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대표 성수기인 여름방학 시즌 공략에 나서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알바몬은 여름 알바 전용 채용관을 오픈하고 1억 알바머니 챌린지를 실시하며 성수기 시즌 대응에 나섰다. 먼저 알바몬은 여름철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를 위해 '여름 알바·여름 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선보였다. 여름 알바 채용관은 여름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에 해당하는 인기 여름 알바 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여름 알바 채용관에서는 ▲아이스크림·디저트 ▲워터파크 ▲호텔·리조트·숙박 ▲입출고·물류 ▲사무보조 총 5개의 여름철 인기 업종 카테고리의 채용 공고를 제공한다. 또 근무지역, 근무 기간,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엠비아이솔루션과 협력하여 진일보한 채팅 고객센터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으로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탐앤탐스는 이에 맞춰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효과적인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지난 지난 1일 ‘해피톡’을 도입했다. ‘해피톡’은 엠비아이솔루션 社의 국내 최초 채팅상담 SaaS(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상담솔루션 시스템이다. 엠비아이솔루션은 최근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AICC(인공지능 콘택트 센터) SaaS 솔루션 ‘상담콜’과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헤이데어’를 개발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그동안 탐앤탐스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6점(1000점 만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36위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R&D 역량을 기반으로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를 인정 받았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가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3일까지 16일 간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펼쳐진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이하 구미∙도드람컵)를 기념하고, 프로배구 팬 대상으로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사전에 구미∙도드람컵 현장을 생생하게 중개해줄 현장 리포터를 모집했다. 도드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발된 리포터는 구미∙도드람컵 대회가 열리는 내내 경기장 곳곳에 숨어 있는 도드람한돈을 촬영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가 안양인덕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팔각도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외식 메뉴 중 하나인 닭갈비와 다양한 닭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는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1차 초벌 후 특허 받은 팔각불판과 인체에 무해한 천연 야자 숯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숯불닭갈비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팔각정을 모티브로한 원목 인테리어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명 구성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안양인덕원점 관계자는 “인덕원역, 주택단지, 새마을 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자리에 위치해 있어 가족 외식부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공식 채널을 통해 티징 영상을 먼저 선보였다.티징 영상에서는 ‘세상을 놀라게 할 마법 같은 치킨의 등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신메뉴의 주원료를 하나씩 공개하며 뿌링클의 뒤를 이을 새로운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신메뉴 ‘마법클‘은 지난 뿌링클에 이어 또 한 번 치킨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bhc치킨이 이번 신메뉴를 위해 주목한 것은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다. 마늘과 버터의 조합으로 탄생한 ‘마법클 소스’는 국산 마늘과 조청을 넣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버거 번패티번(BUNPATTYBUN)이 수제버거로는 국내 최초로 오는 28일, 강릉에 '드라이브스루(Drive-thru, DT)' 매장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 번패티번 강릉 매장, 주한스위스대사관·테라로사 설계한 유명 건축사들이 디자인 강릉 안목해변에 위치한 '번패티번 강릉'은 총 2326㎡(약 700평)의 부지에 연면적 437㎡(약 130평), 90석 이상의 실내외 좌석을 보유한 단독 매장이다. 건축은 주한스위스 대사관과 테라로사를 설계한 유명 건축사들이 디자인했다. 국내 최대 관광거점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된 강릉에 새로운 랜드마크를 창출하기 위해서다. - 번을 형상화한 건축물에서 빛과 자연을 즐기도록 설계 8m
(주)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직영 두피관리센터에서만 선보이던 ‘두피 진단 서비스’를 올리브영 16개 주요 매장으로 확대하며 브랜드 DNA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10년 넘게 두피·헤어만 연구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프리미엄 두피케어센터인 ‘케어랩’을 운영하고 있다. 닥터포헤어의 ‘올리브영 두피 카운셀링 서비스’는 맞춤형 두피 진단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가 1:1 진단을 통해 두피 타입과 증상을 파악하고, 관리법 및 제품 추천 등 개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현재 전국 16개 매
신송식품이 ‘골든쌔들 리조트 & 풀빌라’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웰컴 기프트 SNS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양평의 골든쌔들 리조트 내 풀빌라와 글램핑을 이용하는 방문객에게 신송의 즉석국 2종을 증정한다. 방문객은 이 즉석국 2종을 개인 SNS에 브랜드명을 넣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즉석국 2종과 양념 쌈장을 증정한다.즉석국은 홍게의 칼칼한 맛이 일품인 ‘홍게 된장국’과 구수한 우거지 맛이 살아있는 ‘우거지 된장국’이 증정된다. ‘10초 즉석국’이란 별명으로 불리는 이 즉석국은 신송의 된장 베이스로 되어있으며, 동결건조 기법을 사용해 블록 형태로
국내 개발 툴 기업 투비소프트(대표 이경찬)는 최근 클라우드로 개발환경 일부를 제공해 넥사크로를 경험할 수 있는 '넥사크로 통합빌드 서비스' 실험실 버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넥사크로 통합빌드 서비스는 넥사크로 스튜디오를 쉽게 다룰 수 있는 체험 서비스이며, 빌드 · 배포 환경을 클라우드로 제공해 개발환경을 별도로 설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넥사크로 통합빌드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하면 소스 관리와 배포할 수 있는 환경을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또한 튜토리얼 넥사크로 스튜디오에 로그인 하면 애플리케이션 빌드부터 배포까지 원스톱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환경은 ▲소스 관리를 위한 GitLab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브랜드 론칭 120주년을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페셜 에디션 캔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한 해를 자축하는 의미이자, 그동안 브랜드에 많은 지지를 보낸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인 동시에 칭따오 고유의 헤리티지와 새로운 칭따오의 모습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기도 해 더욱 주목된다. ◆ ‘120주년 칭따오’만을 위한 스페셜 메뉴 선봬 ‘칭따오 X 레스토랑 TASTE OF TRADITION‘칭따오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120주년 기념 메뉴를 선보이는 ‘테이스트오브 트래디션(TASTE OF TRADITION)’ 캠페인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고품질의 가정간편식 딤섬 2종을 마켓컬리에서 선보인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대표 시그니처 딤섬인 ‘쇼마이’ 로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새우를 가득 담아낸 ‘오리지널 쇼마이’ 와 이탈리아산 트러플 페이스트와 오일을 함유해 깊은 풍미를 더한 ‘트러플맛 쇼마이’ 2종이다. 쇼마이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홍콩식 딤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로 유명하며, 크리스탈 제이드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 셀러 메뉴이기도 하다. 크리스탈 제이드 HMR 신제품인 쇼마이 2종은 시중에 판매되는 냉동 딤섬과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철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 가능한 스트랩 샌들 '맥서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맥서스'는 밸크로 타입의 스트랩을 적용해 발등 높낮이와 발 볼 넓이 등 내 발에 꼭 맞도록 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K2의 기술력을 적용해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그립(X-GRIP) 아웃솔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캠핑,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K2 신동준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맥서스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스트랩 샌들"이라며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철 아이템으로 추천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