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 전문기업 천재교육이 2024년 한 해 동안 활동하게 될 ‘천재맘 서포터즈 1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재맘 서포터즈는 천재교육 문제집을 활용해 자녀의 꾸준한 학습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이러한 학습 경험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공유하는 학부모 서포터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서포터즈 모집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초등 학부모 200명, 중등 학부모 100명을 각각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다음달 11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3개월간 매월 블로그와 온라인 서점, 맘카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 천재교육 교재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도서는 초등 ▲수학리더 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 캐슬’이 출시 1주년을 맞았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11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올드 캐슬’은 ‘골든블루’를 직접 블렌딩한 50년 경력의 마스터 블렌더 ‘노먼 메디슨’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다. 제품명은 스코틀랜드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성과 같이 스카치 위스키의 전통과 유산을 제품에 온전히 담아냈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올드 캐슬’은 고유한 풍미를 지닌 싱글 몰트 위스키와 싱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후 최소 3년 이상 엑스 버번(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 숙성해 달콤함과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하고, 오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를 선보인다. △바삭한 타르트지에 풍미 가득한 바닐라 치즈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윈터베리 타르트’ △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콜라보 첫 제품으로 태국의 유명 셰프 쩨파이(Jay Fai)와 손잡고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 2종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태국의 대표적 수프 요리인 똠얌의 맛을 신라면에 접목한 것으로 신라면의 맛있는 매운맛과 똠얌 특유의 새콤한 맛이 독특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태국에서만 판매한다.농심이 콜라보를 진행한 셰프 쩨파이는 2018년 자신의 이름을 딴 방콕의 길거리 레스토랑이 미슐랭 1스타를 받으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또한, 지난 2019년 넷플릭스 시리즈 ‘길 위의 셰프들’ 방콕편에 등장하며 세계적으로 유
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M’이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NC는 오는 29일 리니지M의 오리지널 클래스 ‘암흑기사’를 리부트한다. 암흑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운석을 소환해 지면을 강타하고 낙하 지점에 ‘중력장’을 발생시키는 신규 스킬 ‘칼립소’와 △동일한 외형의 ‘환영 분신’을 소환해 위치를 바꾸는 ‘할루시네이션’ △‘공허의 결계’를 펼쳐 범위 내 아군을 보호하는 ‘보이드 필드’ 등 리뉴얼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이용자는 오는 29일부터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클래스를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다. 여성 암흑기사가 추가돼 성별 선택도 가능하다.이와 함
시청각장애인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봉사활동에 나선다.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는 센터를 이용하는 시청각장애인 17명과 함께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서초구 접시꽃마을에서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청각장애인들은 갑작스런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고자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시청각장애인들은 이날 연탄 봉사활동과 더불어 연탄 2000장도 후원한다. 연탄 구입비는 시청각장애인들이 자조모임을 진행하며 십시일반 모아온 회비로 마련했다.이날 시청각장애인들은 직접 지게에 연탄을 지고 취약계층 가정으로 연탄을 배달할 예정이다. 배달 시 장애인활동보조
트라이비(TRI.BE)가 오는 28일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22일 “트라이비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더 리틀 드러머 걸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라이비는 오는 28일 정오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를 확정, 지난 17일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는 화려한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와 크리스마스 오브제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똑같은 스타일의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소파에 앉아 있
가수 두리가 ‘당구 공주’로 변신했다. 소속사 측은 22일 “두리가 지난 20일 유튜브 ‘두리 원투쓰리코’를 오픈, 선공과 원쿠션, 투쿠션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부진 표정으로 선공(초구)과 원쿠션, 투쿠션을 선보이는 두리의 모습이 담겼다. 매서운 눈빛과 집중하는 입모양에 당구를 향한 그의 애정과 진심이 느껴졌다. 두리는 탄탄한 기본기로 앞으로 펼칠 두리의 당구 스토리에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또한 영상 말미, 두리는 사랑스럽고 구수한 목소리로 유튜브 타이틀 ‘원투쓰리코’를 소개해 미소를 자아냈다. 두리는 지난 2018년 5인조 걸그룹 GBB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이후 지난 2019년
청호나이스가 임직원 참여 워킹챌린지 ‘따뜻한 걸음, 행복한 나눔’ 캠페인을 오늘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걸음, 행복한 나눔’ 워킹챌린지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ESG경영 실천과 함께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모바일 앱을 활용해 일상생활 속 걸음 수를 적립한다. 목표한 총 누적 걸음 수 500만보 달성 시 일정 금액을 기부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사내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 대상으로 소정의 리워드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청호나이스 관계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DNC Aesthetics, 대표이사 유현승)는 콜라겐 스티뮬레이터(Collagen Stimulator) ‘볼라썸(VOLassom)’의 모델로 미스코리아 출신의 사내 임직원 김유리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김유리는 2005년 미스코리아 대구 진(眞)에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2010년 tvN 연애 예능 러브스위치, 2022년 SBS 관찰 예능 미운우리새끼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넓힌 바 있다. 현재는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에 재직하며 동시에 뷰티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디엔씨 관계자는 “오랜 기간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가꿔 온 김유리의 여성스럽고도 세련된 이미지와, 볼라썸이 대중들에게
2023년 11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511,206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2023년 올해의 PR인으로 이종혁 광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를 선정했다. 올해의 PR기업상은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올해의 홍보대사상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성악가 조수미 씨가 선정됐다.한국PR협회는 22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컨벤션홀에서 2023 PR인의 날 및 제31회 한국PR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여 올해의 PR인상 등 각 부문의 수상자를 시상한다.이종혁 교수는 공공소통연구소(LOUD) 소장을 맡아 정부기관과 지자체, 공익단체 및 기업과 연계해 다양한 소통 전략과 캠페인을 기획, 개발하며 PR의 사회적 공공성과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
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배우 이시영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등산과 러닝 등을 즐기며 건강 미인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이시영은 2021년 뉴트리불렛 모델로 발탁되어 ‘뉴트리불렛 런(RUN)’ 캠페인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 하며 건강한 데일리 라이프와 ‘헬시플레저’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보여 왔다. 특히, 이시영은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에 부지런한 자기 관리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등극해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한 일상을 추구하는 뉴트리불렛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다. 뉴트리불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