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MLB키즈의 대표 아이템인 바시티 점퍼와 함께 여아 전용 맨투맨 셋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LB키즈 걸스크루(MLB KIDS GirlsCrew)를 위한 여아 전용 바시티 점퍼 및 맨투맨 셋업은 트렌디한 크롭 기장부터 남아 여아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적합한 유니 아이템까지 구성된 것은 물론 다양한 스포티브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바시티 컬렉션 속 크롭 오버 핏의 ‘걸즈 스트릿 바시티 크롭 패딩점퍼’는 코튼 나일론 소재와 스티치 자수로고 포인트로 멋진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다. 안감 속에는 마이크로 패딩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
2025년 2월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3일부터 2월 3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9,579,6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됐다. 2025년 2월 백화점 브랜드평판
롯데칠성음료가 생성형 AI를 활용한 제품 라벨 표시사항 검토 시스템(AI Label InSpection System, AILISS)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AILISS는 광학 문자 인식(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OCR), AI 에이전트, 검색 증강 생성(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RAG) 등 다양한 AI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직원들이 제품 관련 정보와 식품안전나라 품목 정보를 수작업으로 검토했지만, AI 도입으로 검토 시간이 단축되고 정확성이 향상됐다.광학 문자 인식 기술은 다양한 디자인 요소가 포함된 라벨 이미지에서도 95%의 정확도로 문자를 인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제품명, 식품 유형, 원재료, 영양성분 등의 정보를 추출하고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월경 기간 온열 케어를 위한 신제품 ‘디어스킨 온찜질팩’을 출시하고, 여성 페미닌 케어 라인업을 더욱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디어스킨 온찜질팩’은 생리통, 복부 긴장, 근육통 등 여성들이 월경 기간에 자주 겪는 불편함을 경험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디어스킨 온찜질팩을 개봉하는 순간 발열이 시작돼 부착 즉시 온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최대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온열감 덕분에 하루 1팩으로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너웨어 위에 쉽게 부착이 가능한 디어스킨 온찜질팩은 가로 20cm, 세로 9.1cm에 달하는 와이드 패치로 아랫배와 허리 등 넓은 부위도 안
2025년 2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G마켓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1월 3일부터 2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3,271,9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hy의 드링크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 미국 수출길에 오른다.hy는 이달부터 북미 최대 아시안 마트 체인인 'H마트'에 윌을 입점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2000년 선보인 윌은 1년에 2억 개씩 팔리며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른다. 누적 매출액은 6조 3000억 원을 넘어섰다.hy는 자사 공장에서 만든 완제품을 미국에 공급한다. 수출 제품에는 브랜드 모델 손흥민의 얼굴이 담긴 전용 패키지를 적용하며 미 서부 지역 20개 매장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늘려갈 예정이다.신승호 hy 글로벌사업부문장은 “국내 시장의 8배에 달하는 17조 원 규모의 미국 발효유 시장에 '윌'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올해 안으로 대
풀무원샘물이 새해를 맞아 파우치 타입의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풀무원투오(Pulmuone toO)’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6월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투오 워터팩’과 컴팩트한 디자인은 물론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워터팩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온 바 있다. ‘풀무원투오’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풀무원샘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투오 미니 워터 디스
CU가 2021년부터 도입한 주류 픽업 서비스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포켓CU 및 주류 스마트 플랫폼과 연계해 고객이 앱에서 원하는 주류를 주문한 뒤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서비스 이용 건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2022년 6만여 건이었던 주류 픽업 서비스 이용 건수는 지난해 20만 건을 넘어서며 3배 이상 성장했다. 포켓CU의 주류 픽업 서비스인 ‘CU BAR’의 연간 매출 신장률도 2022년 145.2%, 2023년 190.8%, 2024년 188.0%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였다.주 이용층은 30대 고객으로, 지난해 연령대별 매출 비중을 보면 30대가 40.7%로 가장 높았고, 이어 40대 28.5%, 20대 18.1%, 50대 이상이 12.7%를
산후도우미 전문업체 맘스매니저(대표 엄태식)가 산후도우미와 산후마사지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정식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맘스매니저는 전국 43개, 해외 2개 총 45개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산후도우미 업체로 출산 이후의 산모들을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 산후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누적 20만회 이상 진행된 산후마사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저출산 대책의 일환으로 보건복지부에서 시행하는 산후도우미 정부바우처도 맘스매니저를 통해 신청과 이용할 수 있다.기존의 산후도우미는 대부분 산후도우미 업체에서 매칭해주는 방식으로 산모는 산후도우미가 가정에 방문하기 전까지 산후도우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워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천의 얼굴’로 불리는 대세 개그우먼 이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유쾌한 행보를 시작했다. 이 광고는 투다리가 전 세대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신규 광고는 이수지가 ‘K-아줌마’, ‘MZ 교포 제니’, ‘린쟈오밍’ 등 개성 넘치는 8가지 캐릭터로 투다리 대표 메뉴인 김치우동, 꼬치, 테바사키 등을 맛있게 즐기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투다리의 다양한 메뉴와 이수지의 부캐릭터를 연결하는 아이디어가 주목받고 있다. 대창전골의 뜨끈함을 열정의 ‘K-아줌마’로, 시그니처 메뉴인 김치우동을 트렌디한
롯데마트가 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와 주류 전문 매장 ‘보틀벙커’가 협업한 팝업스토어 ‘요리하다 키친&바’를 오는 21일까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1층에서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안 퓨전 분식과 와인의 조화를 강조한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로 기획됐다. 롯데마트는 고객들에게 ‘요리하다’ 브랜드의 맛과 품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색다른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요리하다 키친&바’에서는 PB 상품을 활용한 퓨전 요리를 직접 조리해 판매한다. 익숙하지 않은 분식류를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고기순대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는 2025년 리브랜딩을 맞이해 나나(NANA)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2025년 캠페인 ‘LE BOLD DÉBUT’를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동시에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브랜드 리브랜딩 이후 첫 선을 보인 ‘헤리티지 선데이 컬렉션(Heritage Sunday Collection)’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우 ‘나나’와 함께 한 2025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LE BOLD DÉBUT’는 프랑스어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의미한다. 2025년 브랜드 리브랜딩 컨셉을 적용해 확 바뀐 르꼬끄의 새로운 출발을 담았다. 나나는 가수에서 출발해 드라마, 영화 등 폭 넓은 영역을
이번 주(3~9일) 봄이 시작되는 절기 '입춘(立春)'에 들어서지만 기온은 평년보다 낮아지며 강추위가 찾아올 전망이다. 일부 지역에서는 눈이 내리겠으며,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지겠다.3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 기간 아침 기온은 -18~2도, 낮 기온은 -8~8도 사이로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한 해의 첫 절기 '입춘'이자 월요일인 이날은 충남서해안과 전라권, 제주도가 대체로 흐리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충북, 전북동부에는 1㎝ 내외의 눈이 내리는 곳도 있겠다.아침 기온은 전날보다 2~5도 가량 떨어져 경기북동부와 강원내륙·산지에서 -10도 이하로 낮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9~2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