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지먼트 구는 16일 이요원이 프리미엄 스위치 브랜드 ʻONOF(온오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ONOF’ 브랜드 관계자는 “이요원 특유의 절제된 우아함과 안정감 있는 분위기가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이요원은 최근 스크린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세 아이의 엄마로서 생활력과 카리스마까지 갖춰 다양하고 폭넓은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여전한 동안 미모에 유쾌함까지 갖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앞으로도 이요원의 다양한 매력을 대중에게 보여주기 위해 드라마, 영화 등 후속작을 신
청호나이스가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나이스 벌스데이(NAIS-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7개월 면제 및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모두 증정한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다가오는 무더위 필수템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와 ‘뉴 아이스트리’ 등이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는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에 더욱 집중한 제품이다. 자연 속 원석 질감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 스톤 텍스처 디자인’이 적용해 공간의
삼표그룹의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사장 정도원)은 지난 15일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 서울사무소에서 푸른등대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기부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정인욱학술장학재단과 한국장학재단은 자립준비청년 대학원생들의 학업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했고, 1인당 연간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장학금 수혜 대학원생은 “어려운 시기에 장학금을 지원 받을 수 있어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소중한 기회를 주신 정인욱학술장학재단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구성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고영종 한국장학재단
기업 여성임원들로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김미진)이 주관하는 ‘제32회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가 오는 16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는여성들이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고민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해결하는 지혜를 모색하는 자리다. 이번컨퍼런스는 ‘당신은 AI시대의 인재입니까? Yes, you are!’라는 주제로 기술 발전이 가속화되는 시대에 더욱 필요한 인간의 고유 역량에 대한 진지한고민과, 변화하는 시기에 적절한 인재상, 그리고 이를 위한여성리더들의 준비정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조의경 롯데케미칼 상무와 배현정 맥킨지앤
지난 13일 서울 중구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열린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특별 기부공연 무대에서 배우 신구는 이같이 말했다. “연극계가 점차 나이 들어가는 지금, 오늘 이 무대가 청년 연극인을 위한 씨앗이 되어 창작 정신을 깨우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이번 공연은 신구와 박근형, 두 거장 배우의 제안으로 기획됐으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이하 아르코)의 협력 아래 1990년부터 2006년 사이에 태어난 청년 세대를 위한 특별 무대로 마련됐다. 전석 매진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이날 공연은 관람 자체가 청년 연극인을 위한 기부로 이어지는 뜻깊은 자리였다. 티켓 수익 전액은 청년 연극인을 지원하기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은 청년예술가의 안정적인 예술시장 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2025 청년예술가 역량강화-전통예술 1인 크리에이터 부문’ 교육 참여자를 5월 15일(목)부터 6월 8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은 전통공연예술 분야의 미디어 시장 진출 확장을 목표로 전통예술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기초 과정이다. 영상 촬영에 대한 기본 이해부터 편집과 음향까지 영상 제작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다룬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영상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우의 이해, 촬영과 편집, 영상과 음향 효과 적용 등에 대한 이론 교육과 실습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특히 올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앞두고 ‘수박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수박주스’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과 얼음을 블렌딩해 만든 슬러시 타입의 음료로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수박 고유의 달콤한 맛과 청량감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여름 제철 과일인 황매실을 활용한 ‘황매실소다’도 함께 선보였다. 초록매실이 익은 단계인 황매실은 향이 더욱 풍부하고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황매실소다는 향긋한 황매실청에 탄산수를 더한 음료로 달콤한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위를 맞아,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과 황매실을 활용한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 여름철 수분
증류주 기업 화요가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Hwayo Cocktail Championship 2025)’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요와 한국국제전시가 주최하고 한국음료강사협의회와 한국술연구회가 주관하는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은 우리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기획된 대회로, 올해 6회차를 맞았다. 금번 대회 포스터는 한국의 전통 건축의 단청 문양에서 영감을 얻어, 화요가 축적해 온 시간과 깊은 이야기를 오방색의 잔 이미지에 담아내며 화요의 역사와 비전을 표현했다. 'THE ROOT'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은 참가자들이 화요41을 활용하여 증류식 소주의 본질인 정통성과 화요
가수 아이유(IU)가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아이유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꽃갈피 셋’은 아이유만의 감성과 서정적인 목소리로 명곡들을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꽃갈피’ 시리즈의 세 번째 앨범이다. 앞서 2014년 ‘꽃갈피’, 2017년 ‘꽃갈피 둘’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앨범은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시리즈의 귀환으로 더욱 뜻깊다. 또한 이번 앨범은 지난해 2월 발표한 미니 6집 '더 위닝(The Winning)’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컴백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지난 9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TJ미디어 본사에서 ‘TJ서포터즈’ 9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9기를 맞은 TJ서포터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약 19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총 10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향후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는 앞으로 6개월간 TJ노래방 및 TJ브랜드 전반을 주제로 SNS 콘텐츠 제작은 물론 실제 노래방 방문 체험, 공식 행사 취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 관점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현장감 있는 피드백을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홍범식)는 오는 6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디지털 제조 혁신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 4기’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은 프랑스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의 세계적 3D 설계 플랫폼 카티아(CATIA) 를 중심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디지털 트윈 및 버추얼 트윈 실무 전문가를 육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본 교육과정은 △3D 모델링 및 디지털 트윈 설계 이론 △버추얼 프로토타이핑(Virtual Prototyping) 및 시뮬레이션 실습 △문제해결 기반 프로젝트 수행(Capstone Project) △산업형 포트폴리오 제작 등으로 구성되며, 현장
배우 이도현이 전역 후 첫 행보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택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지난 14일 이도현 공식 SNS를 통해 '2025 LEE DO HYUN FANMEETING [Re DO HYUN]'(이하 'Re DO HYUN')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이도현은 오는 6월 14~15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를 시작으로 6월 28일 자카르타, 7월 4일 오사카, 7월 6일 도쿄, 7월 12일 타이베이, 7월 19일 방콕, 7월 26일 홍콩, 8월 2일 마닐라 등 아시아 8개 지역을 순회한다. 'Re DO HYUN'은 이도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아시아 투어다. 팬미팅 타이틀인 'Re DO HYUN'은 군 복무로 잠시 멈췄
그룹 세븐틴이 신곡 ‘THUNDER’로 화려한 재탄생을 알린다. 소속사 측은 1“세븐틴이 지난 13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게재한 영상을 통해 정규 5집 ‘HAPPY BURSTDAY’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르면 신보는 단체곡 3곡과 멤버 13명의 개인곡 총 1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역대 세븐틴 앨범 중 가장 많은 신곡 수다. 타이틀곡 ‘THUNDER’는 독보적인 존재로 다시 태어난 멤버들이 자신의 세계를 넓혀나가는 모습을 천둥과 번개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세븐틴 음악의 근간인 프로듀서 우지와 범주가 공동으로 작사·작곡했고 에스쿱스도 작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첫 번째 트랙 ‘HBD’는 ‘Happy 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