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가 세련된 미모를 과시했다.지난 7일 서동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니요 두개 두개씩 네개 주세요 gimme four of that pastry pleas"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청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그의 미소가 싱그러움을 자아낸다.한편 서동주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니콜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의 그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카라 출신 니콜은 지난 2일 새 싱글 ‘Promise’ 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네이마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7일에도 네이마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ry and catch up Get the latest @nikefootball Mercurial’s at Nike.com/football”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언니네 쌀롱' 측은 6일 한혜연, 차홍, 이사배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배우 한예슬이 MC를 맡았다.스타 의뢰인이 '언니네 쌀롱'에 스타일 변신을 요청하면 '언니네 쌀롱'은 의뢰인의 최근 스타일 점검에 나선다.스타일링, 헤어, 메이크업 등 전문가 군단이 스타의 변신을 돕는 동안 대표님 한예슬과 언니들은 메이크 오버 과정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며 그들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낼 예정이다.한혜연은 "전문가들의 스타일링을 통해 여러 가지를 얻어갈 기회가 되면 좋겠다. 최선을 다해 스타일링을 할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강한 의욕을 내비쳤으며, 차홍은 "메이크 오버 뿐만 아니라, 의뢰인과의 대화를 통해 따뜻한 힐링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한편, MBC '언니네 쌀롱'은 9월 5일, 12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는 몸신이다’ 배우 민지영이 만성 피로를 호소한다.미네랄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과 함께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 중 하나다. 많은 사람들이 미네랄의 중요성에 대해 간과하였다.미네랄이 부족할때 우리 몸에 보내는 신호는 3가지를 잘 살펴봐야 한다. 첫번째는 비만이다. 살이 찌는 이유이자 살이 잘 안빠지는 이유는 미네랄 균형이 안맞아서다. 두번째는 피로다. 자도자도 피로하고 지치는 이유다. 세번째는 노화다. 노화와 관련된 이상신호를 확인할 수 있다.진행된 녹화에서는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최정민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미네랄은 우리 몸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3.5%밖에 되지 않지만 부족하거나 균형이 틀어지게 되면 각종 건강 이상신호가 나타난다. 미네랄부족은 비만, 만성피로, 노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하며 미네랄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다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7일 강다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느낌적인 느낌.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강다빈은 앞선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터차트의 집계에 따르면 강다니엘이 지난달 25일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는 초동(음반 발매 후 일주일 간의 누적 음반 판매량, 7월 29일~8월 4일 집계) 판매량 46만 6,701 장이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했다. 발매 3일 만에 40만 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일찌감치 정상의 자리를 차지, 발매 6일차에는 선주문량 45만 장을 거뜬히 완판으로 해치운 바 있다.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리나 윌리엄스가 여자 스포츠 스타 수입 1위에 올랐다.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발표한 2019년 여자 스포츠 선수 수입 순위에 따르면 세리나 윌리엄스가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윌리엄스는 대회 출전 상금 등으로 420만 달러를 벌었고 후원 및 초청료 등으로 2500만 달러(약 355억 원)의 수입을 올린 것으로 조사됐다. 2위는 지난해 US오픈과 올해 호주오픈에서 우승한 오사카 나오미(일본)로 2430만 달러(약 294억 원)를 벌어들였다. 특히 여자 스포츠 선수 1위부터 공동 10위까지 상위 11명 전원이 테니스 선수인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성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성은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비가 안와요~~ 쒼난다잉~~~~ 맛있는 타코 먹고”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이쁘다~”, “점프슈트정보요~~넘 예뻐요~”, “샌들 알고싶어요 ㅎ”, “점프수트 저도궁금해욥!!^^”, “신발~~정보 부탁드려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김성은은 지난 8월 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7일 차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교활한 뱀의 눈을 좀 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훈오빠 귀엽네요”, “기여우러ㅛ ㅠㅠㅠㅠ”, “교활한 뱀의눈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돼요, 방송 사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차훈은 지난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헨리 소사(SK와이번스)가 더그아웃 전자기기 사용으로 제재금을 부과 받았다.KBO는 8일 "경기 중 더그아웃에서 전자기기(스마트워치)를 착용한 SK와이번스 헨리 소사에게 KBO 리그규정 제26조 2항에 의거해 50만원의 제재금을 부과했다"고 밝혔다.소사는 지난 6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KT와의 경기 도중 더그아웃에서 스마트워치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TV 중계 화면에 포착됐다.KBO리그 규정 제26조 불공정 정보의 입수 및 관련 행위 금지 내용'에 따르면 경기 시작 뒤 벤치 및 그라운드에서 감독·코치·선수·구단 직원 및 관계자는 무전기·휴대전화·노트북·전자기기 등 정보기기 등을 사용할 수 없다. KBO는 해당 사안에 대해 경위 파악 후 리그규정 위반으로 이 같이 조치했으며, 재발 방지를 위해 구단의 철저한 선수단 관리를 당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7일 최군은 “잘자요 내일도 우리 행복합시다 사랑해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최군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최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7일에도 강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입사관구해령 수목 8시 55분 재밌게 봐주세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아앙 오빠”, “형 잘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훈이잘나가누”, “너 드라마가 좋아 ㅋㅋㅋ”, “오오 드디어 티비에 나온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