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사운드오브워터(대표 정호철)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약 1천 9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사운드오브워터가 기부한 물품은 ‘인 더 모닝 피코타민’ 500개로, 이너뷰티 원료 블루 스피루리나와 1일 섭취 권장량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이다. 사운드오브워터는 우리 사회에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자체 프로젝트 ‘동행’으로 지파운데이션에 기부를 진행했으며, 기부받은 멀티비타민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운드오브워터 정호철 대표는 “우리 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이 많은데, 브랜드가 성장할수록 더 많은
이디야커피가 30일 ‘코코넛밀크 플러스’ 2종 판매를 시작하며 고객들의 RTD(Ready To Drink) 음료 선택권을 강화한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3월 도입한 오트 옵션에 이어 대체유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코코넛밀크 플러스’ 2종은 태국 현지에서 제조한 코코넛 밀크를 한국인의 대중적인 입맛에 맞춰 개선하여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코코넛밀크 플러스 오리지널’은 코코넛 특유의 고소함과 달콤한 맛에 코코넛밀크의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코코넛 젤리)의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코코넛밀크 플러스 망고향’은 코코넛
요즘 젊은층에게 다이어트란 스키니한 몸매 그 자체라기보다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온전한 방식으로 삶의 습관을 바꾸는 데 집중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체형과 체질의 변화를 추구하는 분위기다. 이와 관련 꾸준히 주목받는 것 중 하나가 ‘사찰음식’이다. 체중관리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지만 채식 기반에 자극적인 향신료를 배제하고 육류보다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하는 등 자연을 거스르지 않는 레시피가 ‘미닝아웃’에 나서는 요즘 다이어터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사찰음식의 가치와 철학은 내로라하는 세계의 유명 셰프들도 매료시키고 있다. 프랑스의 3대 마스터 셰프이자 미슐랭 스타셰프인 에릭 브리
삼정펄프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세계 금연의 날을 앞두고 ‘우리 동네 쓰담쓰담’ 캠페인 운영을 진행하여 종로구 혜화동 서울사무소 인근의 혜화초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길거리의 담배꽁초와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펼쳤다.이번 캠페인 활동에서 1L 투명 컵 7컵을 가득 채운 담배꽁초와 10L 쓰레기 종량제 봉투 11장 분량의 쓰레기를 주웠다고 했다. 매년 5월 31일은 ‘세계 금연의 날’로 1987년 세계보건기구(이하 WHO)가 담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담배 없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WHO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매년 만들어지는 약 6조 개의 담배 중 약 4조 5000억 개의 담배가 꽁초로 길거리에 무단 투기가 되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 내 최상의 와이너리인 18곳에만 주어지는 ‘크루 클라세’ 등급의 비건 로제 와인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 (Fantastique Chateau Sainte Marguerite)’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로제 와인의 산지로 유명한 프랑스 프로방스의 꼬뜨 드 프로방스(Cotes de Provence) 내 로제 와인 하우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Sainte Marguerite en Provence)’에서 생산된다. 이 와인 하우스는 훌륭한 테루아를 보유하고, 로제 와인의 맛과 풍미,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야만 받을 수 있는 ‘크루 클라세 (Cru Classé)’ 등급의 와인 하우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올해 두 번째 희망나눔인상 주인공으로 제주에서 50년 이상 미용 봉사를 해 온 문순애씨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문순애씨는 올해로 미용경력만 62년차인 소문난 제주 동문시장 가위손이다. 어려웠던 보릿고개 시절, 형편이 어려운 탓에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돈을 벌고자 미용 기술을 택했다. 이후 문순애씨는 미용 외길 인생을 걸어온 동문시장 터줏대감이다.문씨는 미용실 보조를 시작으로 10년여 년간 기술을 갈고 닦아 ‘옥천미용실’을 열었다. 이후 문씨는 미용업계 사람들과 봉사를 시작하게 됐다. 1970년대 당시만 해도 제주도에서는 봉사라는 개념조차 낯설 정도로 봉사 척박지였다. 이런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후지필름 유저 위크 ‘포토페스타 2023 - 천 개의 꿈’ 행사를 열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활발하게 사진 활동을 이어가는 유저들에게 작품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기간은 오는 6월 11일까지다. 