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사장 김홍연)가 추석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성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강동신 상임감사를 비롯한 직원들은 지난 21일과 22일, 26일 사흘간 나주와 광주, 목포에 위치한 둥지요양원, 광주희망장애인복지회, 전남지체장애인 협회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 3곳을 찾아 ‘사랑의 한마음 후원금’ 을 전달했다. 특히 후원금을 받은 둥지요양원 등은 한전KPS 감사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직원들과 요양보호사 등의 마음을 담아 강동신 상임감사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한전KPS는 해마다 명절이면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성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기술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 포스트 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브랜드 최초의 골프화 ‘코스(COURSE)’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26일(화) 미디어 대상 쇼케이스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화 ‘코스’는 말본골프가 첫 선을 보이는 스파이크리스(Spikeless) 타입의 골프화이다.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퍼포먼스 골프화로, 필드와 일상 그리고 패션과 스포츠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쇼케이스에는 브랜드 창립자인 스티븐 말본(Stephen Malbon)과 에리카 말본(Erica Malbon)이 참석해 제품을 직접 설명했다. ‘코스’ 골프화는 클래식을 컨셉으로
가수 손호영이 '호이캠프'의 즐거운 추억을 공유했다. 손호영은 지난 25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공식 포스트를 통해 '호이캠프'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호이캠프'는 지난 16일과 17일 1박 2일로 진행된 손호영과 팬들의 특별한 팬 캠프다. 손호영의 솔로 데뷔 17주년을 맞아 미니 콘서트는 물론, 명랑 운동회와 바베큐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미니 콘서트는 예정 시간의 2배가 넘는 2시간 가량 펼쳐지며 손호영의 돈독한 팬 사랑을 실감케 했다. 또한, 손호영이 직접 만든 수제잼과 웰컴 키트도 선물하는 등 훈훈한 '역조공'이 함께했다. 1박 2일간 드레스 코드는 핑크였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 이정곤 감독과 유승호 배우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이정곤 감독은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3관왕을 품에 안은 영화 ‘낫아웃’으로 청춘들의 감정을 세밀하게 포착하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유승호는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영 앤 베테랑 배우로 우뚝 섰다. 이정곤 감독과 유승호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는 웨이브와 만나 새로운 대표작을 탄생시킬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웨이브는 지난해 오리지널 콘텐츠이자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을 통해 유수민 감독의 성공적인
엔씨소프트(NC)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용자는 26일 오전 9시(한국 기준)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NC는 한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폴, 인도, 브라질을 포함한 36개 지역에 퍼즈업을 서비스하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퍼즈업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퍼즐을 푸는 재미와 차별성을 높였다.퍼즈업은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김경수 대표, 회장)가 지난 20일 열린 2022 국제기능올림픽 국가대표 유공자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경기에 출전한 송재호 선수(가구-금메달)와 권수일 선수 (목공-금메달), 노건희 선수 (실내장식-우수상)가 각각 동탑 산업훈장과 산업포장을 수여받았다. 이번 수여식은「2022 국제기능올림픽 특별대회」에서 종합 2위의 성적을 거두어 기술강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선수단 및 관계자를 포상함으로써 숙련기술인의 사기 진작과 숙련기술 장려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대한민국은 이번 대회에서 46개 직종에 51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금메달 11개, 은메달 8개,
배우 김태영이 왓챠 오리지널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인기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의 스핀오프 시리즈다. ‘좋좋소’가 ‘중소기업판 미생’이라는 호평을 받은 현실 공감 블랙 코미디였다면,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20대 여자 이미나의 연애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다. 김태영이 맡았던 이미나는 ‘좋좋소’에서는 시크한 표정, 무관심한 말투로 자기 할 일만 빠르게 마치고 퇴근시간만 기다리는 직장인의 모습만 보여줬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드러나지 않았던 퇴근 후 그의 다양한 일상을 다룰 예정이다.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오는 29일에 인기 오븐구이 메뉴를 8천 원 할인하는 '92(구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는 매월 29일을 92(구이)데이로 지정해 한 달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오븐구이 메뉴를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기존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나 이번 달부터 굽네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9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에 공유된 쿠폰 코드를 확인한 후 굽네 홈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 1천 명에 한해 8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26일, 배우 김민하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소이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배우 김민하는 Apple TV+ '파친코' 등에 출연하며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배우로서 순수하면서도 솔직한, 단단하면서도 주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소이는 이러한 김민하의 모습이 아이소이의 페르소나와 꼭 닮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페르소나는 완벽하지 않아도 단단한 자아를 가진, 스스로의 흠결조차 받아들이고 발전시키며 주체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여성이다. 아이소이는 배우 김민하와 새로운 브랜드 캠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이 세계적인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와 협업한 ‘맥라렌X투미 럭셔리 여행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양사 협업으로 선보인 맥라렌X투미 럭셔리 여행 컬렉션은 ‘에어로 롤링 트렁크(Aero Rolling Trunk)’와 ‘에어로 장거리 여행 패킹 케이스 캐리어(Aero Expanded Trip Packing Case)’ 2가지이다. 2019년부터 맥라렌과 투미는 파트너십을 이어오며 맥라렌X투미 여행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혁신과 럭셔리가 어우러진 새로운 경지를 개척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로 롤링 트렁크(Aero Rolling Trunk), 에어로 장거리 여행 패킹 케이스 캐리어(Aero Extended Trip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이 2023년 ‘문화예술교육 연구 논문 공모전’과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모든 국민이 일상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을 지향하는 교육진흥원의 비전에 발맞춰, 인구, 세대, 환경 등 다양한 사회 변화에 대응하는 문화예술교육 분야의 다각적인 연구 활성화 및 콘텐츠 개발·확산 동력을 제공하고자 실시된다. 공모 분야는 문화예술교육 관련 자유 주제로 ▲문화예술교육 연구 논문 공모전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공모전 총 2개로 나누어 진행하며, 문화예술교육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온 변화가 잦은 가을철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아웃도어 아우터 ‘핀스트라이프 후디 재킷’을 선보였다고 밝혔다.핀스트라이프 후디 재킷은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의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바람은 견고하게 차단해 주고, 재킷 자체의 무게는 덜어내 활동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높였다. 해당 재킷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전면 지퍼라인과 밑단의 배색 포인트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해 등산, 낚시, 캠핑 등 가을 레저활동은 물론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남성용 제품 ‘핀스트라이프 후디 재킷’과 허리선을 살려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핀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추석을 맞아 항암치료를 받으며 힘들어 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3종 제품 6천개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3월에도 소아암 환아들에게 동일 제품을 지원한 이후 두 번째다. 소아암 환아들은 치료과정에서 면역 기능이 떨어져 무균식 식사를 해야 하고 때로는 항암제 부작용으로 인해 오심, 구토 및 입이 헐어 제대로 식사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 평균적으로 약 3년 정도의 입원 및 통원 치료를 하는데,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멸균 처리한 제품이 드물어 환아들은 치료기간 중 먹기 어려운 간식이다. 이번에 기부한 ‘상하목장 얼려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