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일리윤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최근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한국도미노피자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산청과 울주, 의성 등 피해 지역에 전달돼 이재민 지원과 피해 복구 인력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을 위로하고 빠르게 일상생활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 위해 성금 기부했다”며 “신속하게 산불이 진화돼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고, 빠른 피해 복구가 이뤄지시길 기원
풀무원식품이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사가 주최하는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은 이탈리아 파스타 No.1 바릴라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셰프들을 발굴하고 파스타 시장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는 APAC 파스타 요리 경연 대회로, 지난해 신설해 2회째를 맞는다.이번 대회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인도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9개국의 셰프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은 국가별로 예선 서류 심사를 통과한 6명을 대상으로 국가별 본선을 진행한다. 선발된 본선 참가자들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벨라비타(Bella Vita)’가 프리미엄 샴페인 &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벨라비타는 프랑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이끄는 파인 다이닝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화려한 샹들리에, 통 유리창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브런치 타임에는 샴페인 2종과 스파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추가 요금은 1인 35,000원이다. 디너 타임에는 세계적인 명성의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Piper Heidsieck Cuvée Brut)’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벨라비타 브런치는 메인
하이네켄이 UEFA® 챔피언스리그와 함께하는 대규모 풋볼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세계 최고의 축구 무대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과 준결승전 티켓에 도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챔피언스리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디에서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뿐만 아니라 팬들이 기대할 만한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때문에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하이네켄과 함께 챔피언스리그의 열기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에서 14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대표 산업 및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발표한다.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빕스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빕스는 1997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8년간 대한민국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 계절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채롭고 신선한 샐러드바와 고품질 스테이크, 그리고 와인, 생맥주, 핑거푸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비영리 법인 및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가구를 지원하는 ‘서울시 복지지원 증진 및 민간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공덕에 위치한 서울복지타운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한샘 기업문화팀 김연의 부장,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황수빈 실장 직무대리,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김상엽 사무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가구 지원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샘은 비영리 법인 및 사회복지시설이 필요한 가구를 직접 선택 및 신청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2025 바람막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람막이 컬렉션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고프코어 스타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에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되었다. 먼저, 홑겹 바람막이는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하고 휴대가 간편해 낮과 밤 기온차가 큰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방에 넣어 다니며 착용할 수 있다. 기능성 소재의 시원한 그늘 효과로 강한 햇볕에 직접 노출되는 아이들의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백메쉬 바람막이는 통기성이 우수한 등판 메쉬 소재로 쾌적함을 극대화했으며 스포티한 컬러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의 나캠든, 마카야가 승리 기원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선다. 소속사 측은 26일 “나캠든과 마카야는 오늘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NC 다이노스 경기의 시구자와 시타자로 마운드에 선다. 또한 앰퍼샌드원 완전체로 데뷔곡 ‘On And On’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첫 시구를 맡게 된 나캠든은 “어렸을 때부터 큰 경기장에 발을 디뎌보는 게 소원 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경기장에 가서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저희에게 특별한 기회를 주신 삼성 라이온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앰퍼샌드원이 승리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과 루브르 박물관의 세기를 초월한 조합에 전 세계가 놀랐다. 25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의 공식 SNS에 제이홉이 깜짝 등장했다. 루브르 박물관이 올린 영상에서 제이홉은 반갑게 인사를 건넨 뒤 신곡 ‘MONA LISA’에 대한 짧은 소개를 전하고 “She’s an inspiration”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제이홉이 ‘MONA LISA’의 일부분을 가창하자 장면이 전환되며 박물관에 걸린 동명의 명작 ‘모나리자’(Gioconda, Monna Lisa)가 나타났다. 잔정한 ‘월드 클래스’들의 깜짝 만남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이번 만남은
감성 보컬리스트 조현아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린 조현아는 오는 26일 신곡 ‘스르륵’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지난 24일 신곡 ‘스르륵’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조현아의 이번 신보 발매는 지난해 ‘줄게’ 열풍 이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반자카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에는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연주에 조현아의 보컬이 살짝 공개됐다. ‘너도 나처럼 웃고 있니’란 가사에 물끄러미 바라보는 남성의 시선이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최근 조현아는 유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당과 지방 함량은 확 줄이고,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을 잡은 부드러운 풍미의 단백질 음료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림은 ‘고단백’, ‘글루텐 프리’ 등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한‘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끈 ‘오!늘단백 초코바’에 힘입어 맛과 활력에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채운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하림 ‘오!늘단백 라떼’는 단백질 음료 특유의 비릿한 맛과 텁텁함을 없애고, 카페에서 즐기는 라떼 본연의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하림 ‘오!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LCK)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레전드 포 에브리 차일드(Legends for every chil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LCK가 뜻을 함께하면서 이뤄진 것으로 협약에 따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LCK는 향후 다양한 협력 이벤트와 캠페인을 공동 전개한다. 첫 캠페인으로 어린이를 향한 LCK의 의지가 담긴 ‘레전드 포 에브리 차일드’가 4월 21일 시작된다. 27일까지 1주일간 ‘유니세프 위크 (UNICEF Week)’를 운영해 유니세프 캠페인 홍보 부스, LCK 전용준 캐스터 내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