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담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장인 정신으로 잘 알려진 MCM이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핑크와 레드 등 사랑을 상징하는 색감으로 구성되어 고전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현대적인 심플함을 영한 감성과 함께 담아냄과 동시에 성별과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삼각형 모양의 핑크 크로스바디형 파우치 ‘힘멜 로레토스 트라이앵글 파우치’를 비롯해 모던한 블랙 백팩, 올리브 그린 사첼 등 세련되고
GS25가 지난해 말 선보인 ‘스윗믹스젤리’가 출시 68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하며 최단기 판매 기록을 세웠다. 같은 편의점 히트 상품인 ‘두바이 초콜릿’과 비교해도 일주일 이상 빠른 속도다.GS리테일은 4일, 지난해 11월 28일 출시된 스윗믹스젤리가 이달 3일 기준 20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젤리·초콜릿류 상품 중 최단 기간인 39일 만에 100만개를 판매한 데 이어, 추가 29일 만에 100만개를 더 팔아 최단 기간 200만개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특히 스윗믹스젤리는 젤리 카테고리를 넘어 가공식품 전체 매출 1위에 오르며 라면, 즉석밥, 스낵 등 기존 메가 히트 상품을 제쳤다. 신라면, 불닭볶음면, 햇반
덴아트갤러리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유해나와 이윤빈 작가의 2인전 '선택과 시선'을 지난 24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이엠365 영종점 3층 병원 내 갤러리에서 열리며, 의료진과 내원객에게 심리적 안정과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해나는 일상 속 빛나는 순간들을 포착한 작품으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놀이터, 모래바닥, 놀이기구 등 과거를 환기시키는 소재를 통해 현재를 되돌아보는 작업을 선보였다. 반면, 이윤빈은 관광지와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장소를 주요 대상으로 삼고 공간 내 구성물과 인테리어 소품, 실내로 들여온 식물을 회화로 표현했다. 특히 그의 작품은 두꺼운 한지 뒷면
어깨 관절은 인체에서 유일하게 360도 회전이 가능한 부위로, 이러한 유연성이 다양한 운동을 가능케 하지만 동시에 외상과 스포츠 손상에 취약하다는 특성을 지닌다. 그 중에서도 회전근개파열은 어깨 관절의 안정성과 움직임을 담당하는 힘줄이 손상되어 발생하는 대표적 질환이다. 이 질환은 극상근, 극하근, 견갑하근, 소원근 등 네 가지 힘줄로 구성된 회전근개의 손상으로 인해 통증과 운동 범위 제한을 초래한다. 회전근개파열의 발병 원인은 연령에 따라 상이하게 나타난다. 50대 이상 중장년층에서는 노화로 인한 퇴행성 변화가 주된 원인으로, 회전근개의 탄력 저하와 손상 가능성 증가로 이어진다. 반면, 젊은 연령대에서는 어깨를 빈
써브웨이가 간편 주문 시스템 ‘썹픽’을 전 메뉴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에 일부 인기 메뉴에서만 제공되던 ‘썹픽’ 주문 방식을 모든 메뉴로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옵션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썹픽’은 고객이 재료를 하나하나 고르지 않아도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조합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방식이다. 지난해 2월 ‘이탈리안 비엠티™’, ‘스테이크 앤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등 스테디셀러 3종을 대상으로 처음 도입됐으며,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주문 방식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고객 의견을 반영해 적용 대상을 전 메뉴로 확대하게 됐다.이번 변경으로 고객들
남양유업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소비자 이벤트 ‘전국민 간식어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기획된 이 행사는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매월 마지막 날 진행될 예정이다.올해 첫 번째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커피믹스 브랜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이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가 선정됐다. 새해를 맞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한 저칼로리 커피믹스를 선택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겨울철 따뜻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당류 부담 없이 가볍게 마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 세계 최대 미용성형 학회인 ‘IMCAS World Congress 2025’에서 리프팅 실 ‘크로키’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의료진을 대상으로 최신 리프팅 기법과 임상 사례를 공유했다.심포지엄에는 대한성형외과학회 최소침습성형연구회(MIPS) 이원 학회장과 브라질 피부과 전문의 클라라 산토스 박사가 연사로 참석해 ‘완벽을 향한 도약: 다층 리프팅 및 PDO 실을 활용한 팔자주름 개선(Elevate to Perfection: Multilayer Lifting & New Approach for NLF using PDO threads)’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다층 리프팅(Multilayer Lifting)은 두 종류의 리프팅 실
