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가 지난 20일, 주요 협력사와 함께 경남 양산 부산대병원 부지에 위치한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이하 RMHC 하우스)’를 방문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RMHC 하우스는 장기 통원 치료가 필요한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이 병원 부지 내에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9년 경남 양산 부산대학교병원에 1호 RMHC 하우스를 개관해 운영 중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최대 후원사이자 오랜 파트너로 해피밀과 연말 한정 메뉴 ‘행운버거’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기부하고, RMHC 하우스의 연례행사인 ‘울림 백일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21일, 하반기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시장이 열렸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SK하이닉스, SKC&C, GS칼텍스, 중앙그룹, BGF리테일 등이 있다.◇ SK하이닉스에서 이달 26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설계, 소자, R&D공정, 양산기술P&T, Product Engineering 등 총 10개이며 근무 지역별로 나누어 모집한다. 24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24년 1~2월 입사 가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SKCT △면접 △Orientation △건강검진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 SKC&C에서 내달 3일까지 ‘하반기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o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스틱’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스틱’은 홍삼을 발효한 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일화의 브랜드 대표 상품 ‘진스트15 컴파운드K’의 후속 제품이다. 특허 받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체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 94배, 흡수속도는 최대 4배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에는 합성보존료, 착향료, 착색료 등 인공첨가물을 배제해 식품 안전성을 높였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원료를 활용해 경쟁력까지 갖췄다. 주원료로 사용된 일화 홍삼원료는 세계적 권위의 식품 품평회 ‘벨기에 몽드셀렉션’
일동후디스가 남성을 위한 건강솔루션 브랜드 ‘블랙맥스’의 신제품으로 강력한 에너지 충전을 돕는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는 활력 충전을 돕는 아르기닌을 초고함량으로 담은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블랙맥스 아르기닌 파워만의 차별화된 배합률을 고안했다. 아르기닌이 장에서 38% 소실되기 때문에 흡수를 고려해 아르기닌 초고함량 설계를 했으며, 흡수율 향상을 위해 오르니틴, 시트룰린을 배합했다. 또한 아침부터 저녁까지 남성의 지침 없는 하루를 위해 남성 맞춤형 원료인 마카 추출분말, 야관문 추출분말 등 10가지 부원료를 엄선해 시너지를 높인 것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9월 신규 하이볼 라인업으로 ‘골드 하이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생활맥주는 대표적인 국산 수제 맥주 플랫폼으로 전국 각지 50여 개 이상의 양조장과 협업해 특색 있는 지역 수제 맥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드 하이볼’은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협업하여 만든 하이볼이다.새롭게 선보이는 ‘골드하이볼’은 올 여름 출시한 ‘레드 하이볼’이 단기간에 10만 잔 판매를 돌파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출시되는 신규 하이볼 라인업이다. 앞으로도 생활맥주는 MZ 세대의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볼 라인업을 다양화할 예정이다.‘골드 하이볼’은 향긋한 베르가못 향
㈜청춘브라더스 백소정이 2023년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 일식 프랜차이즈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은 한국일보에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경쟁력’, 가맹주와의 상생‘, ’업종별 대표성‘, ’점주의 만족도‘ 등을 심사해 총 100개 프랜차이즈를 선정하는 검증된 시상이다. 앞서 백소정은 2022년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일식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 바 있다. 백소정은 ‘백 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즐겁게 머물다 가게’를 목표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재방문율이 높다. 또한 전국 가맹점에 좋은 식재료를 공급하고, 간소화된 조리과정 등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실용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특별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가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기능성 양말부터 카라 티셔츠, 워킹화 등 사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먼저 기능성 아웃도어 기프트 양말 세트 10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0+1 이벤트’를 오는 30까지 진행한다. 기프트 양말 2종, 3종 세트 대상이며, 세트별로 동일한 품목을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어 대량 구매 고객은 물론 기업·단체용 추석 선물로도 좋다. 더불어 아웃도
전기차 충전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소프트베리(대표 박용희)가 추석 연휴 기간 중 ‘전기차 충전 매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소프트베리는 전기차 대중화 흐름이 빨라지는 상황에서 올바른 전기차 충전 매너를 알리고자 한국도로공사와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실제로 소프트베리가 자사의 전기차 충전 정보 앱 EV Infra 서비스 회원 1,523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 이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전기차 충전 시 겪는 불편으로 잦은 충전기 고장이 31%로 가장 높고, 다른 전기차 이용자의 충전 매너가 26%로 그 다음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프트베리와 한국도로공사가 알리고자 하는 전기차 충전 매너 수칙은 전기차 이용
MZ세대 알바생들은 아르바이트를 통해 최대 평균 423만 원까지 모았던 경험이 있었으며, 이 금액을 모으기까지는 평균 6.1개월 정도가 걸린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채용 플랫폼 알바몬이 MZ세대 알바생 1,957명에게 '알바비로 얼마까지 모아봤는지' 물었다(*개방형 문항). 그 결과 전체 응답자 평균 423만 원으로 집계됐다. 이 금액을 모으기까지 걸린 기간은 평균 6.1개월이었다. 특히 이들 알바생 중 87.5%는 알바비를 모아서 하고 싶었던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바생들은 '알바비로 플렉스 했던 것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로 '생활비 및 용돈을 스스로 해결한 일(26.7%)'을 1위로 꼽았다. 부모님께 손 벌리지 않고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선정됐다. KCSI는 지난 1992년부터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한 지수로, 올해는 약 1만 명의 표본 집단을 모집해 총 118개 산업, 393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올해 KCSI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도미노피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푸드테크와 이종 간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이색 경험을 제공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와 함께 브랜드 강점을 살린 사회공헌활동 ‘파티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국을 순회하
서울장수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지역 주민 및 대학생들과의 ‘감성 소통’에 나선다.서울장수가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약 3달간 서울 신촌 박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 ‘어반 캠핑’을 운영한다고 밝혔다.팝업스토어 ‘어반 캠핑’은 ‘도심 속 캠핑’을 메인 컨셉으로, 서울장수의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에 막걸리와 캠핑의 감성을 더해 막걸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우선 어반 캠핑에서는 방문객들이 서울장수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 홍보 및 시음 행사를 상시 운영한다. 달빛유자, 허니버터아몬드주 등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제품부터 전통 장수 생막걸리까지 서울장수 전 제품에 대한 시음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추석을 맞아 서울 종로구가 운영하는 총 9개의 지역아동센터에서 성장기 아동들에게 맛과 영양이 풍부한 고기 도시락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인 ‘2023 미트어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2023 미트어택’은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성장기 아동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종로구청과 협업하여, 지역아동센터 총 9곳, 약 230여명의 아동들에게 단백질이 풍부하게 담긴 영양 만점 고기 도시락을 기부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하는 만큼 오랜 시간 미국산 육류를 이용한 가정식(집밥) 메뉴를 소개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대하며 지역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과의 상생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신협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소상공인 맛집 발굴 콘텐츠인 ‘신협 대동맛지도’와 각 지역의 전통시장을 탐방하고 소개하는 콘텐츠인 ‘어부바야 시장가자’를 선보이고 있다. 신협의 주된 조합원인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영업장 홍보를 지원하고, 조합원과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곳곳의 맛집을 찾아 소개하는‘신협 대동맛지도’에서는 해당 지역의 신협 임직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찐 로컬’ 맛집을 추천한다. 특히, 최근 공개한 달구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