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활동에는 부상의 위험이 따를 수밖에 없다. 특히 쉽게 손상되는 부위 중 하나가 무릎이다. 만약 무릎 부위에 퍽 하는 소리나 불편한 느낌이 든다면 반월상연골파열과 같은 질환을 의심해봐야 한다. 반월상연골은 두께가 단 4mm 밖에 안되지만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의 45~60% 정도를 감당할 정도로 충격 완충, 흡수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관절액을 연골에 골고루 분포해 무릎 관절의 안정적인 회전운동을 돕는다. 하지만 무릎 내측에 10~30%, 외측에 10~25% 정도만 혈관이 분포돼 있어 혈관활동이 피부에 비해 미진한 편이다. 때문에 활발한 성장세포의 재생 활동을 기대하기 힘들고 손상이 누적되기 쉬운 구조로 알려져 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다가오는 한가위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2일까지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네핏츠의 인기 제품인 식단면 안동국시, 냉모밀, 저당짜장, 저당카레 총 4가지종류의 식단면을 각각 1팩씩 구성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식단면 레시피가담긴 푸드 콘텐츠 디렉터이자 미식 전문 에디터 이정윤 저자의 ‘초격차 다이어트’ 도서(10명)와 베네핏츠에서 특별 제작한 식단면 면기 세트((10명)를 선물로
종합 식품 브랜드 기업 테이스티나인이 배달의 민족과 함께하는 첫 ‘배민 쇼핑 라이브’를 다양한 홈쇼핑에서 활약 중인 방송인 김지혜와 함께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첫 배민쇼핑라이브는 테이스티나인의 인기제품을 라이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와 캠핑을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방송인 김지혜가 출연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차돌양지 ▲척아이롤 등심구이 ▲토시살구이 ▲비법 바다장어 양념구이 제품은 ‘원 플러스 원’으로 판매되며, ▲토시살 안창살 척아이롤로 구성된 소모둠 세트 ▲한우특곰탕 ▲한돈한우 직화스테이크와 치즈스테이크도 라이브 특가로 구매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대표 이윤석)이 학생과 학부모에게 맞춤 학습처방을 제시하는 ‘AI생활기록부’ 리뉴얼을 단행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습 데이터 분석 리포트를 학생과 학부모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초등학생의 학습 습관 및 평가에 대한 구체적인 학습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AI생활기록부는 이미지 처방 카드와 그래프 애니메이션을 통해 학습 결과 및 추이 분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AI생활기록부는 나도 모르는 나의 학습 특성 및 습관을 파악하고 성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
CJ프레시웨이가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손잡고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김밥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늘어나는 채식 수요에 발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채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국민 음식’인 김밥을 식물성으로 개발한 것이다. 한국채식연합 조사에 따르면 국내 채식 인구는 현재 250만 명에 달한다.CJ프레시웨이가 스윗밸런스와 함께 선보인 식물성 김밥은 ‘고소한 유부 김밥’, ‘담백한 콩불고기 김밥’, 총 2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식물성 단백질을 10g 이상 함유한 고단백 음식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켰다.이번 제품 개발은 CJ프레시웨이가 지난 6월 스윗밸런스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CJ프레
KT&G(사장 백복인)가지난 19일, 국립법무병원 환자의 치료‧재활 및 법무보호대상자의 삶의 질 향상 등 사회정착후원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법무부에 1억 8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법무부 산하 입원치료시설인 국립법무병원에서 환자와 의료진을 위한 심리 안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활용된다. 시각‧촉각 등 감각활동을 위한 ‘스노젤렌’ 공간이 신설돼 환자들의 심신 안정을 돕고, 지난해 구축된 원예치료시설이 환자와 간호인력의 정서 관리에 효과적이었다는 평가에 따라 원예작물 재배지 등이 추가로 조성된다. 기부금은 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 추진하는 법무보호대상자의 주거환경 개선 프
한국맥도날드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경기, 강원, 충남 지역 현장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종자 수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경기 광주 ▲경기 남양주 ▲강원 원주 ▲충남 부여 현장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빅맥’과 음료 총 1,100인분을 전달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발생한 안타까운 상황에 작은 힘을 보태고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하는 분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굿즈 대방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22일부터 26일까지 만 19세 이상 프리미엄, VIP, 로얄 등급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티버니포니 보온백, 체리 블라썸 변색 우산,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굿즈 당첨자에게는 도미노피자 포장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회원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굿즈 당첨자에게는 포장 35%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우승국에게 수여될 FIFA 월드컵™ 트로피가 한국을 방문한다.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2022™ 트로피 투어’의 일환으로 FIFA 월드컵™ 우승국에게 수여되는 공식 트로피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한국을 방문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카-콜라가 진행하는 ‘FIFA 월드컵 2022™ 트로피 투어’는 FIFA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전 세계 축구 팬들을 만나는 행사로 올해에는 본선 진출국을 포함한 전 세계 51개국을 방문한다.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는 2006년 시작된 이후 이번으로 5번째를 맞이했으며 한국에는 지난 2014년에 이후 8년만의 방문이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하
한국피자헛이 땡겨요와 2주간 한정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땡겨요 앱에서 피자헛 메뉴를 주문 시 다운받은 쿠폰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20,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피자헛 쿠폰이 조기 소진될 경우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고객들이 땡겨요를 통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2주 한정으로 진행하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헛 모든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블루카멜(대표 지승배)이 운영하는 비응급 의료 동행 플랫폼인 위드메이트는 간병 서비스를 운영하는 헬스케어 플랫폼 케어네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위드메이트는 케어네이션의 병원동행서비스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제휴방안을 논의하고 각자의 업무 자원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상생을 위한 사업협력 분야를 모색하기로 했다케어네이션은 ㈜HMC네트웍스가 개발과 운영하고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써 국내 간병 플랫폼이다. 케어네이션은 지난 6월 ‘케어네이션 2.0’을 런칭하면서 간병인 매칭 서비스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전역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그 첫 번째 파트너로 위드메이트를 선택했
영국의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럭셔리카 축제 ‘몬터레이 카 위크’에서 맥라렌 솔러스 GT(McLaren Solus GT, 이하 솔러스 GT)를 공개했다. 솔러스 GT는 수 백만명이 즐기던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스포츠’ 속에 나오는 맥라렌 컨셉 카를 현실로 구현한 것이다. 가상게임 속에서만 즐길 수 있던 짜릿한 스피드를 실제로 트랙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솔러스 GT는 모터스포츠, 슈퍼카, 하이퍼카 개발 전반에 걸쳐 축적한 맥라렌의 경험, 전문성의 집결체이자 미래지향적인 맥라렌의 컨셉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이번 솔러스 GT는 제작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전세계 단 25명의 고객만을
2022년 8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국순당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06,306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