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빕스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인 살치살을 두툼하게 썰어 구워낸 스테이크다. 여기에 미국 서부 감성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소스를 빕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해 선보여 스테이크의 풍미와 맛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최근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미식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는 소스다. 고소한 버터에 마늘, 허브, 샬롯 등 다양한 향신료와 휘핑 크림을 더한 크림 소스로 고기 요리나 씨푸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 앰배서더인 배우 유승호가 중증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는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규모 야외 행사다. 오는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걸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지난해보다 더욱 커진 규모로 돌아온 해피워크는 지난 4월 29일, 참가 티켓이 단 3분 만에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올해는 배우 유승호가 앰배서더로 함께하며 행사 당일 참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이삭토스트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기부 전달식을 진행,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일상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이삭 본사와 전국 55개 가맹점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돼 더욱 뜻깊다. 이삭 본사 및 가맹점은 현금과 칫솔·치약 세트 2,000개 등 총 1,300만 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조성해 행복얼라이언스에 기탁했다. 기부뿐만 아니라, 이삭토스트의 따뜻한 취지에 공감한 고객들이 자원봉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한 의미 있는 나눔으로 확산됐다. 기부금과 물품은 행복얼라이언스의 결식우려아동 끼니 지원 사업인 ‘행복두끼 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앰버서더 박지현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박지현은 세르지오 타키니의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인 ‘반팔 니트’와 ‘폴로 셔츠’, ‘원피스’ 등을 착용하고 등장,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클래식 무드를 그녀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남다른 표현력을 선보였다. 화보의 배경으로는 변치 않는 가치를 상징하는 브랜드의 키 컬러 네이비를 사용하여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클래식의 본질과 시간의 깊이를 담아냈다. 이는 여름을 상징하는 강렬한 태양과 대비를 이루어 세르지오 타키니 특유의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고 선명하게 한다. 세르지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5060을 위한 개인비서 서비스 ‘똑비’가 시니어 회원들의 실제 구매· 예약·예매 등 2024년 활동 데이터를 총결산, 19일 공개했다. ㈜토끼와두꺼비(대표이사 함동수)가 제공하는 ‘똑비’는 5060세대 시니어의 검색, 구매, 예약 및 예매, 추천 등을 자녀처럼 도와주는 온라인 비서 서비스다. AI 기반의 응답을 통해 자녀와 대화하듯 채팅으로 필요한 것을 요청하면 똑똑한 비서인 똑비가 개인별 데이터를 활용하여 답변하고, 회원이 의사를 결정하면 결제까지의 모든 과정을 처리한다. AI기술을 활용하면서도 실제 비서학과 출신 상담원들이 회원들을 직접 응대하면서 사람과의 대화를 선호하는 시니어 회원들의
도미노피자는 자사의 희망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인 적립금과 임직원들의 기부로 조성된 희망 나눔 기금을 합친 1억 원을 서울대어린이병원에 19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전달된 기부금은 통합케어센터 꿈틀꽃씨를 이용하는 환아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서울대학교병원 김영태 병원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도미노피자의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대한 기부금 전달은 지난 2005년 시작해 올해까지 21년동안 지속해 왔으며, 지금까지 총 17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저소득층 환아 276명과 통합케어센터 꿈틀꽃씨 이용 환아 418명의 치료를 위해 사용되었다. 서울대어린이
글로벌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전 세계 36개국, 18~24세 남녀 6,560명을 대상으로 성생활 인식을 조사한 ‘글로벌 성 리포트(GSS DeepDive POME 2024 Final Report)’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GSS는 성숙한 성관계와 책임 있는 성 인식을 되새기기 위해 듀렉스가 주관하는 ‘글로벌 성생활 설문조사(Global Sex Survey)’이며 국가별 성 인식 차이와 성생활 관련 트렌드를 다각도로 분석한 점이 특징이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50%가 18세에서 24세 사이에 첫 성관계를 경험했으며, 이 중 절반이 넘는 65%가 피임 도구로 콘돔을 선택하여 첫 관계시 보편적으로 쓰이는 피임 도구는 역시 콘돔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콘돔의 사용 목
탄탄한 연기력과 부드러운 매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두터운 신뢰를 갖춘 서강준이 단백질 제품을 홍보한다. 19일 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에는 서강준이 웨이트 트레이닝과 러닝을 하며 해당 운동에 적합한 더:단백 드링크와 신제품 워터프로틴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 단백질 음용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일상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서강준은 군 복무 당시 실제로 더:단백 제품을 즐겨 마셨던 것으로 알려졌다. 빙그레 측은 서강준 특유의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메시
가수 아이유(IU)가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의 트랙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과 19일 아이유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꽃갈피 셋’의 메인 콘셉트 포토 12종과 ‘빨간 운동화’ 트랙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앨범 커버 이미지로 먼저 선보였던 컷을 포함해 총 12장으로, 각기 다른 배경과 스타일링, 콘셉트를 통해 ‘꽃갈피’ 앨범의 아날로그 감성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공중전화기, 우유 상자, 필름 카메라, 선풍기 등 사진 속에 등장한 소품들도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따뜻한 무드를 더한다. 사랑스럽게 카메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7월 정규 4집을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2025년 7월 트와이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는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까만 맥시 롱 헤어 스타일링과 'FOUR'이라는 문구가 적힌 스커트를 시밀러룩으로 완성했고 전 세계 K팝 팬들을 환호케 했다. 이들은 2021년 11월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새 정규 앨범을 선보이고 반가운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총 150만 관중을 동원한 전 세계 27개 지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미국 포브스 ‘30세 이하 30인’(30 Under 3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 유력 경제지 포브스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Forbes 30 Under 30 Asia 2025 List)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부문에 빅오션이 선정됐다. 해당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K-팝 보이그룹은 빅오션과 스트레이 키즈다. 포브스는 빅오션에 대해 “K-팝 그룹 빅오션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빅오션은 세계 최초 청각 장애 아이돌 그룹으로, 소속사인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는 장애인 아티스트 지원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포
방탄소년단(BTS) 진의 미니 2집 ‘Echo’가 16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삶의 다양한 순간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퍼져나가는 모습을 ‘울림’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앨범이다. 그의 전작 ‘Happy’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면, ‘Echo’는 보다 진솔하고 깊은 공감을 전한다. 너와 나 그리고 우리, 사랑과 우정, 일상에서 마주하는 선택의 기로까지. 진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감정과 상황, 일상적인 삶을 자신만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7개의 음악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은 ‘Don’t Say You Love Me’다. 연인과의 관계가 무너져가는 상황에서도, 사랑 때문에 서로를 쉽게 놓지 못하는 아이러니
가수 로제(ROSÉ)와 엔시티 위시(NCT WISH), 제니(JENNIE)가 한터 국가별 차트를 빛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16일 오전, 5월 2주 차(집계 기간 5일~11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로제, 엔시티 위시, 제니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로제의 'rosie'가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로제 'rosie'의 종합 지수는 1만 5789.14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제니의 'Ruby'(종합 지수 6794.14점), 3위는 스트레이 키즈의 'SKZHOP HIPTAPE: 合 (HOP)'(종합 지수 4213.76점)이다. 일본 부문에서는 엔시티 위시의 존재감이 빛났다. 엔시티 위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