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콜핑이 배우 곽동연과 함께한 새로운 가을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겨울 화보는 ‘콜핑을 더하다’ 컨셉으로 취미, 여가 활동을 좋은 시간을 만들고 추억을 남기며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콜핑을 더하면 행복한 엔데믹의 일상을 담은 비주얼을 제안했다. 2023FW시즌에는 세 가지 라인업을 제시하며 소재, 기능,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했다. 믹스 코어 라인은 다양한 컬러와 소재 그리고 화려한 패턴을 사용하여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제안했다. 특히 조거팬츠나 크롭다운 스타일을 강화하여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시그니처 라인은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를 제안하면서도 레트로 무드를
밴드 W24가 9월 4일 정오에 신곡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Voyager)’를 발매한다. EP ‘Born again’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곡은 멤버 정호원, 김윤수, 김종길이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어느덧 데뷔 6년차가 된 W24의 솔직 담백한 고백이 담겨있다. 살아가다 보면 지치고 힘든 순간도 있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얼마든지 활기차고 재미있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경쾌한 락 사운드에 담아 W24만의 긍정적 에너지를 전한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결합된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W24는 이번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Voyager)’ 발매를 시작으로 오랜만에 활발한 국내 활동을 예고하고 나섰다. 5일 홍대 롤링홀에서 일본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국내 최대 규모 상생소비 축제인 ‘2023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한다. 화해는 지난해부터 행사에 참여하며 우수한 소상공인 브랜드의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화해는 ‘황금녘 동행축제’ 일정에 맞춰 9월 11일까지 화해 사용자 리뷰를 통해 주목받은 중소 및 신진 브랜드의 상품 200여 개를 최대 78% 할인하는 상생 기획전을 펼친다. 스킨케어, 클렌징, 선케어, 바디∙헤어 카테고리 인기 상품부터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
대상웰라이프㈜가 추석을 맞아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기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대상웰라이프㈜의 주요 제품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여 추석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다. 우선 자사몰인 ‘대상웰라이프몰’은 9월 22일까지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 유산균, 비타민, 오메가3 등에 대해 최대 8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저작권 걱정 없는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대표 윤미선)는 ‘쏠북 내신 연구소’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쏠북 내신 연구소’에서는 50곳의 내신 자료 연구소 선생님들의 전문적인 연구과 검수를 거친 영어 내신 수업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쏠북 내신 연구소는 영어 내신 각 분야별 최고의 연구소 50곳이 참여했다. 50곳의 내신 연구소 선생님들의 전문성을 담은 제작한 자료를 종합하여 80개 유형, 85만개 문항, 1만개 자료를 제공한다. 쏠북 내신 연구소를 활용하면 학원 강의를 준비하면서 불분명한 출처로 자료 활용을 주저하지 않아도 된다. 쏠북 내신 연구소의 자료는 수업자료의 커리큘럼과 등록현황을 유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신제품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방금 에스테틱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되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 글로우™’를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고, 에센스 성분을 무려 76% 담아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중 케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온 가족을 위한 알짜배기 실속형 생필품 구성의 '패밀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깨끗한나라가 실속형 생활용품으로 마음을 전하는 '패밀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패밀리 선물세트'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깨끗한나라의 실속형 생활용품으로 준비했다. ▲순수 소프트 두루마리 화장지 ▲순수 소프티 미용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페퍼민트 블루 물티슈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보솜이 펀앤플레이 라이트 아기물티슈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로 구성돼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패밀리 선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가을을 맞이해 특가에 노비타 비데를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가을을 맞이함과 동시에 민족대명절 추석이 시작되는 만큼 부모님의 위생 관리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노비타 비데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노비타는 이번 ‘가을맞이 특가세일’을 통해 노비타 위생 케어 기술의 집약체인 ‘살균비데 시리즈’를 비롯한 인기 모델들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비타 살균비데 시리즈는 전해수를 활용해 24시간마다 물길과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해 위생성을 높임과 동시에 관리의 편의성까지 확보해 출시 후 노비타의 대표 시리즈로 자리잡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은 2023년 문화예술교육사 교육과정 교수자 대상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문화예술교육사 교육과정 교수자 대상 세미나는 교수자 간 교류와 협력을 통해 교수학습 정보망 구축 및 관련 연구 활성화를 도모하며, 나아가 문화예술교육사 교육과정 운영의 근간으로 활용할 교육 교보재 발굴을 목표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미래를 향한 교육론의 발상과 전환>을 주제로 문화예술교육사 자격 취득 시 교육과정 이수 요건인 직무역량 5개 과목 중 ‘교육론’의 목적과 중요성을 확인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커리어플랫폼 브랜드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는 자사의 '원픽(onepick)' 매칭 서비스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테마는 '잡코리아는 지금 원픽으로 잡코리아 중'으로, 최근 이직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잡코리아의 기업·인재 매칭 서비스 ‘원픽’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캠페인 테마인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과 연계해 '이직은 커리어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광고는 해당 서비스를 만든 잡코리아 직원마저 '원픽'으로 이직한다는 설정으로 쉽고 빠른 이직이 가능한 원픽의 강점을 임팩트 있는 비주얼과 함께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광고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공식 서포터즈 ‘밸런스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밸런스미 서포터즈는 일상에서 작은 실천을 통해 균형 잡힌 삶을 만들자는 취지의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서포터즈다. 주어진 미션을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감을 얻을 기회를 만들고, 소비자들에게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포터즈는 △평소 건강, 식단에 관심있고 운동을 즐기는 사람 △스미후루 브랜드를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사람 △균형 잡힌 일상을 통해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이른바 ‘갓생살기’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최현석 셰프와의 IP협업을 통해 선보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18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출시한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엄선한 한우와 한돈을 사용해 고기 고유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제조 시 원육을 갈지 않고 2개 롤러의 강한 압력을 이용하여 고기를 치대는 ‘진공배합기술’을 활용해, 풍부한 고기 육즙과 차별화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최현석 셰프만의 검증된 노하우를 반영한 색다른 소스도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일반적인 함박 스테이크 소스가 아닌 새콤하면서도 짭조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지구기후팬클럽 어셈블이 지구를 위해 나섰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오는 17일(일) ‘어셈블과 함께 우리끼링 줍깅 캠페인(이하 ‘우리끼링 줍깅’)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지구기후팬클럽 어셈블은 아티스트 지구의 기후를 지키기 위한 아동∙청소년 모임으로, 매월 정기모임을 통해 기후위기 현안을 논의하고, 대중에게 기후위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어셈블 아동들이 기획한 ‘줍깅’은 우리말의 ‘줍다’와 영어의 ‘달리기(jogging)’의 합성어로,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 활동을 일컫는다. 2016년 스웨덴에서 시작돼 현재 국내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실천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