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올해 첫 가맹점주 정기 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출시 방향과 자사앱 강화, 배달 플랫폼 수수료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지난 5일 창고43 교대점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가맹점주 200여 명이 참석하는 전국 단위 행사로, 서울·수도권을 시작으로 20일까지 대전·충청, 광주·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강원, 제주 등 7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bhc는 올해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가맹점 수익성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데 집중했다. 특히 배달앱 수수료 인상으로 인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2월 중순 새롭게 선보일 자사앱을 적극 활용하는 방안이 주요 논의 대상이었다. 포장재에 QR코드를 삽입해 자사
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 출시CJ제일제당은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등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안동식 간장찜닭’ 2종을 첫 출시한 후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확대한 결과 ‘비비고 메인요리’ 매출은 두 달 만에 70% 가까이 성장했다.‘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직화식 제육볶음’은 불향을 낸 불고기∙제육 양념에 CJ만의 기술로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은 깔끔하고 매콤한 양념에 쭈꾸미와 쌀떡의 조합으로 쫄깃한 씹는 맛을
코스맥스가 중국 베이징공상대학과 피부 노화 연구를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 글로벌 맞춤형 화장품 개발을 목표로, 중국 내 기후별 피부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나선다.지난달 20일 중국 상하이 코스맥스차이나 R&I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명삼 코스맥스차이나 R&I센터 연구원장과 멍훙 베이징공상대학 국제화장품학원 부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대륙의 다양한 기후 조건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노화 원인을 규명하는 연구를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코스맥스는 유전적 요인뿐 아니라 외부 환경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엑스포좀(exposome) 연구를 고도화한다.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중국 주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스포츠 팬덤을 겨냥한 포토카드 및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운영에 이어, 올해는 K-POP을 활용한 팬덤 마케팅을 본격화하며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오는 14일까지 서울 동대문던던점과 잠실 챌린지스토어점에서 두 번째 K-POP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성 4인조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가 한정 판매된다. 앨범은 일반반과 키링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일반반 구매자에게는 세븐일레븐 단독 미공개 스페셜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고객에게 멤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서울드래곤시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운영하고 있는 4개 호텔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연인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을 출시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스위트 커플(Sweet Couple)’ 객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케이크 및 모엣샹동 샴페인 1병(375㎖)이 포함된다. 고객이 체크인 하기 전 객실 내부에 케이크와 샴페인을 미리 세팅해 두어 체크인 직후부터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도 내놨다.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 ‘바닐라
㈜모나리자가 30롤 대용량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일반 화장지 대비 흡수력을 대폭 강화했다. 또 100%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무형광, 무색, 무향의 3無 공법으로 아이나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 공신력도 확보했다. 실용성도 우수하다.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넉넉한 너비에 30m 길이로 제작되었으며, 비데 사용 후 마무
쿠팡의 럭셔리 뷰티 서비스 ‘알럭스(R.LUX)’가 배우 김고은을 첫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New Rule. New Luxury’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알럭스는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김고은을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럭셔리 뷰티 시장 내 정체성을 확립한다는 계획이다. 김고은은 지난해 청룡영화상과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우주연상과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브랜드 측은 김고은의 고유한 분위기와 럭셔리한 이미지가 알럭스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평가하며 앰배서더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알럭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정체성을 강
배달의민족이 전국 유명 전통시장과 협력해 개발한 특화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전국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함께 개발한 선물세트와 밀키트를 자사 앱 내 ‘전국별미’에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별미는 제철 식재료부터 지역 특산물, 이색 별미까지 다양한 지역 먹거리를 소개하는 카테고리로, 배민은 이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이번 판매는 지난해 6월 배민이 동반성장위원회 및 전국상인연합회와 체결한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의 성과 중 하나다. 서귀포향토오일시장과 대구와룡시장을 비롯한 각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협력해 6개월 이상의 기간 동안 상품을 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7가지 눈가 에이징에 맞서 생기와 입체 볼륨에 도움을 주는 ‘리턴 퍼펙트 안티에이징 언더 아이패치’를 7일 내놨다. 케어놀로지 대표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 원장은 “눈가에는 가급적 아이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다크서클이 심한 경우 연어에서 얻은 PDRN을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피부 중 가장 얇고, 한선과 피지선이 적어 에이징이 가장 빨리 시작되는 눈가 피부에는 다양한 고민이 생기기 쉽다. 신제품 케어놀로지 리턴 퍼펙트 안티에이징 언더 아이패치는 흡수력을 높인 저분자 PDRN 콤플렉스가 고함량 함유돼 꺼지고 느슨해진 눈가 피부의 팽팽한 리프
사이버 위협헌팅 보안기업 '씨큐비스타'(대표 전덕조)는 지난 6일 서울시 판교 소재 씨큐비스타 본사에서 DB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DB Inc.(대표 강운식)와 '총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인식은 양사의 전략적 협력을 공식화하고, 차세대 NDR(Network Detection and Response) 솔루션 '패킷사이버'(PacketCYBER)의 총판 사업 및 공동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행사에는 씨큐비스타 전덕조 대표와 주요 임원진, DB Inc. 최인초 스마트솔루션 센터장, DB Inc. 임직원들이 참석해 2025년을 대비한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논의했다. 특히, '패킷사이버'의 기술 업그레이드 및 시장 확장 계획을 중심으로
K-POP 팝업 맛집으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는 타임스퀘어가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IVE EMPATHY'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는 9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아이브의 신규 앨범 'IVE EMPATHY'를 테마로 꾸며졌다. 아이브의 새 미니 앨범을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들도 만날 수 있다. 팝업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팝업 매장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입장 대기 시스템에 등록하면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아이브 팝업 역시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 고객들로 붐볐고, 오픈 하자마자 약 200팀의 대기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의 프리미엄 유아&패밀리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이 서울 코엑스에서 9일까지 진행되는 ‘제4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프리미엄 유아 세제 보들보들은 총 1,054명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기반하여 성분과 안전검증에 중점을 두어 출시된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MIT/CMITM, 형광물질, 파라벤과 같은 유해물질 15종을 첨가하지 않고 EWG 그린등급 원료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보들보들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빙그레가 커피∙과채음료 및 아이스크림 일부 제품의 가격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빙그레는 3월부터 아카페라 사이즈업 350ml의 소비자가를 2,400원에서 2,600원으로, 따옴 235ml는 2,400원에서 2,700원으로 올릴 예정이다.아이스크림 제품 중에는 더위사냥 등이 800원에서 1,000원으로, 슈퍼콘∙붕어싸만코 등이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오른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시모나 등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오를 예정이다.빙그레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 및 인건비∙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압박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하며 "특히, 이번 가격 인상 제품들의 주요 원재료인 커피, 코코아, 과채 농축액 등의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