참가 자격은 풍경, 인물, 기록, 예술, 상업, 스트리트, 퍼스널 등 다양한 분야의 작업을 전시로 옮기길 원하는 국내외 후지필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포트폴리오를 심사해 20명을 최종 선발한다. 응모 방법은 지원서를 작성한 후 20매 이내의 개인 작품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이번 전시는 세계보도 사진상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자체 개발한 FATMAX 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파워, 향상된 작업 속도와 효율성을 갖춘 신규 라인업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탠리 제품은 ‘FATMAX 20V MAX 디테일 샌더(SCS221)’, ‘FATMAX 20V MAX LED 워크라이트(SCL030)’와 ‘FATMAX 4V MAX 스크류 드라이버(FMHT66719)’ 총 3종이다. 특히 V20 FATMAX 라인업으로 출시된 디테일 샌더와 LED 워크라이트의 경우, 스탠리 FATMAX 기술력이 적용된 배터리를 사용함으로써 자가 방전을 최소화하고, 배터리 메모리 현상이 없어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FATMAX 2
헤어브랜드 모레모가 싱가포르 최대 H&B스토어 '가디언'이 개최한 '헬스&뷰티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뷰티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제품이 동남아 대표 H&B스토어 '가디언'이 개최한 '가디언 뷰티어워즈 2022' Fan Favorite상에 이어, 올해 베스트셀러 워터트리트먼트상을 2년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세화피앤씨는 월평균 3,300만명이 애용하는 싱가포르 3대 H&B스토어 '가디언'에 '미라클10', '미라클2X' 등 모레모 13종을 첫 론칭한 후 1년만에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자리잡아 2년 연속 가디언 뷰티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고 설명했다.이번 뷰
대상웰라이프㈜가 하루 한 병으로 강력한 활기충전이 가능한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출시와 함께 유튜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학업 또는 과도한 업무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 등 일상에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에너지 음료다. 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과 타우린, 비타민B∙C 등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아르기닌의 흡수를 돕는 L-아스파트산∙L-오르니틴염산염∙L-시트룰린 등을 함께 배합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아르포텐 출시에 맞춰 유튜브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중독성 있는 CM송을 배경으로 2040세대라면 누구나 공
로봇 키친 스타트업 에니아이(대표 황건필)가 세계 최대 외식 박람회 NRA(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쇼에서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NRA 쇼는 매년 5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외식 박람회로 5만 명 이상의 외식 관계자들이 모이는 업계 최대 규모 행사다.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즈’는 외식업 전문가들로부터 기술, 혁신성 등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에 수여된다. 국내 푸드테크 조리 로봇 기업이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한 것은 에니아이가 처음이다. 에니아이의 햄버거 조리 로봇 ‘알파 그릴’은 외식업계가 직면한 인력난, 영업이익 감소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인공지능 로봇과 사람이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과 함께 제9회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장애 관련 경험담을 일상 부문, 고용 부문으로 나눠 공모한다. 장애와 관련된 실제 경험담을 갖고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일상 부문은 장애인의 꿈과 도전, 장애인 가족 및 지인으로서 겪은 이야기, 장애 관련 깨달음을 얻은 사건 등 일상 속에서 겪은 이야기를 제출하면 된다. 고용 부문은 장애인 고용에 대한 잘못된 편견이나 차별, 선입견을 없앨 수 있는 내용, 장애인 근로자나 동료의 작업 현장 이야기 등으로 응모하면 된다.작품 접수는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상균)가 지난 1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은 저출산 고령화 시대 속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과 새로운 활력을 만들어온 기업인물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헤럴드 주최 및 월간파워코리아 주관 하에 진행됐다.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된 일화는 기능성 인삼 브랜드 ‘진스트(Ginst) 15’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앞장서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