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3일~9일)는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고 바람이 강하게 불며 체감온도는 더 낮아지겠다.기상청에 따르면 다음주 아침 기온은 -16~1도, 낮 기온은 -4~8도를 오르내리는 등 평년보다 낮겠다.입춘인 월요일(3일)은 전국이 차차 맑아지지만 충남서해안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 오전부터 제주도에, 밤부터는 전라서해안에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아침 최저기온은 -10~2도, 낮최고기온은 -4~6도 사이를 오르내릴 것으로 전망된다.화요일(4일)은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으며, 전라권과 제주도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 아침 기온은 -17~-4도, 낮 기온은 -7~2도를 오르내릴 것으로 보인다.수요일(5일)부터 목요
일요일인 2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일부 지역에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새벽 경북남부동해안과 부산, 울산,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제주도산지 비 또는 눈)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강원북부동해안에도 비 또는 눈이 예보됐다.예상 적설량은 제주도산지 1~5㎝다. 예상 강수량은 ▲강원북부동해안 1㎜ ▲전남남해안 5㎜ ▲전남동부내륙 1㎜ ▲경남남해안, 부산·울산 5㎜ ▲경북동해안, 울릉도·독도 5㎜ 미만 ▲경남내륙 1㎜ ▲제주도 5㎜ 내외다.비 또는 눈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아 차량 운전 시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감속 운행해야 한다.아침 최저기온은
코스메틱 브랜드 Snp(대표 김철)가 유미어스 인기 캐릭터 ‘곰돌찡토끼찡’과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빵야에디션’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2만 팔로워를 보유한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빵야에디션’은 Snp의 베스트셀러 패치 제품 두 가지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킨 기획 세트다. “나랑 패치할래?”라는 주제로 친구, 연인,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커플 패치의 의미를 강조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 구성으로는 '잡티킬러 글루타치온 패치'와 '주름킬러 골드콜라겐 패치'가 포함된다. 전자는 토끼찡의 귀여운 이미지를 활
2025년 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민,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0,355,1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소비자들의 긍부정 반응 분석을 하는 브랜드
토요일인 1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눈이 쌓여있는 가운데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아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충청권과 남부지방, 제주도를 중심으로는 눈·비 내리는 곳이 있겠다.기상청은 "이날 경상권과 제주도에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고, 일부 지역은 내일(2일) 새벽까지 비나 눈이 이어지겠다"고 1일 예보했다.경기 남부와 강원 남부 내륙은 이날 이른 새벽까지, 충청권은 오후까지, 전라권은 저녁까지 비 또는 눈 내리는 곳이 있겠다.경기 남부와 강원 남부 내륙·산지의 경우 늦은 새벽부터 오전 사이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도 있겠다.전날부터 이날까지 예상 적설량은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신규 캐릭터 ‘요정의 수호자 아저씨 킹’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신규 캐릭터 ‘요정의 수호자 아저씨 킹’은 지혜 속성 딜러로 자신의 전방 범위에 피해를 가하고 공격 성공 시 적군에게 최종 피해를 증가시키는 필살기를 보유했다.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요정의 수호자 킹’ 및 기존 영웅 ‘천의 먼지 게르다’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근력 속성 서포터 ‘천의 먼지 게르다’는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켜 전투를 보조하는 것이 특징이다.이와 함께, 영웅 최대 각성 이후 공격력, 치명 저항, 방어력 등 여러 능력치 중 하나를 선택
고기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탐라담'이 제7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5에 참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고기 납품가 상한제를 공표하며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새로운 정책을 제시했다. 탐라담은 이러한 방침이 브랜드 지속가능성을 중심으로 한 경영철학에서 비롯되었다고 밝혔다. 김용환 대표는 "치솟는 물가와 내수침체 속에서 창업 시장 활성화를 위해 실질적인 정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체계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 홍보라는 목적도 포함하고 있다. 탐라담 측은 제주 농가와의 협약 및 이용도축 시스템 도입, 중도매 비용 절감 등의 조치를 통해 안정적 원가 관리와 수익구조를
헬스케어 기업 ‘닥터블릿 헬스케어(이하 닥터블릿)’가 명절 급찐살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애프터 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푸응의 대표 제품 2개를 묶어 구성한 세트 상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블릿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파비플로라 생강 뿌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푸응 파비플로라’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잔티젠이 함유된 ‘푸응 나이트 버닝 프로’, 공액리놀레산이 함유된 ‘푸응 펫버닝 프로’, 와일드 망고가 함유된 ‘푸응 와일드버닝’ 등의 제품으로 ‘올킬 세트’, ‘10일 세트’, ‘샘해밍턴 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이 위스키 입문자를 위한 ‘글렌피딕 테이스팅 & 멘토링’을 2월 22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위스키에 관심은 있지만 시작이 어려운 입문자를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는 글렌피딕 브랜드 앰배서더 배대원의 안내로 위스키의 기본 지식부터 음용법, 그리고 글렌피딕 12년, 15년, 18년의 테이스팅까지 체험할 수 있다.멘토링은 7주 동안 두 차례 진행된다. 1차는 2월 22일부터 3월 15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열린다. 하루에 두 개 세션(오후 3시, 오후 7시)으로 구성되며, 2차는 3월 21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차의 경우 1월 24일부터, 2차는 2월 21일부터 접수를 받는다.행사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사회 공헌 프로그램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새해에도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지난 24일 아웃백 강남교보타워점은 서울성모병원과 협력해 암을 완치한 환우 가정에게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는 ‘이어줄 한 끼’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서는 ‘블랙라벨&치즈 슈프림 패밀리 세트’, ‘치킨 텐더 샐러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등 인기 메뉴가 제공됐다. 강남교보타워점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이후 처음 진행한 러브백 캠페인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26일에는 아웃백 거제점이 경남 거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성지원’의 어린이 및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일본 대표 디저트 브랜드 도쿄바나나를 운영하는 그레이프스톤과 협업해 지난해 출시된 ‘아이스 도쿄바나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바나나의 조화를 강조한 플레이버로 기획됐다.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초코 브라우니 큐브와 바나나 퓨레, 밀크 초콜릿 리본을 조합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형태로도 출시된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는 도쿄바나나의 시그니처 외형을 본뜬 랑
공차코리아가 12월 27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한 ‘2025 행복이 뱀(BAMM)!!’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뱀(BAMM)’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함께 새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가장 주목받은 프로그램은 ‘2025 나만의 타로카드’ 이벤트였다.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꾸미며 새해 목표를 설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약 7만 건 이상의 방문을 기록하며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고객들은 완성된 타로카드를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이와 함께 타로카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딸기 신메
배달의민족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앱 내 동일 가게의 중복 노출을 없애고, 주문 경로를 단순화하는 UI 개편을 추진한다. 기존 ‘음식배달’과 ‘가게배달’로 나뉘어 있던 주문 경로를 ‘음식배달’ 탭 하나로 통합해 이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앱 UI 개편 계획을 발표하고, 고객이 최소한의 터치로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하겠다고 31일 밝혔다. 그동안 배민 앱에서는 동일한 가게가 배달 방식에 따라 여러 개 노출되거나, 탭이 복잡하게 구성돼 이용자 불편이 제기돼 왔다. 새롭게 적용되는 개편안에 따르면, 같은 이름과 주소를 가진 가게는 하나로 통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