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신제품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오직 메디힐에서만 볼 수 있는 독자 개발 ‘듀얼 피지 스패출러’가 함께 구성되어 적은 힘으로도 효과적인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블랙헤드 제거 특허 성분과 5X 시카 콤플렉스를 담아 모공 수렴과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코팩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코 굴곡에 딱 맞춰 들뜸없이 밀착되는 STEP1 와이드 시트를 붙여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연화 시키고, 모공 밖으로 불어나오면 인체공학적으로
파리바게뜨가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매콤한 파바불닭소스를 활용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바불닭 시리즈 샌드위치’는 여름철 속을 뻥 뚫어주는 매콤한 메뉴로 구성됐으며, 고소한 빵에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소스와 신선한 야채, 담백한 치킨이 조화로운 매력적인 맛을 완성했다. 특히 토핑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빵도 튀김빵, 브리오슈 빵, 또띠아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폭신하게 튀겨낸 빵에 매콤 담백한 치킨을 가득 넣은 ‘매콤치킨 샐러드샌드위치’ △부드러운 브리오슈 빵에 매콤한 소스로 버무린 닭강정을 가득 넣은 ‘고소매콤 강정 샌드위치
국내 개발 툴 기업 투비소프트(대표이사 이경찬)가 ‘프로젝트형 넥사크로 전문가 양성과정 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양성과정은 넥사크로플랫폼을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고급 개발자를 배출하기 위해 개설됐다. 넥사크로를 다루는 개발자와 전문적으로 배우려는 대학생, IT기업 취업 희망자 등 UI/UX 개발 역량을 쌓으려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주요 과정은 ▲넥사크로 사용법 ▲UI 공통 활용 ▲자바 프레임워크 연동 ▲모바일 개발 ▲성능 · 개발 이슈 ▲모의 프로젝트 수행이다. 장소는 투비소프트 본사에서 집합 교육 형태로 실시하며, UI/UX 개발자 출신 전문 강사진이 직접 강의한다. 이번 양성과정은 수강생이 직접
20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화장품 산업의 채용연계형 인턴·신입 채용이 활발하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아모레퍼시픽, 지피클럽,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나우, 에이피알 등이 있다.아모레퍼시픽에서 내달 1일까지 ‘뉴커머스(영업전략/영업관리)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전략, 영업관리이다. 약 4주간의 인턴 실습에 참여 가능한 자,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직무 관련 경험,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인턴 실습 △Culture Fit면접/2차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23년 10월 입사 예정이다. 유니콘 기업 지피클럽에서 ‘JMsolution 해외영
뷰티 및 소비재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크레이버’가 20일 창립 9주년을 맞아 총 1억 원 규모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크레이버는 국내 뷰티 기업들의 비즈니스 영역을 글로벌로 확장하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로, ‘스킨1004’, ‘이데넬’, ‘띰’ 등 5개의 뷰티 브랜드들을 총 100여 개 국가에서 전개하고 있다. 크레이버는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아 약 1억 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화장품을 수원중앙복지재단에 기부했으며, 기부된 화장품은 굿윌스토어 수원 지점에서 판매되어 장애인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크레이버 이소형 대표는 “대외적인 변화와 급변하는 마켓 트렌드 등 다양한 변수 속에서 연 손실 100억 위기
2023년 7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정국, 2위 블랙핑크 지수, 3위 방탄소년단 지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1,590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4,979,722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자 유산균 ‘이너플로라’가 ‘해피 이너플로라 엔딩’ 캠페인 디지털 영상 2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각각 동화 ‘라푼젤’과 ‘백설공주’의 내용을 재치 있게 각색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라푼젤 편은 성 안에 갇힌 공주를 왕자가 구한다는 기존 동화의 내용을 각색해 직장인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백설공주 편은 왕비가 거울에게 질문하는 유명한 장면을 익살스럽게 패러디해 1020세대부터 누구나 좋아할만한 유쾌한 컨셉으로 눈길을 끈다. 두 영상 모두 여자들의 건강을 챙길 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여자 유산균’임을 강조하고 있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20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슈즈 컬렉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리티지 기반의 ‘세르지오 타키니’는 스포티한 무드의 온코트 제품뿐 아니라 현대적인 감성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접목한 오프코트 라인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개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세르지오 타키니 신발 컬렉션은 ‘조거 라파챠(Jogger La faccia)’와 ‘1966 코트(1966 COURT)’, 그리고 ‘코트 클라시코(COURT CLASSICO)’다. 먼저 ‘조거 라파챠’는 브랜드의 심볼 로고 라파챠를 입체적 쉐입과 모노그램으로 표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다. 러닝화 베이스의 청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2023 아이디어 융합팩토리 예비창업랩(이하 아이디어 융합팩토리)’을 운영하며 11월까지 콘텐츠 분야 창작자의 사업화를 적극 지원한다. 아이디어 융합팩토리는 아이디어 단계에 있는 콘텐츠 분야 창작자들을 대상으로 실제 사업화와 창업으로 연계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2014년부터 10년 간 총 805건의 아이디어가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해왔으며, 올해는 게임, 음악, 영상, 공연, 융합 콘텐츠 등 분야에서 총 60개 팀을 선발했다. ◆ 분야별 맞춤 멘토링 및 최대 1,000만 원 수행 바우처 지원 이번 프로그램은 학계, 산업계 전문가
‘채용 시 학벌의 영향력은 어느 정도일까, 그리고 사람들은 학벌과 실무능력의 상관관계가 있다고 생각할까?’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자사 회원 896명(직장인 595명, 대학생 49명, 구직자 221명, 기타 31명)을 대상으로 ‘학벌과 실무능력의 상관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그 의견을 들어보고자 설문조사를 진행했다.회사가 채용을 비롯해 직원의 부서 배치, 업무 분장 등을 할 때 학벌에 따라 결정한다고 생각하는지 직장인 응답자에게 물어봤다. 그 결과, ▲매우 그렇다(13.1%) ▲대체로 그런 편이다(42.5%) ▲대체로 아니다(35.2%) ▲전혀 아니다(9.2%)로 과반(55.6%)이 ‘그렇다’ 라고 답했다.‘그렇다’ 라고 답한 이들을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건강즙 ‘ABC플러스D(70㎖)’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ABC플러스D’는 사과(Apple)와 레드비트(Beet), 당근(Carrot)을 담은 ABC 주스와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 제품이다. 뿌리채소 레드비트에 새콤달콤한 사과와 은은한 단맛을 더해주는 당근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건강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이정윤 PM(Product Manager)은 “바쁜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식음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
직장인이 10명중 6명이 하반기 이직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들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은 ‘3개월 이내’ 이직에 성공하는 것이 목표라 답해, 이직을 결심한 후 짧은 기간 안에 직장을 옮기고 싶어하는 직장인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직장인 496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이직 준비 현황>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조사결과 전체 응답자 10명중 6명이상에 달하는 68.3%가 ‘올 하반기 이직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 중 절반정도는 현재 직장과 동종업계, 동일직무로 이직을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잡코리아 조사결과 동종업계로 이직을 희망하는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AK플라자 수원점에 ‘홈런 키즈 워터파크’를 개장했다고 밝혔다. 홈런 키즈 워터파크는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이다. 성황리에 마친 지난해 여름에 이은 두 번째 개장으로, 오픈 초기부터 많은 고객의 방문이 이어지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별도 비용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메가슬라이드를 비롯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물놀이할 수 있는 키즈 수영장, 유아도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유아풀, 매점과 휴게공간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