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이 우리 주변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 운영을 위해 국내 주요 사회공헌 단체들과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 2020년 시작해 올해 4년째 진행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학대로 인해 피해를 받거나 파산가정에서 어려운 삶을 이어가고 있는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지난 9일 서울 사랑의 열매 회관(서울시 중구 세종대로21길 39 소재)에서 진행되었으며, 김문석 SBI저축은행 대표이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 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사회연대은행 김용덕 이사장, 굿네이버스 박정순 아동관리옹호본부장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2: 영혼파괴자들’의 양익준과 김지훈이 “영화보다 더 잔혹한 현실에 충격을 받았다”라며 첫 촬영 후기를 전했다. 3월 중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2: 영혼파괴자들(이하 ‘블랙’)이 함께 사건을 들여다볼 첫 번째 감독&배우 듀오 양익준-김지훈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옥’, ‘똥파리’의 배우 겸 영화감독 양익준은 “사회의 사각지대에서 벌어지는 악의적인 사건들의 피해자들이 자신의 소리를 낼 수 있게 돕는 역할을 하고 싶다”라며 일상 속에 은밀하게 다가온 생활 범죄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주겠다고 예고했다. 그와 함께하는 김지훈은 “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면 좋겠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더 글렌그란트 역사상 가장 특별한 한정판 캐스크 스트렝스(CS) 제품, 더 글렌그란트 프라이빗 캐스크 2006 빈티지(The Glen Grant Private Cask 2006)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더 글렌그란트 프라이빗 캐스크 2006 빈티지는 더 글렌그란트의 전설적인 마스터 디스틸러 데니스 말콤이 직접 맛보고 선별한 캐스크의 원액 그대로를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캐스크 스트렝스(CS) 제품으로, 전 세계 50개의 캐스크 중 한국에 총 12캐스크가 배정되었다. (캐스크 당 150~200병)캐스크 스트렝스 (Cask Strength)는 위스키 원액을 물로 희석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과 제휴를 맺고 아이스크림 홈런 체험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쿠아플라넷 홈페이지 내 이벤트를 통해 초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아쿠아플라넷 대인 1명과 소인 1명 입장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아쿠아플라넷 63과 일산, 광교 총 3곳에서 진행하며, 입장권은 10일 동안 무료 체험을 완료한 고객에게 발송된다. 현재 아쿠아플라넷 63에서는 인어공주의 로맨틱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일산에서는 사파리 정글, 옥상에 마련된 동물농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광교
매일유업㈜ (대표이사 김선희)이 지난 10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가 주관한 대리점종합지원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정거래위원회 조정원에서 진행된 개소식에는 정부 및 공급업자, 대리점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년 연속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선정된 매일유업이 공급업자 대표로 참석했다. ‘대리점종합지원센터’는 영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가 다수 종사하는 대리점 분야의 각종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상생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한 기구로 영세 공급업자 및 대리점에 대한 통합 지원, 공급업자-대리점간·업계-정부간 소통 활성화, 상생협력 확산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소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를 돕는 ‘마이키즈’ 3종을 출시하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마이키즈 칼슘D 구미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 3종이다. 영양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구미∙츄어블 캡슐 형태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즐겁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이산화규소∙합성향료∙착색료를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대상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이 스메그(CEO 비토리오 베르타쪼니)와 돌체앤가바나(공동 CEO 도메니코 돌체·스테파노 가바나)가 협업한 냉장고 컬렉션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이컬렉션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스메그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공식 파트너사다. 이번 스메그와 돌체앤가바나 컬렉션으로는 ‘디비나 쿠치나(DIVINA CUCINA)’의 FAB28 냉장고 2종과 ‘Sicily is my Love’의 토스터, 전기포트, 착즙기 등이 있다. FAB28 냉장고 ‘마욜리카(MAJOLIKA)’와 ‘카레또(CARRETTO)’는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오더 제품이다. 2가지 제품 모두 냉동실, 높이 조절 선반, 슈퍼콜드 서랍, 야채·과일 서랍, 도어 선반 등으
자연주의 브랜드 '뉴랜드올네이처'가 강원 FC 후원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뉴랜드올네이처는 강원 FC와 5년 연속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후원을 통해 강원 FC 춘천∙강릉 홈경기장 내 L보드 등에 뉴랜드올네이처 브랜드를 홍보해 기업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강원 FC홈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MD스토어에서 강원 선수단이 착용하는 제품과 동일한 상품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 뉴랜드올네이처 비누를 증정한다. 뉴랜드올네이처 이판호 대표이사는 “강원 FC와 5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강원 FC가 올해도 훌륭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층 더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에이드 제로’는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음료다. 또한 ‘파워에이드 제로’는 자사의 인기 제품인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라며 “운동 마니아들
코로나19 상황이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전환된 이후 직장인들의 경조사 참여 횟수가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남녀 직장인 344명을 대상으로 최근 1년간 경조사 참석 여부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먼저, 설문 참가자들에게 최근 1년간 결혼식과 돌잔치, 장례식 등 경조사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지 물었다. 그러자 88.7%가 ‘경조사에 참석했다’고 답했고, 경조사 참석 횟수는 평균 5회로 집계됐다. 최근 1년간 한 번도 경조사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답한 응답자는 11.3%에 그쳤다. 이들이 밝힌 경조사 불참 이유(복수응답)는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20.5%)보다는 △개인적인 이유로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의 씨앤투스(대표 하춘욱)가 지난 10일 진행된 ‘2023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최고품질경영 부문 대상과 함께 사회공헌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뛰어난 경영 전략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 단체를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매경미디어그룹 · 매경닷컴 · 매경비즈가 주최하고 매일경제신문 · MBN · 기획재정부 등이 후원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씨앤투스는 최고의 품질을 최우선 과제로 하여 고객 만족을 통한 브랜드 신뢰성을 확보한 경영사례에 해당하는 최고품질경영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한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작을 발표했다.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는 ‘아이들이 생각하는 환경보호’를 주제로 지난 2월 2일부터 2월 22일까지 전국의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총 155명이 참여한 이번 공모전은 20명의 아동이 입상했으며, 우수 작품으로 5명이 선정되었다. 수상작은 총 4가지 평가 항목(환경보호의 의미, 참신한 표현, 환경 관련 소재 사용 적절성, 도미노피자 굿즈와 피자박스와의 부합)을 설정한 뒤 심사했으며, 도미노피자 임직원 투표를 통해 공정성을 높였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한 20명의 아동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며, 작품들은 추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도토리 라인(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과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패드와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청정 지리산 도토리를 저온에서 7일간 숙성시켜 얻은 도토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여기에 모공 타이트닝 특허 성분인 Anti-Sebum P와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펩타이드까지 들어있어 일시적 눈에 보이는 모공 수 감소 효과와 모공 수축 효과를 보였다. 모공 깊이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먼저 ‘도토리 패드(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는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가꾸어 피부 탄력을 개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