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1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려은단 최고심 콜라보 비타민과 함께하는 새해 첫 카쇼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를 선호하는 ‘큐렌들리 트렌드’를 겨냥한 최고심 콜라보 제품들을 메인으로 의미 있는 새해 건강 선물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1시간 20분 간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카카오톡 단독 판매 최고심 콜라보 제품 등 고려은단 시그니처 비타민 제품들을 소개한다. 쇼핑라이브 시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1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려은단 본사 관
파리바게뜨가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를 테마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표 제품은 정월 대보름의 ‘부럼깨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힘이 아자잣! 복이 호두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잣과 호두 등의 견과를 활용한 제품이다. 전통떡과 만주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선물류도 내놓는다. 2배 길어진 실키롤케익으로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은 ‘1988 실키롤케익’, 로스팅한 호두와 메이플 시럽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모두 잡은 ‘호두 파운드 케익’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 엔시티 위시(NCT WISH) 함께 설
대전·세종·충남은 이른 아침 비 또는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출근길 도로 살얼음에 주의가 요구된다.14일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아가 벗어나 대체로 흐리겠다.오전 일부 지역은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 예상 적설량과 강수량은 각각 1cm, 1mm 내외다.최근 충남권에 많은 눈이 내린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내려가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어, 교통안전에 주의가 요구된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3~2도, 낮 최고기온은 6~9도다.지역별 최저기온은 청양 영하3도, 천안·공주·계룡·당진 영하2도, 홍성·논산·아산·세종·서천 영하1도, 예산·서산·대전 0도, 태안·보령 2도로 예보됐다.낮 최고기온
14일 인천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흐리다가, 기압골의 영향에서 차차 벗어나면서 밤부터 맑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1도, 낮 최고기온은 4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오늘 아침까지 1㎝ 내외의 눈 또는 1㎜ 내외의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3도, 계양구·서구 영하 2도, 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연수구 영하 1도, 동구·중구 0도, 옹진군 2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 4도, 동구·중구 3도, 옹진군 2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4~10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5m 내외로
14일 화요일은 오전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눈·비가 흩날리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수도권과 강원 내륙·산지, 충청권 내륙, 전북 동부, 경북 북부 내륙·북동 산지에 비나 눈이 내리다가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다.일부 강원 내륙·산지에는 오전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산지에는 14일까지 1~5㎝의 눈이 쌓일 것으로 예보됐다. 이밖에 수도권과 충청권, 전라권, 경상권에는 1㎝ 내외의 눈이 흩날릴 것으로 예보됐다.아침 최저기온은 -6~3도, 낮 최고기온은 2~12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도, 인천 1도, 수원 -1도, 춘천 -4도, 강릉 3도, 청주 1도, 대전 0도, 전주 1도, 광주 -3도, 대
신세계스퀘어가 공개 두 달 만에 100만 명에 가까운 관람객을 끌어들이며 서울의 대표적인 콘텐츠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신세계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2월까지 약 99만 2천여 명이 신세계스퀘어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약 1만 4천 명의 국내외 방문객이 찾은 수치로, 전년보다 약 20일 앞서 달성한 기록이다.신세계스퀘어는 압도적인 크기의 스크린(1,292.3㎡)과 함께 몰입감 높은 K-컬처 콘텐츠, 명동의 지리적 이점이 결합되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신세계가 빅히트 뮤직과 협업해 공개한 방탄소년단 뷔와 박효신의 디지털 싱글 영상, 6인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곡 뮤직비디오는 명동 일대를 K-
MBTI(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는 사람의 성격을 16가지 유형으로 나누는 심리 검사로, 한국에서는 단순한 자기 분석을 넘어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여행에서도 MBTI에 따른 개인 성향과 선호를 반영한 맞춤형 제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호텔스닷컴은 MBTI 성격 유형에 기반해 단체 여행과 나홀로 여행에 적합한 여행지를 선정하며,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제시했다.호텔스닷컴 데이터에 따르면, 겨울 시즌 단체 여행과 나홀로 여행 수요가 모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겨울은 보통 로맨틱하거나 가족 중심의 휴가 시즌으로 여겨지지만, 이번 데이터는 개인적 탐험을
종근당은 13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한국프로골프(KPGA)투어와 DP월드투어(DPWT)에서 활약 중인 김민규 프로를 비롯해 남자 국가대표 박정훈 선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강정현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세 선수는 앞으로 참가하는 모든 대회에서 종근당의 기업 로고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제품 ‘락토핏’, 프리미엄 비타민 ‘아임비타’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상의를 착용하게 된다.김민규 프로는 대한민국 최연소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제64회 및 제66회 한국오픈과 제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대회에서 우승하며 통산 3승을 기록했다. 2024년 KPGA 제네시스 포인트와 상금 랭킹 2위를 차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오는 20일까지 새해 첫 뷰티 빅세일 행사인 ‘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습 케어와 안티에이징, 홈에스테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뷰티 제품 3,500여 개를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행사의 주요 혜택으로는 유명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페스타딜’과 매일 오전 11시에 제공되는 랜덤 쿠폰, 첫 구매 고객을 위한 5만 원 할인팩, 그리고 타임 세일 등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단독 선론칭 브랜드와 신규 입점 브랜드의 특별 구성 상품도 준비돼 눈길을 끈다.컬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크리니크의 ‘NEW 이븐 베
데뷔곡 조회 수 1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신인가수 전하연이 트로트계의 새로운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 갈 길이 더 멀다”는 겸손한 다짐과 함께, 그녀의 가창력과 독보적인 매력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013년 걸그룹 GI로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딘 전하연은 2024년 11월, 솔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며 신곡 ‘사랑해 바보야’를 발표했다.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 곡은 전하연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개그맨 김원훈과 유수의 코미디언들과 함께 재미있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터넷 카페에는 “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와 협력해 진행한 ‘커피캡슐 새가버치 프로젝트 2탄’에 총 4만 9천여 명이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새가버치 프로젝트’는 쓰임을 다한 물건을 새활용(업사이클링) 아이템으로 재탄생시키고,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사회에 기부하는 순환 경제 캠페인이다. 네스프레소는 알루미늄 커피캡슐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2022년에 이어 올해도 이 캠페인을 지속했다.지난해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기념해 시작했던 이번 프로젝트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일주일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 약 95%의
롯데가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6863억 원 규모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이번 조치는 1만1067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초 지급일보다 평균 9일 앞당겨 설 연휴 전에 납품대금을 지급할 계획이다.이번 조기 지급에는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롯데웰푸드, 롯데글로벌로지스를 포함한 26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롯데는 이러한 동반성장 활동을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명절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한 조치를 취해왔다.또한, 롯데는 약 1조 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운영해 파트너사의 자금 흐름을 지원하고 있다. 대기업 최초로 그룹 전체에 상생결제시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턱시도 차림의 이색적인 모습으로 직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다. 이번 만남은 인공지능(AI) 기술로 생성된 정 회장의 가상 이미지를 활용한 디지털 포토카드 이벤트로, 직원들의 새해를 격려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 9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본사 1층에 AI 기반 가상 이미지 생성 기술과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디지털 포토카드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옥 근무 직원의 절반을 넘는 800여 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AR 포토카드에는 정 회장이 턱시도 차림으로 미소 짓고 있는 모습과 함께 스파클러를 들고 등장하는 장면이 담겼다. 직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