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에스와이코스메틱스(L.ASY)'는 오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일부 화장품을 4,100원에 제공하는 ‘만우절 4,10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스와이코스메틱스는 ‘합리적인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일상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감성 기반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스킨케어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가운데 최근에는 피부 고민에 맞춘 기능성 라인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대표 인기 품목을 포함해 총 14종의 제품을 단 하루 동안 4,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에스와이코스메틱스 공식몰 회원이라면 당
가수 박재범의 월드투어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측은 27일 “박재범의 2025 Jay Park World Tour 'Serenades & Body Rolls' In Seoul (2025 제이팍 월드투어 '세레나데즈 앤 바디롤즈' 인 서울) 티켓 일반 예매가 오늘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Serenades & Body Rolls'는 지난 2019년 진행된 'SEXY 4EVA (섹시 포에버)' 이후 약 6년 만에 진행되는 월드투어다. 박재범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감미로운 감성을 나타내는 'Serenades', 그루브와 리듬 타는 동작을 뜻하는 'Body Rolls'를 결합한 타이틀로 다채로운 박재범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박재범은 발매 10주년을
방탄소년단(BTS)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의미 있는 기록을 추가했다. 26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Black Swan’이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5억 회(3월 25일 기준)를 넘어섰다. ‘Black Swan’은 트랩 드럼 비트와 애절한 로파이(lo-fi) 기타 선율, 캐치한 훅(hook)이 조화를 이루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음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깨달은 방탄소년단의 자전적 메시지가 가사에 담겼다. 정규 4집 발매에 앞서 2020년 1월 선공개된 ‘Black Swan’은 당시 미국 메인 송차트 ‘핫 100’(57위),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부터 정례적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주도의 나눔 실천 활동으로, 자원 재순환과 탄소 중립 실현, 그리고 사회 공헌 활동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인 ‘다인어스’가 주관하는 ESG 캠페인이다. ‘다인어스’는 사람(人)과 지구(Earth)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슬로건 ‘TOGETHER, WE GROW(다 함께 더 크
박화연(86세, 서울 마포구) 할머니가 평생 근검절약하며 모은 5천만 원을 저소득 장애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에 기부해 감동을 주고 있다. 한국장애인재단에 따르면 전달된 기부금은 박화연 할머니의 기부 취지와 뜻을 기려‘박화연 희망기금’으로 조성되어, 향후 3년간 저소득 장애 아동·청소년의 재활 치료 및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화연 할머니는 “지방에서 상경해 시장에 터를 잡고 장사를 하며 아이들을 키웠다. 나도 어렵게 살았기 때문에 힘들게 사는 사람들의 마음을 잘 안다.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장애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특히, 주변의 힘든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배우 김태리와 콤부차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태리는 2021년 12월 티젠의 첫 TV광고 모델로 발탁된 이래, 5년째 티젠 콤부차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게 되었다.티젠은 상큼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태리가 청량함과 상큼함이 돋보이는 티젠 콤부차 매력과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성장은 물론, 전체 콤부차 시장 확대에도 기여했다고 설명했다.그동안 티젠은 김태리와 함께 '톡쏘는 차세대 티의 시작', '상콤달콤 웰빙티, 이젠 티젠 콤부차로 갈아타자' 등의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들을 출시해 스포츠 라인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포유는 대표적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이에 실제 고객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반영해 편리한 착용감, 활용도 높은 스타일, 세련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스포츠 라인 신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기존 판매율이 높은 상품군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했다. 또한, 올포유의 주요 구매층인 50∙60대를 고려해 가볍고 편안한 소재를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올포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번째 굿즈로 ‘실리콘 지퍼백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베이커리를 일상에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함께 굿즈를 선보였다. ‘실리콘 지퍼백 세트’는 실리콘 지퍼백(중)과 포터블 지퍼백, 스프레드 잼 스푼까지 총 3종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사이즈의 실리콘 지퍼백은 식재료 보관뿐만 아니라 방수팩, 여행용 파우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실리콘 지퍼백은 내열성이 뛰어나고 유해 성분이나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이디야커피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뚱쿠키는 두껍고 촉촉한 쿠키 반죽 속에 풍성한 필링을 담아낸 제품으로,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누구나 좋아하는 기본적인 맛을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디저트로 재해석해 독창적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제품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 총 3종이다. 초코칩 뚱쿠키는 바삭한 쿠키 안에 진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 있어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는 고소한 소보루 토핑과 상큼한 딸기잼이 조화를 이루며, 쑥쑥
2025년 3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일리윤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최근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한국도미노피자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산청과 울주, 의성 등 피해 지역에 전달돼 이재민 지원과 피해 복구 인력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을 위로하고 빠르게 일상생활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 위해 성금 기부했다”며 “신속하게 산불이 진화돼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고, 빠른 피해 복구가 이뤄지시길 기원
풀무원식품이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사가 주최하는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은 이탈리아 파스타 No.1 바릴라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셰프들을 발굴하고 파스타 시장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는 APAC 파스타 요리 경연 대회로, 지난해 신설해 2회째를 맞는다.이번 대회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인도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9개국의 셰프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은 국가별로 예선 서류 심사를 통과한 6명을 대상으로 국가별 본선을 진행한다. 선발된 본선 참가자들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벨라비타(Bella Vita)’가 프리미엄 샴페인 &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벨라비타는 프랑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이끄는 파인 다이닝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화려한 샹들리에, 통 유리창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브런치 타임에는 샴페인 2종과 스파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추가 요금은 1인 35,000원이다. 디너 타임에는 세계적인 명성의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Piper Heidsieck Cuvée Brut)’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벨라비타 브런치는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