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오는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기획전을 열고 벨기에,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프리미엄 초콜릿부터 이마트 단독 상품까지 220여종의 초콜릿을 준비해 혜택가에 판매한다.먼저, 이마트 앱 내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콜릿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초콜릿 전 품목을 1/2/3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0/20/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이마트 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계산대에서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 허쉬 초콜릿’ 11종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 오리진스 T36(450g)’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페레로로쉐 오리진스 T
닭도리탕 전문 프랜차이즈 ‘도리당’이 부산 지역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부산 시장 진출을 알렸다. 이번에 문을 연 부산 장림점은 도리당의 부산 1호점으로, 차별화된 맛과 운영 시스템을 통해 지역 고객들에게 특별한 닭도리탕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리당은 최근 배달 시장이 비수기와 배달 플랫폼 수수료 인상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사만의 배달 플랫폼 분석 노하우와 체계적인 매장 관리 시스템을 통해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부천심곡점과 평택비전점 등 신규 매장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도리당은 예비 창
하이트진로가 베트남 타이빈성에 해외 생산 공장을 착공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6일 베트남 타이빈성 그린아이파크(GREEN i-PARK) 산업단지에서 해외 첫 생산 공장 건립을 위한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공장은 동남아 시장을 비롯한 세계 주류 시장의 생산 및 유통 핵심 거점으로 자리할 예정이며, ‘진로(JINRO)’ 브랜드의 글로벌 대중화를 가속화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5일 열린 착공식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황정호 해외사업본부 전무, 정성훈 진로소주 베트남 법인장을 비롯해 응우옌 칵 탄(Nguyen Khac Than) 타이빈성 서기장, 응우옌 마잉 흥(Nguyen Manh Hung) 타
생명공학기업 케어젠이 자체 개발한 합성 펩타이드 원료 ‘마이오키(Myoki)’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신규 건강기능식품 원료(New-Dietary Ingredient, NDI) 승인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마이오키는 근육 성장 억제 단백질인 마이오스타틴(Myostatin)의 기능을 저해해 근육 생성을 촉진하고 근육 퇴화를 지연시키는 기전을 가진다. 케어젠은 2024년 근감소증 환자 8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마이오키’ 복용 후 팔·다리 근육량 2.52%, 제지방량 2.56% 증가 등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악력과 6미터 보행 테스트에서도 각각 5.2~6.2%, 12.4%의 향상이 나타났으며, 근육 손상 관련 바이오마커 감소와 근육
스트리트 패션을 기반으로 아시아의 서브 컬쳐를 재해석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아조바이아조(대표 김세형, AJOBYAJO)가 서울패션위크 2025 F/W 컬렉션에서 국내외 바이어와 해외 매체, 관람객에게 극찬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과 성공을 예견하는 컬렉션을 또 한 번 선보였다. 지난 5일DDP 아트홀1관에서 선보인 아조바이아조의 25F/W컬렉션은 “ALL WORK AND NO PLAY MAKES JACK A DULL BOY”라는 오래된 미국 속담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이 속담은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잭은 우둔한 소년이 된다.’라는 해설로 즉, ‘일과 놀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뜻이다. 문장에서 ‘잭(JACK)’은 한 사람을 지칭하는 것이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가 제주의 아름다운 봄꽃 명소의 혜택을 가득 담은 ‘봄꽃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꽃 관광을 좋아하는 부모님과 자연에서 뛰놀고 싶어 하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봄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봄꽃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 2인 일 캄포 씨푸드 디너, 썬베드 이용(1회)과 함께 산방산 유채꽃밭 입장권(1회), 상효원 수목원 입장권(1회), 카멜리아 힐 입장권(1회) 등 꽃 관광 명소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본 패키지를 통해 객실과 함께 조식과 디너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패키지에 포함된 산방산 유채꽃밭은 전국에서
AK플라자가 AK플라자 분당점을 기반으로 한 부동산펀드의 수익증권 추가 설정을 통해 최대 지분율을 확보했다고 밝혔다.AK플라자와 해당 펀드의 운용사인 캡스톤자산운용은 분당점의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이 부동산펀드 가치 상승에 중요한 요소라는 점에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에 따라 최근 정부가 추진 중인 1기 신도시 재건축 사업으로 분당 지역 부동산 시장과 상권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양사는 과거 전국 백화점 매출 10위권에 올랐던 분당점의 경쟁력 회복과 부동산 자산 가치 상승을 위해 지분 인수에 합의했다.AK플라자는 지분 인수를 통해 안정적인 사업 구조를 확보한 만큼, 분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재투자에도 속
