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이 경북과 경남, 울산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역대 최대 규모의 산불로 인해 보금자리를 잃고 고통받고 있는 이재민을 신속히 지원하고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북과 경남, 울산 등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사업, 긴급 생필품 지원, 임시 주거공간 제공 등 다양한 긴급 구호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한편 삼표그룹은 그간 산불 등 국가적 재난 상황이 닥칠 때 마다 아픔을 나누는데 동참해 왔다. 삼표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시멘트는 지난 2022년 3월,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을 함유해 파워풀한 수분 보충은 물론, 보다 가볍고 산뜻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라임 특유의 상쾌한 향은 물론 형광 그린컬러로 시각적인 활기와 산뜻함을 강조했다. 특히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상쾌한 라임향과 제로 칼로리 조합으로 운동 전후는 물론 점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초·중·고 모든 학교 및 26개 위(Wee) 센터를 대상으로 유니세프 사회정서교육(Social and Emotional Learning, SEL) 자료 <나를 찾는 마음여행>을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어린이 및 보호자가 긍정적, 부정적 감정을 제대로 이해하고 인정할 수 있는 마음 문해력에서 건강한 마음이 시작된다는 점에서 2022년부터 ‘마음건강 문해력’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이번 교육자료는 유니세프와 세계보건기구가 어린이의 마음건강 지원을 위해 개발한 자료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국내 아동·청소년 상황에 맞게 재구성한 것으로 연령별로 이해하기 쉽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과즙 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신제품으로 ‘레몬애사비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팅글(Tingle)’은 일화가 선보이는 과즙 음료 브랜드로, 청량감과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레몬애사비스틱’은 레몬애사비소다의 액상 스틱 제품으로, 저속노화 트렌드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애사비)를 함유하고 있다.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으로 특유의 식초 맛은 덜고 새콤달콤한 풍미를 살렸다.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클렌즈 스틱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국산 사과초모식초 10000 mg이 들어있으며, 당류 0g의 무설탕 제품이다. 스틱 1개
뷰티 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영남 지역 대형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해 약 1억 8천만 원 상당의 닥터지 제품 6천 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기업으로 산불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들을 위해 샴푸, 클렌징폼, 바디워시, 보습 크림 등 닥터지 제품 6,000개 후원을 결정했다. 전달된 제품은 피해 주민은 물론 현장에서 불철주야 힘쓰고 있는 소방관, 자원봉사자들에게도 전달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자립준비청년과 영케어러를 지원하는 '청자기(청년들의 자립 이야기)'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 긴급 생계비, 주거비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업과 예체
2025년 4월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3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8,696,1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됐다. 2025년 4월 백화점 브랜드평판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는 국가보훈부, 한국수출입은행과 함께 고령의 참전유공자에게 약 300만원 상당의 개인별 맞춤형 보청기 100대를 지원한다. 전국의 참전유공자는 약 16만 8,965명으로 월남전, 6.25전쟁 등에서 총성과 포탄으로 인해 난청 유발이 빠르게 진행된 경우가 많다. 사랑의달팽이는 전국의 참전유공자를 대상으로 청력검사 및 상담을 통해 보청기를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귓본 제작, 개인 청력에 맞는 보청기 주파수별 소리 조절, 향후 보청기 수리 및 소리 조절을 위한 인근 병원 안내까지 단계적으로 이뤄진다. 사랑의달팽이는 2015년부터 참전유공자 958명에게 청력검사 및 맞춤형 보청기
2025년 4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G마켓, 3위 11번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3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2,081,7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데상트코리아의 아메리칸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오는 오는 10일 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브릿지 존에서 ‘펭귄 바이 먼싱웨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대대적 리브랜딩을 거친 먼싱웨어가 스타일리시한 3040세대를 겨냥한 ‘펭귄 바이 먼싱웨어’에 대한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필드뿐 아니라 일상 속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 강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 컨셉은 70년 먼싱웨어 아카이브 속 등장하는 캐릭터 ‘피터 보기(Peter Bogey)’의 취향이 담긴 LP바(Bar)이다. 음악을 즐겨 듣고 골프에 푹 빠져 지내는 피터 보기의 유쾌한 라이프스타일을 녹였다. 인테리어는 은은한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남성 고객을 위한 ‘맨즈 내추럴 카밍 톤 로션’과 ‘맨즈 올커버 카밍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2년 기준, 한국의 남성 화장품 소비액은 1인당 9.6달러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았으며 2024년 국내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1조2,000억 원으로 전년대비 4% 내외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어퓨는 브랜드 최초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로 합친 ‘맨즈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남성 그루밍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특히 MZ세대에게 주목받는 인기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와 협
메디컬 안티에이징 분야 선구자 서구일 모델로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MODELO)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모델로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쌓아온 배우 이시영과 함께 영상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이시영은 등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장면을 소화하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당당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지닌 이시영은 모델로의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이날 이시영은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선케어 브랜드 모델로서
정은지와 서인국이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정은지와 서인국은 27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커플(Couple)'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개국 30주년을 맞은 Mnet은 3월 한 달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를 마련하고 있다. 27일 방송되는 스페셜 무대에서는 정은지와 서인국이 음악방송에서 최초로 신곡 '커플' 무대를 꾸미며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특히 두 사람이 '엠카운트다운'에서 함께하는 무대는 2012년 '올 포 유(All For You)' 이후 13년 만으로 더욱 큰 설렘과 기대를 모은다. 정은지와 서인국이 지
트레저가 새로운 음악 색깔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스페셜 미니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트레저는 지난 7일 발매한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를 통해 그간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YELLOW'를 비롯한 수록곡들의 작사·작곡에 참여, 팬들을 향한 진심을 따스한 봄날을 연상케 하는 음악 색깔로 풀어내 리스너들에게 호평 받았다. 스페셜 미니 앨범임에도 트레저는 자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터차트 집계에 따르면 ‘PLEASURE’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총 71만 6697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코어 팬덤의 지표로 여겨지는 초동 판매량에서 다시 한번 자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