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쏠쏠한 재미와 함께 알찬 경품을 선사하는 겨울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2023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 구매인증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탠리블랙앤데커의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사 고객 대상 구매인증 이벤트로서, 이번에 개최하는 겨울맞이 ‘2023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 역시 실속 있는 사은품들로 구성해 브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 이벤트를 통해 디월트 및 스탠리 전동공구(베어툴 포함)를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연성을 갖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최준우)는 스미싱* 등 문자(SMS·알림톡 등)를 통한 금융사기 피해 방지를 위해 ‘HF 사칭 문자 진위 확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 휴대전화 수신 문자(SMS 등)에 표시된 출처가 불분명한 웹주소(URL)를 클릭하면 소액결제·개인(금융)정보탈취 등과 같은 피해가 발생하는 사기수법 고객은 공사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앱을 통해 문자를 받은 연락처와 수신 일자만 입력하면 공사에서 해당문자를 보냈는지 확인* 할 수 있다. 이 경우에도 공사는 주민등록번호·계좌번호 등 다른 개인 정보 입력을 요구하지 않는다. * 금융사기 예방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1개월 내 문자로 제한HF공사
농기계 전문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자율주행 이앙기로 직접 모내기하고 수확한 쌀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TYM 임직원은 지난 5월 국내 최초 자율주행 이앙기 ‘RGO-690’의 성능을 시범 테스트하기 위해 합심하고, 벼 모종을 심었다. 이어 이달 쌀을 수확하며 충북 옥천군 지역 취약계층에 지원했다. 농기계 기술 개발을 성공적으로 테스트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환원한다는 취지다. 업계 최초로 ESG경영 방침을 선포한 저력을 바탕으로, TYM은 귀농 청년 농업인 트랙터 무상 기증 사업과 ESG 보고서 발간을 매해 지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쌀 기부 활동 등을 통해 ESG경영을 내재화
B2B2C 푸드테크 스타트업 ‘코랄로’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전북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 해외스타트업 유치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26일 밝혔다.전북센터의 ‘해외스타트업 유치지원사업’은 전북 지역 창업생태계 구축과 글로벌 스타트업 유치 및 성장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다.코랄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아 이번 지원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코랄로의 미세조류 균합발효기술은 미세조류와 버섯 뿌리(균사체)를 활용한 기술로, 전 세계에서 코랄로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 코랄로는 지속 가능한 먹거리로 주목받는 대체식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수산물 고유의 식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황태 해장국수’는 들기름에 볶은 황태를 우려내 시원하고 진한 맛의 육수를 구현했으며 담백한 두부부침을 고명으로 올렸다. 따뜻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어 해장으로 즐기기 좋다. 신메뉴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차림상 메뉴도 마련했다. 차림상은 ‘황태 해장국수’, 돼지고기와 다양한 채소로 속을 꽉 채운 매콤한 고추튀김, 배추김치와 공깃밥으로 구성해 든든한 한끼로 충분하다.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씨앗닭강정(소)’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KT&G장학재단이 창의적 아이디어를 지닌 혁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는 ‘사회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기후변화‧청년문제‧지역사회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관심 갖고 고민하는 혁신 인재를 발굴해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5일까지 대학생 2~4인 팀 단위로 지원자를 모집하며, 사회문제 해결과 관련된 프로젝트, 제품, 서비스 등의 아이디어라면 무엇이든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T&G장학재단 홈페이지(scholarship.ktngtogeth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은 “사회문제 해결에 대한 대
맥도날드가 11월 2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조정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계속되는 원부자재 가격 및 물류비 상승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하게 되었으나, 고객 부담을 줄이고자 인상 품목 및 폭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조정 대상은 버거 4종, 맥모닝 메뉴 1종, 사이드 및 디저트 7종, 음료 1종 등 13개 메뉴로, 조정폭은 최대 400원이며 전체 평균 인상률은 약 3.7%다. 조정 대상에 포함된 버거 메뉴 중 ’불고기 버거’,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각 300원, ‘에그 불고기 버거’는 400원 인상된다. 음료 및 커피 품목의 경우 ‘아이스 드립 커피’만 200원 인상되며, 이외 메뉴들은 전부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2023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2023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올 한 해 동안 끊임없는 소통으로 소비자에 진정성 있게 다가간 브랜드를 업계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시상한다. 굽네는 치킨 전문점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며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굽네는 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와 밀접한 소통을 이어오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6월 '누구에게나 열린 곳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대표이사 정형석)와 법무법인(유한)율촌, 사단법인 온율이 취약계층 자립 지원과 ESG 경영 실행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25일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타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밀알나눔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 오세욱 CSV추진본부장, 법무법인 율촌 장영기 행정총괄변호사, 사단법인 온율 윤세리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법무법인 율촌과 사단법인 온율은 장애 분야를 비롯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법제 개선 연구 협력 및 법률 자문과 다양한 취약계층 자립 지원 활동에 협력하기로 했다. 기빙플러스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이 겪는 법률 문제를 발굴해 연계하고 매장
2023년 10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이강인, 3위 김민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65,155,77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츠 스
26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대기업·금융권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현대자동차, KT&G, 케이뱅크, IBK저축은행, 신용협동조합중앙회 등이 있다. ◇ 현대자동차에서 내달 2일까지 ‘NextGen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국내사업, 글로벌사업, 디자인, 홍보/마케팅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학사/석사 2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면접 및 인성검사 △직무면접 △인턴실습 △최종합격 순이다. 동일 기간에 진행 중인 신입/인턴 상시 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 KT&G에서 내달 7일까지 ‘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고은은 디스커버리의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라인업 중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을 착용, 특유의 우아하고 맑은 분위기로 겨울 여왕과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아웃도어 패딩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은 후드형 프리미엄 퍼패딩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유럽산 폭스 퍼를 후드에 적용하여 풍성한 후드 디테일의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다른 메인 제품인 ‘루이크 고어 윈드스토퍼 여성 코트형 롱패딩’은 일상 생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국립공원공단과 함께 ‘용기내 바나나! 스미후루 플로깅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 3주간 주말마다 북한산 국립공원 도봉산 입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플로깅 활동과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해 국립공원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가을 산행객들에게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누구나 손쉽게 환경 보존에 앞장설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겠다는 취지다. 스미후루 플로깅 챌린지는 도봉산 입구 도봉탐방지원센터 앞에 설치된 캠페인 부스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부스에서 플로깅 봉투를 받은 후, 가을 산행을 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