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서울시와 협력해 오는 28일까지 나흘간 홈플러스 서울시내 18개 전 점포에서 1kg 당근 약 1만 5천봉에 대해 반값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홈플러스의 ‘2025 AI 물가안정 프로젝트’이면서, 동시에 서울시가 할인 금액의 일부를 지원하는 서울시의 올해 첫번째 ‘농산물 착한가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홈플러스가 물량 확보 및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서울시가 매입 원가 일부 금액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함께 한다.
놀유니버스가 최장 9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특가,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놀유니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레저 상품을 보유한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2월 2일까지 연박 투숙 시 최대 8%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1월 말까지 5성급 호텔 예약 고객에게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인터파크 투어는 강원, 제주, 전라, 충청 등 인기 여행지의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투숙일 하루 전까지 예약 시 추가 6% 쿠폰과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4% 중복 할인 혜택도 마련
오리온은 다음달 20일까지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에서 팝업스토어 ‘알맹이네 과일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광장시장에서 매일 1천 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된 시즌1의 연장선이다.‘알맹이 젤리’는 과일의 맛과 모양, 식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500억 원을 기록하며 연 매출 500억 원 이상의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베트남, 러시아 등으로도 판매 시장을 확장하며 ‘K젤리’라는 별칭을 얻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과일가게 콘셉트를 바탕으로 네 가지 과일 맛 젤리의 무료 시식, ‘신
빙그레가 인적분할을 통한 지주회사 전환을 취소한다고 공시했다.24일 금융감독원 공시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날 이사회를 통해 분할계획의 진행사항과 관련 문서를 전면 철회하기로 결정했다.지난해 11월 22일 빙그레는 이사회에서 지주회사 체계로의 전환, 인적분할을 결의한 바 있다.빙그레는 당시 음료 및 식료품 생산·판매 사업 부문을 인적분할 방식으로 분리해 분할신설회사를 설립하고, 기존 회사는 빙그레홀딩스(가칭)라는 이름의 지주회사로 전환할 계획을 세웠다. 이 과정에서 올해 5월까지 분할과 재상장을 마무리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결정으로 모든 계획이 중단됐다.빙그레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한 결과, 인적분할 및 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잠든 사이 입술 각질을 90% 개선하고 입술을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를 오는 27일 무신사·29CM에서 동시 선런칭 한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신제품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잠든 사이 각질은 말끔하게 지우고, 충전된 수분을 24시간 지속, 입술 탄력까지 개선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립케어 제품이다. 한번만 사용해도 입술 각질 90% 개선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4X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을 잠궈 24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여린 입술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유래 안심성분만을 활용했다. 아이소이의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그룹 최초의 국제 바텐딩 대회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SIP Supernova Cocktail Grand Prix)’의 본선 진출자 20인 중 TOP 8를 선정했다.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IP’ (Share, Inspire, Pioneer의 약자)의 이름을 따, 열정을 나누고 (Share), 영감을 고취시키고 (Inspire), 변화를 선도(Pioneer)할 수 있는 바텐더들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1차 서류 예선을 통과한 20명의 바텐더들은 지난 1월 1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마켓 챌린지’에
디자인과 혁신을 지향하는 럭셔리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에서 신제품 ‘뵈브 클리코 에로우 서울(Veuve Clicquot Arrow Seou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로 표지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뵈브 클리코 에로우 서울’은 화살표 모양의 기프트 박스에 개인 맞춤형 장식을 더하면 본인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장소와 프랑스 렝스의 뵈브 클리코 셀러 사이의 거리를 표시할 수 있다. 태양 방향을 가리키는 아이코닉한 오브제는 개인 맞춤형 장식이 가능해 본인이 좋아하는 목적지와의 감정적 연결고리를 영원히 간직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일회용 포장재를 기능적이고 재사용이 가능한 아름다운 오브제로 발전시킨
컬리가 설 명절을 맞아 ‘설 상차림의 모든 것’ 기획전을 개최하고, 간편한 상차림 준비와 선물세트 구매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명절 상차림 준비를 돕기 위한 신선 및 가공식품과 간편식, 프리미엄 예약 상품까지 한데 모았다. 전통 상차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도리깨침’, ‘진가네반찬’, ‘미자언니네’ 등 유명 브랜드의 잡채, 소갈비찜, 나물, 전 등이 대표적이다. 예약 구매를 통해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며, 이들 상품은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상차림 준비에 필수적인 신선식품도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고랭지 햇사과(4~6개입)는 최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자영업자들을 위한 1:1 맞춤형 무료 컨설팅 프로그램 ‘배민가게 성장 컨설팅’을 새롭게 선보인다. ‘배민가게 성장 컨설팅 1기’는 카페와 디저트 업종을 대상으로 총 14명을 선정하며, 2월 9일까지 배민아카데미 사이트에서 신청을 받는다. 1기는 2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되며, 모든 과정은 무료로 제공된다. 올해 안에 두 차례 추가 모집도 계획 중이다.컨설팅 프로그램은 가게 현황 진단을 시작으로 품질 개선, 손익 구조 개선, 운영 활성화 등을 위한 구체적 솔루션을 제안하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운영 성과를 측정하고 배민 전문가와 외식업 전문가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제공한다. 모든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건강 증진과 의료 지원을 위해 ESG 매대 운영으로 조성된 7000만 원을 롯데의료재단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의 건립 및 운영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기부금 전달식은 1월 23일 보바스병원에서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과 롯데의료재단 윤연중 병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전국 343개 소매점에서 ESG 매대를 운영하며 ‘칠성사이다’와 ‘칠성사이다 제로’ 등을 포함한 기획 상품을 판매했다. 소비자가 행사 제품의 넥택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참여하면 건당 5000원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총 7000만 원이 모금되었다.이번 ESG 매대 캠페
태광그룹의 T-커머스 계열사인 쇼핑엔티가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250가구에 명절 음식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명절 꾸러미는 즉석밥, 떡국떡, 한우 국거리, 곰탕, 과일 등으로 구성된 8만 원 상당의 음식들로 마련되었다. 쇼핑엔티 직원들은 꾸러미 250개를 직접 제작해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쇼핑엔티 강부곤 경영지원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선물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특히 경제적으로 넉넉치 않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좀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쇼핑엔티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왔다. 매년 설과 추석 명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설 연휴 동안 집 꾸미기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전국 주요 매장을 설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의 한샘 주요 매장 42개 중 용산아이파크몰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마트맥스 광주상무점, 롯데몰 여수점, LF스퀘어 순천광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스타필드 안성점, 트리플스트리트 송도점, 트레이더스 김포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은 연휴 기간 동안 휴무 없이 영업한다. 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부천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울산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롯데동래점 등은 28일과 설 당일 양일간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4~6세 유아를 위한 영어 집중 학습공간 ‘영어놀이터’에 스피킹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이며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은 아이들의 흥미를 이끄는 다양한 구성을 통해 영어를 보다 재미있게 접하고, 영어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다. 영어유치원이나 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어휘와 말하기, 듣기, 쓰기 등 다양한 역량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제인쌤’과 함께 공부하는 ‘Jane’s English’와 리스닝, 리터러시, 리딩 총 4가지 과목으로 구성됐으며, 이번에 선보인 스피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