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길었던 설 연휴 동안 급하게 찐 살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 달 9일까지 '식단 관리 기획전'을 연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식단 관리 건강식품, 단백질 파우더·셰이크·음료, 부담없는 간식·시리얼, 가볍게 즐기는 간편식·음료, 저당&대체당 소스·조미료 등 다양한 추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스테비아&대체당 식품, 사과식초&땅콩버터, 오트밀&그래놀라, 제로 음료 등 인기 있는 식단 관리 식품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근 2주 TOP200’을 꾸려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단 관리 상품들을 따로 모아 볼 수 있다.쿠팡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 길
휴젤의 크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한 한정 기획세트를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한다.브레드이발소는 이발소를 배경으로 한 재치 있고 탄탄한 스토리의 국내 애니베이션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어린아이는 물론 MZ세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웰라쥬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는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100ml, 리필 75ml과 스티커로 구성됐다. 리필 패키지 디자인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인 ‘윌크’ 모양으로, 함께 포함된 스티커를 활용해 재미있게 꾸밀 수 있다.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롯데온이 오는 2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트로’,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 ‘토리버치’의 시계 및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킨다. 롯데온은 명품 브랜드의 신뢰도를 더욱 강화하고, 온라인 럭셔리 쇼핑 시장에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롯데온은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2월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용 고객에게 최대 25% 할인 쿠폰과 5% 카드 결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포장 서비스도 마련될 예정이다.지난해 11월 롯데온이 선보인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 개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벽걸이와 스탠드 겸용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AP-1225F)’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벽면 설치가 가능해 복잡하고 좁은 공간에 설치가 용이하고 유치원과 병원처럼 어린아이들이나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형 겸용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으면 변경해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는 12평형급 제품으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에서 발생하는 냄새까지 케어해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한다. 신제품의 4단계 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2024년 해외 매출 약 1,400억원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의 약 45%의 비중을 수출로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4년 3분기 말 기준 달바글로벌의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 비중은 약 40%로서 전기의 19% 대비 21% 상승해 국내 화장품 관련 기업 74개사 중 가장 높은 해외 매출 비중 증가율을 기록한 바 있다. 달바는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바탕으로 성장하여 2023년까지는 국내 매출이 약 80%에 달하는 브랜드였다. 주력상품인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승무원 미스트’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올리브영,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채널에서 판매 1위, 2023년 국내 시장 매출 약 1
삼양사가 내달 1일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의 신규 CF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상쾌환 부스터 제로’ CF와 동일한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모델로는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CF는 브랜드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활용해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클래식 타자기를 오브제로 사용하고 타건음을 광고 사운드에 적용해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당 걱정 없는 숙취해소제품이 ‘0순위’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제로 슈거’의 특징을 부각했다.상쾌환 스틱 제로는 당류 함량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틱 제품 대비 칼로리를 절반 수준으로 낮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수요 한맥회’ 캠페인을 시작하며 수요일마다 맥주와 영화를 즐기는 문화 확산에 나선다.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월 영화 큐레이션을 진행한다. 지난 1월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와 협력해 설 연휴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또한, ‘수요 한맥회’ 론칭을 기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 도넛 2종을 2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은 초코링 도넛, 베리 초코 듀얼하트 2종이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저당 원료를 사용해 선보였다.‘초코링 도넛’은 당 함량 0.5% 미만의 제로 슈가 초코를 코팅한 링 도넛이다. ‘베리 초코 듀얼하트’는 당 함량 5% 미만의 로우 슈가 딸기・초코 필링을 넣고 제로 슈가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한 듀얼 필드 도넛이다. ‘베리 초코 듀얼하트’는 하트 모양으로 제작돼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도 좋다.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제로 푸드, 로우 스펙 푸드가 식품업계의 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서울과 제주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기탁했다. 성금은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정책과 부합하는 폐자원 순환을 위한 폐식용유 판매 수익금, 고철 매각, 자판기 운영 수익금 등을 통해 마련됐다.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영등포구가 추진하는 ‘2025 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218만 7천 원을 기부했다. 이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난방비와 생활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희망 2025 나눔’ 성금 650만 원을 전달했으며, 올해까지 총 1억 1천120만 원의 누적 기부금을 기록했다. 이와 별도로 연
KT&G 상상마당 부산이 신진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인 ‘2025 상상라이브연습실’의 TOP 6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공개 모집을 시작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82팀이 지원해 14:1로 역대 최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연 심사를 통해 상위 6개 팀이 선정됐다. 6개 팀은 ‘권결’, ‘직사광선’, ‘컨파인드화이트’, ‘폴리아모리’, ‘헤븐이즈데어’, ‘7번 국도’로, 아티스트로서 우수한 역량을 선보였다. 선정된 6개 팀은 오는 3월 23일 KT&G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최종 우승팀 선발을 위한 파이널 공연에 오른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공연할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2월 1일, 카카오 선물하기에 ‘도화 소리잔’을 단독 공개한다.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캐주얼라인 소리잔에 복숭아 꽃을 모티브로 ‘도화’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수줍게 피어난 복숭아 꽃잎의 색이 물든 듯한 연분홍 빛깔에 유광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소리잔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광주요만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손잡이 굽 안에 작은 도자기 구슬을 넣어 잔을 흔들 때마다 울리는 맑은 소리가 특징이다. 광주요 소리잔은 술잔 뿐만 아니라 요거트, 아이스크림, 핑거푸드 등 간단한 디저트를 담는 디저트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작은 액세서리를 담는 트레이로도 사
홍콩에서 대표적인 춘절 행사 ‘캐세이 인터내셔널 설 나이트 퍼레이드(Cathay International Chinese New Year Night Parade)’가 푸른 뱀의 해 첫 날인 지난 1월 29일(음력 1월 1일) 오후 8시 침사추이 일대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매년 홍콩의 춘절을 기념해 전 세계 공연팀과 화려한 플로트(퍼레이드 장식 차량) 전시가 침사추이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문화 축제이다. 올해 23회를 맞아 14개국 공연팀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퍼레이드가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 오후 6시부터는 퍼레이드를 기다리는 관람객을 위해 18개의 공연팀이 저글링, 마술, 춤, 음악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저녁 8시에 본격적으
이디야커피가 31일 딸기 시즌을 맞아 이디야커피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세트는 유럽의 고유 애프터눈티 문화를 모티브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애프터눈티는 유럽에서 전통적으로 샌드위치, 스콘, 비스킷, 케이크 등 3단 스탠드로 구성되며, 이를 커피와 차와 곁들여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디야커피랩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는 이러한 유럽 전통에 계절 제철 과일을 활용하며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세트는 논알콜 스파클링 샴페인 웰컴드링크와 함께 시작되며, 고급스러운 3단 스탠드에 제공된다. 이디야커피랩의 ‘스트로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