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뷰티가 17일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매장인, ‘프라다 뷰티 성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라다 뷰티 성수‘에서는 프라다 뷰티가 전개하는 스킨, 컬러, 향수 등 전 카테고리 제품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부티크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2월 3일 공식 출시 예정인 '프라다 리빌 메쉬 쿠션'을 선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프라다 뷰티의 니치 향수 컬렉션 '올팩토리즈'는 국내 오프라인에서 오직 ‘프라다 뷰티 성수‘에서만 독점 공개된다. 프라다 뷰티 성수는 "고객 경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품에 특별한 의미를 더하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스페셜 혜택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어 갈 예
헤어케어 브랜드 공주부양의 첫 제품인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가 지난달 28일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이번 제품은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KAHI)의 연구력을 기반으로 탄생했으며, 탈모 증상 완화와 함께 강력한 모발 볼륨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샴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황금추출물과 뽕나무껍질추출물로 구성된 독자 성분 옥시비스타(OxyVista™)와 한방 추출물,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포함해 모발과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실리콘과 알러젠 향료를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안정성을 입증했다.탈
아워홈은 2025년 영양사∙조리사 공채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입문교육 수료식을 17일 경기도 용인 연수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료식에는 이영표 경영총괄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10일간의 입문교육을 마친 신입사원 79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수료증 전달, 우수 신입사원 시상, 경영진과의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아워홈은 신입사원들이 조직에 성공적으로 적응하고 직무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입문교육은 기본 비즈니스 매너부터 회사와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강의, 조직문화 공유, 현업 리더와의 소통 시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실무 경험을 전달하는
샘표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랜선 쿠킹클래스 ‘즐요일 겨울방학 특강’ 참가자를 모집한다. 학기 중 꾸준히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온 ‘즐요일 방학특강’은 이번 겨울방학부터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했다.샘표는 요리의 장점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2023년부터 시작된 초등학생 대상 온라인 쿠킹클래스 ‘즐요일’은 요리 경험이 아이들의 신체 및 정서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과 경기 지역의 20개 이상의 학교가 참여할 정도로 교육계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과 함께 아동·청소년의 재능 계발을 지원하는 ‘신한라이프 재능클래스’ 프로그램 참여기관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재능클래스'는 초록우산과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이 2017년부터 매년 스포츠, 예술 분야의 재능 있는 아동을 선발해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인재양성지원 사회공헌 협력사업으로, 그간 아동 4,277명의 성장을 지원해 왔다. 올해는 아동복지기관 30여 곳을 공모해 소속 아동·청소년의 재능 탐색과 역량 성장을 지원한다. 각 기관별로 스포츠, 예술분야 탐색을 위해 강사비, 장소 대관비 등 프로그램 운영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오는 20일 피부 고민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1004의 대표 원료인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며, 각각 탄력, 수분, 진정에 특화된 성분을 더해 시너지 효과를 전달한다. 스킨 케어 단계에서 활용하면 피부 상태에 따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너리싱 마스크’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탄력 개선 및 수분 증발 방지 효과를 선사한다. 발효 센텔라와 9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밀키 에센스로 피부 장벽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수 공법을 적용한 비건
구몬학습이 초등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3일 오전 10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입시 전문가 유태성 소장이 강연자로 참여해 최신 입시 제도에 대해 짚어주고, 초등생이 준비해야 할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제공한다. 고교학점제의 이해부터 2025 수능 분석, 입시를 대비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학습 전략 등을 강연할 예정이다.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강연은 구몬학습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실시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강연 후 유태성 소장이 학부모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자녀 교육법 및 입시 정보 등을 나눌 계획이다. 구
롯데칠성음료가 정통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스카치블루’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강화한다. 30여 년간 이어온 고유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되, 시대 변화에 맞춘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이번 리뉴얼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급증한 위스키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스카치블루’의 핵심 가치인 정통성과 부드러움을 직관적으로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다. 라벨에는 스카치 위스키의 정통성을 상징하는 텍스트 디자인과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서명을 추가해 품질 보증과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 여기에 간결한 로고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시성을 강화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 100여 곳에 약 300억 원의 정산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지급일보다 최대 26일 앞당긴 것으로, CU와 상품 및 물류 등을 거래하는 협력사에 이달 24일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BGF리테일의 이번 결정은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으로 경영 환경이 악화된 상황에서 내수 부진과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의 안정적인 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시행됐다. 회사는 2013년부터 설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정산금을 조기에 지급하며 협력사의 경영 안정에 기여해 왔다.조기 정산 외에도 BGF리테일은 상생협력펀드 운영,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는 ‘서울우유 체다치즈’의 메인 광고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하고, 제품 광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우유 체다치즈’ 광고는 1984년 출시 이후 명실상부 대한민국 슬라이스 치즈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해 온 체다치즈의 40년 역사를 인생 스토리로 표현해냈다. 특히 각 장면마다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 한 장 넘기는 연출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광고 속에서 모델 지창욱은 체다치즈와 함께하는 인생의 다양한 순간을 표현해낸다. 이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일상마다 서울우유 체다치즈가 함께하고 있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신규 축구화 패키지 ‘언리미티드(Unlimited) 팩’을 론칭하며 간판 모델 ‘퓨처(FUTURE)’를 업그레이드해 ‘퓨처 8’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퓨처 8’은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축구화로 전반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움직임, 컨트롤, 정밀도를 극대화하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한계 없이 자신만의 축구를 펼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퓨전핏(FUZIONFIT³) 어퍼에 라이크라(LYCRA®) 탄성 레이어, 3D 퓨전팟(Fuzionpods), 파워테이프(PWRTAPE) 등 복합기술이 적용돼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으면서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발 동작에 따라 변형되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출시 4주 만에 국내외에서 약 4천 2백만 병이 모두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지난 12월 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기념하며 출시됐다. 특히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등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 캐릭터를 활용한 라벨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주목도를 끌었다. 국내 가정과 유흥 채널뿐만 아니라 일본, 호주, 멕시코 등 해외에서도 판매되며 참이슬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디지털 채널에서도 반응은 뜨거웠다. 유튜브 광고 영상은 현재 조회수 약 380만 회를 기록했으며, SNS 노출 횟수는 200만 회를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이달 말까지 사연 공모 이벤트인 ‘마스터 V9 2025년형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들려주세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세라젬 공식몰에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마스터 V9을 새해 첫 선물로 드리고 싶어요”, “오랫동안 사무실에 앉아있는 형을 위해 선물하고 싶어요” 등의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이 탑재된 ‘마스터 V9 2025년형’을 증정한다.이벤트 대상 제품인 마스터 V9 2025년형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부 리클라이닝 기반의 맞춤형 체어 선택 모드를 2개에서 4개로 확대 및 강화했으며, 경추에 집중되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