백미당이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며 제품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미당은 커피 라인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원두를 전 매장에 새롭게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새롭게 도입된 원두는 콜롬비아, 브라질 등지의 고품질 원두를 블렌딩해 균형 잡힌 맛과 깊은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질감과 함께 견과류, 캐러멜의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풍부한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백미당 대표 제품인 ‘백미당 유기농 우유’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원두를 선정해 깊고 부드러운 라떼 맛을 완성했다.백미당은 올해 모회사 남양유업에서 분리돼 ‘백미당아이앤씨’라는 독립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이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의 현대백화점 식품관 와인매장에서 2월 '이달의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2월 행사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와인 총 13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로사 아트 에디션', '빌라엠 로쏘', 'LDV 로마냐 산지오베제 아파시멘토', '테일러 레이트 버틀드 빈티지 포트', '샤토 칼롱 세귀르' 등이 있다.또 행사 기간 스마일리 와인 1병과 스마일리 캐릭터 모양의 아이스버킷 1개로 구성된 '스마일리 와인 아이스버킷 기프트팩'을 판매하며, 샤도네이·소비뇽 블랑·로제 등 총 6가지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레고 보태니컬'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레고 보태니컬은 다양한 꽃과 식물을 레고로 표현한 제품으로, 2021년 '만들기 클래스'로 선보였다가 2030세대의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 정식 시리즈로 출시했다.이번 팝업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연인과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팝스토어 중앙에는 약 2m 높이의 대형 레고 꽃을 설치한 온실 콘셉의 포토존을 준비했으며, '핑크 꽃다발', '꽃꽂이', '행운의 대나무' 등 총 20여종의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 제품들로 내부 곳곳을 꾸몄다. 또한 팝업스토어 현장에 방문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팝업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CJ올리브네트웍스와 협력해 6일부터 CJ ONE 포인트 적립 시 동일한 금액의 NOL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뚜레쥬르, 올리브영, CGV 등 CJ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CJ ONE 앱을 사용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NOL 포인트도 동일하게 추가 적립된다. 단, 1회당 최대 1,000포인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적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NOL 포인트는 CJ ONE 앱에서 전환 신청 후 야놀자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놀유니버스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해 12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여가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합한 멤버십 서비스 체계를 구
한국파파존스가 6일 ‘파파존스 그랩 익스프레스(Grab Express)’ 2호점인 계룡점을 오픈하며 소형 매장 모델 확대에 나선다.파파존스는 지난해 12월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의 1호 그랩 익스프레스 매장인 덕소점을 선보인 바 있다.그랩 익스프레스는 약 10평 규모의 소형 매장으로, 주력 메뉴를 중심으로 간소화된 운영 방식을 적용해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초기 투자비용과 임차료 부담을 줄이면서도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자본 1인 창업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첫 매장인 덕소점은 전국 파파존스 매장 중 상위 25%에 해당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 잡았다. 덕소점 운영자는 메뉴 단순화를 통해 재료 관
캐나다의 대표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시티 캠페인’을 통해 각 도시의 특색을 반영한 커피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캐나다 주요 도시의 독창적인 문화와 감성을 담은 새로운 메뉴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프로젝트로, 그 첫 번째 도시는 ‘캐나다 속 작은 프랑스’ 몬트리올이다.광활한 자연경관과 예술, 미식 등 다양한 요소가 공존하는 캐나다의 도시들을 조명하며,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몬트리올은 프랑스의 우아함과 캐나다의 따뜻한 정서가 공존하는 도시로, 예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팀홀튼은 이러한 몬트리올의 매력을 ‘몬트리올’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