함께 경기 전에는 사전 모집된 팬들이 1루 야외광장에서 이재원 선수를 응원하는 깃발을 직접 제작하는 시간을 가진다.그라운드에서는 알수록 빠져드는 이재원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TMI 퀴즈대결’이 펼쳐지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경품으로 주어진다.경기 중 단상 위에서는 ‘캐쳐마인드’, ‘이재원과 일심동체’ 등 이재원 선수가 직접 팬을 위해 출연한 영상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시언이 운영하던 카페를 폐업하기로 했다.“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아쉽게도 상도목장은 9월 15일까지 운영하게 됐다”고 덧붙였다.이시언은 “언제 말씀드릴까하다가 그동안 발걸음 해주셨던 분들과 오고 싶어 하신 손님들을 위해 일찍 올리는 편이 맞다고 생각해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그동안 상도목장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EX(익스) 출신 이상미가 오는 11월23일 연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다.이상미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도 자신의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이상미는 첫 결혼 후 2년 만인 지난 2016년엔 이혼의 아픔을 겪기도 했지만, 상처를 극복하고 새 사랑을 만나게 됐다.두 사람은 3년간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손범수, 진양혜 부부가 출연했다.진양혜는 KBS 아나운서로 일하다 퇴사한 이유에 대해 “결혼한다고 사표 내라고 하지는 않으셨다”고 말했다. 진양혜는 결혼한 지 1년도 되지 않아 허니문 베이비로 첫째 아들이 생겼고, 둘째 아들도 곧 생겼다. 진양혜는 육아와 일을 병행하며 바쁘게 지내다 결국 직장을 그만뒀다.“진양혜의 반응이 너무나 예상 밖이더라. ‘미쳤나?’ 이런 식의 반응이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진양혜는 “KBS 3월에 정식 발령을 받았는데 7월 제 생일 즈음해서”라며 “‘이 사람이 미쳤나 보다. 결혼을 하자고? 날 어떻게 보고’라고 생각했지만 그때는 제가 착해서 별말 못했다. 그러다 보니 결국은 결혼하게 되더라고요”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