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오는 5월 서울 보라매공원에 자연을 존중하는 기업철학 ‘농부의 마음’을 담은 정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농심은 지난 25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심은 창업 초기 대방공장부터 현재 본사 사옥에 이르기까지, 지난 60년 간 보라매공원 옆에 터를 두고 있어 지역 주민과 공원 방문객에게 친숙한 기업이다. 농심은 본사 인근에 개최되는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힘을 보태고,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하기로 했다.농심은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농부의 마음’을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최근 영남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1억 5천만원과 5천만원 상당의 의약품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양그룹 계열사인 삼양사와 삼양패키징, 삼양엔씨켐이 성금을 마련했으며,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붙이는 골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파워 플라스타’를 지원했다. 이번에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된 성금과 의약품은 경남 산청과 하동, 경북 의성, 울산 울주, 경남 김해 등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 건강관리 등에 쓰일 예정이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최근 화재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한다
국순당 백세주가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백세주 브랜드 체험은 우리나라 전통주 시장을 개척한 백세주가 탄생한 곳에 위치한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오감을 활용한 독특한 체험으로 진행된다. 박봉담키친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백세주 브랜드 체험 바우처가 제공되며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리브랜딩 백세주 브랜드 체험행사는 백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오감을 활용해 시음을 통한 미각, 시각, 후각 체험 이외에 청각과 촉각에 공간감까지 더한 입체적인 체험으로 백세주의 풍미와 분위기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진행된다.백세주 시음은 백세
청호나이스가 대형 산불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ㄱㅎ 28일 밝혔다. 기부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이번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 사업, 긴급 생필품 지원, 이재민 구호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대형 산불로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구호 인력들과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이재민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며 “더 이상의 인명 피해 없이 산불이 조속히 진화되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할수록'을 전설적으로 불렀던 그룹 부활의 가수 김재희씨가 오는 29일, 신곡 ‘사랑했던 날’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감성 락발라드로, 같은 날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되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자극할 예정이다.김재희씨는 밴드 부활의 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로써, 오랜 시간 음악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왔다. 그는 소공연을 통하여 팬들과 가까이 만날수 있는 작은 음악회를 연 100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점포에서 버스킹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직접 밝혔다.신곡이 나오기까지 그의 인생은 단순히 화려한 무대 위에 머물지 않았다. 그는 사랑하는 아내의 기나긴 간병과 결국엔 머나먼 곳으로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신희영)은 이마트로부터 헌혈증 4,000매와 기부금 5백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후원금은 이마트 임직원의 자발적인 나눔 활동에 회사가 뜻을 함께하며 기금을 더해 마련된 금액이며, 헌혈증은 역시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모은 것으로 의미가 크다.전달된 기부금은 소아암 및 희귀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을 정서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나음소아암센터와 나음소아암쉼터의 운영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이마트 손천식 전무는 “이번 기부는 임직원과 회사가 한마음으로 뜻을 모은 결과로,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경남·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가정을 돕기 위해 총 5억 원 규모의 긴급구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1일 전국 곳곳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 산불이 경남·경북 지역으로 확산되며 피해가 커지고 있다. 현재까지 37명의 사상자와 2만 7천여 명의 이재민이 발생했으며, 주택, 공장, 문화재 등 주요 시설 200여 곳이 전소됐다. 이에 기아대책은 산청, 의성, 울주 등 피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생활 안정을 위해 마스크 2만 장을 긴급 지원했으며, 피해 지역 주민과 아동 가정을 위해 긴급구호 물품, 생활 안정을 위한 물품 키트, 생계비·의료비·주택복구비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이와의 외출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유아 여행용품 ‘젯키즈(JetKids™)’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아이와 함께 나들이나 여행 등 외출을 계획하는 부모들이 많다. 스토케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편안하게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색상,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젯키즈 라인업을 선보였다. 스토케 젯키즈 라인업은 아이와의 외출 및 여행에 최적화된 유아 여행용품 컬렉션이다. 유아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Stokke® JetKids™ BedBox™)’와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백팩(Stokke® Je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라인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기능성 우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경량성과 함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 야외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고윤정이 화보에서 착용한 프레시벤트 고프코어 아이템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프레시벤트 여성 오버핏 바람막이’다. 시원한 착용감이 강점인 오버핏 바람막이로 프레시벤트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봄부터 더운 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에
뷰티 브랜드 '에스와이코스메틱스(L.ASY)'는 오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일부 화장품을 4,100원에 제공하는 ‘만우절 4,10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스와이코스메틱스는 ‘합리적인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일상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감성 기반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스킨케어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가운데 최근에는 피부 고민에 맞춘 기능성 라인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대표 인기 품목을 포함해 총 14종의 제품을 단 하루 동안 4,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에스와이코스메틱스 공식몰 회원이라면 당
가수 박재범의 월드투어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측은 27일 “박재범의 2025 Jay Park World Tour 'Serenades & Body Rolls' In Seoul (2025 제이팍 월드투어 '세레나데즈 앤 바디롤즈' 인 서울) 티켓 일반 예매가 오늘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Serenades & Body Rolls'는 지난 2019년 진행된 'SEXY 4EVA (섹시 포에버)' 이후 약 6년 만에 진행되는 월드투어다. 박재범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감미로운 감성을 나타내는 'Serenades', 그루브와 리듬 타는 동작을 뜻하는 'Body Rolls'를 결합한 타이틀로 다채로운 박재범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박재범은 발매 10주년을
방탄소년단(BTS)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의미 있는 기록을 추가했다. 26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Black Swan’이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5억 회(3월 25일 기준)를 넘어섰다. ‘Black Swan’은 트랩 드럼 비트와 애절한 로파이(lo-fi) 기타 선율, 캐치한 훅(hook)이 조화를 이루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음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깨달은 방탄소년단의 자전적 메시지가 가사에 담겼다. 정규 4집 발매에 앞서 2020년 1월 선공개된 ‘Black Swan’은 당시 미국 메인 송차트 ‘핫 100’(57위),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부터 정례적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주도의 나눔 실천 활동으로, 자원 재순환과 탄소 중립 실현, 그리고 사회 공헌 활동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인 ‘다인어스’가 주관하는 ESG 캠페인이다. ‘다인어스’는 사람(人)과 지구(Earth)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슬로건 ‘TOGETHER, WE GROW(다 함께 더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