더현대 서울이 외국인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며 ‘글로벌 쇼핑 랜드마크’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외국인 관광객 증가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쇼핑 편의성을 높여 이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려는 전략이다.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에서 외국인 관광객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투어 서포트’ 서비스를 공식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1층 투어리스트 데스크에서는 무료 캐리어 보관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 운영 중인 이 공간에는 영어·중국어·일본어 응대가 가능한 직원이 배치돼 있어 외국인 고객들의 이용이 활발하다. 현대백화점 점포 중
코스맥스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일반의약품(OTC) 제조시설 및 품질관리시스템 적합 승인을 획득, 올해 자외선 차단제 생산 품목을 전년 대비 3배 이상 확대할 계획이다. 스맥스는 최근 FDA로부터 OTC 공장 실사를 받아 적합 승인 통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미국에서는 자외선 차단제가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돼 FDA OTC 승인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만 유통 및 판매가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2016년 처음으로 OTC 제품 생산 승인을 받은 이후 현재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적합 승인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실사는 지난해 10월 진행됐으며, FDA는 화성공장의 생산 현장과 품질 설비를 점검하고 제조·품질 기록 및 원료·완제품 시험방법 등을
에이피 뷰티,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마스크' 출시에이피 뷰티는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보다 3배 높은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 회복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 PDRN과 EXOYNE을 결합해 피부 깊숙이 탄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붉은기 완화와 열감 진정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밀착력을 높인 ‘인퓨징 실드TM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최적의 습윤 환경을 조성한다. 제품은 전국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마몽드, '톰과 제리' 콜라보 한정판 출시마몽드는 워너브러더스와 협업해 ‘톰과 제리’ 85주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딸기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원더랜드(Strawberry Wonderland)’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빕스는 매년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동화 속 달콤한 딸기 세상을 연상시키는 ‘원더랜드’ 테마로,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샐러드, 논알콜 칵테일을 마련해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메뉴 구성을 완성했다.이번 시즌에서는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케이크 라인업이 주목받는다. ‘체셔캣 트리플 베리 케이크’, ‘로즈가든 피스타치오 케이크’, ‘EAT ME! 초코 케이크’, ‘카드병정 초코쿠키 치즈케이크’, ‘떠먹는 화이트래빗
새해 첫 달 11편의 신작을 선보인 ‘17회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신작(이하 창작산실)’이 이달 초 31개 선정작 중 신작 7편을 잇달아 무대에 올린다. 이 시기 개막 공연들은 노인 이야기, 인간과 자연 관계, 희망 잃은 청년, 근현대시 등 다양한 소재로 무대화한 작품들이 포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노인 이야기를 소재로 무대화한 창작뮤지컬 2편과 무용 1편이 연달아 막을 올린다. 창작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춘자씨’(2월 6일~3월 30일 더줌아트센터)는 치매를 앓고 있는 70세 할머니 고춘자의 느슨해진 정신 줄에서 빠져나온 '영혼의 물고기'가 나타나며 시작되는 기상천외한 모험을 다룬 이야기다.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춘자와 사라
평균 기대수명이 늘면서 건강하고 활력 있는 노화를 추구하는 웰에이징 트렌드가 주목받는 가운데, 이를 돕는 저속노화 생활방식의 영향으로 관련 식품 소비가 덩달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컬리는 최근 저속노화 푸드 상품군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이들의 2024년 연간 판매량을 살펴보면 대표적인 저속노화 푸드인 잡곡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고 샐러드는 10%, 이너뷰티는 11% 등 모두 두자릿 수 성장을 이뤘다. 특히 최근 3개월 사이 저속노화 푸드의 인기는 더욱 두드러졌다. 식단관리 도시락 브랜드 마이비밀의 ‘다이어트 도시락 8종’은 지난해 12월 판매량이 동년 9월 대비 130% 늘었다. 같은 기간 샐러드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