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키즈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홍콩관광청과 협업해 온∙오프라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LB키즈가 지난해 홍콩관광청과 함께 진행한 홍콩 여행 기획전과 디즈니랜드 티켓 증정 이벤트 등이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더욱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담은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MLB키즈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는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힙 키즈 인 홍콩(HIP KIDS IN HONG KONG)’을 진행한다. 250만원 상당의 홍콩 가족 여행권과 MLB키즈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특히 4월 24일 단 하루만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전국 460여 개 위탁급식 사업장에서 한끼 식사로 실천하는 지속가능한 식문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구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생활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현재 위탁급식 사업장에서 일일 식수 및 잔식·잔반량 등록시스템 운영, 고객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메뉴 운영, 작은 밥공기·국그릇 선택을 통한 소식 실천 유도, 영양균형의 원볼(One-bowl) 메뉴 제공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음식물 쓰레기 저감에 지속적으로
(사)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유수찬)가 주최·주관한 국내 최대의 사진공모전인 제43회 대한민국사진대전 심사가 지난 18일 대한민국예술인센터 4층 갤러리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대회장 유수찬, 심사위원장 김양평, 운영위원장 이경래를 비롯한 심사위원과 운영위원, 그리고 관람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개심사로 진행되었으며 총 접수된 1,870점의 작품에 대한 개별 채점 방식을 통해 심사가 진행되었다. 대회장은 유수찬 이사장은 “대한민국사진대전이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깊이 있는 작품과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사진계 최고 권위 행사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좋은 작품들이 선정되어 사진예술의 수준을 높이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3일 한국의 매운맛을 입힌 불닭 파이 2종과 불닭 피자 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올 1월 베스트 메뉴인 ‘프레즐’에 대표 K-푸드 ‘떡볶이’를 접목시킨 ‘K-PREZEL’의 첫 주자로 ‘떡꼬치 프레즐’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불닭을 활용해 한국의 매운맛 일명 ‘K-SPICY’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불닭 파이 2종과 불닭 피자는 매운맛을 맛있게 풀어내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평소 매운 음식을 자주 즐기는 매운맛 마니아들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할 때면 매운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렬한 매운맛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새로운 라운드 시즌을 시작하며, 배우 지예은과 함께 협업한 2025 스타일링 화보 ‘지예은 그리고 르꼬끄골프’를 공개했다. 지예은은 드라마, 연극부터 다양한 포맷의 예능 무대까지 섭렵한 폭 넓은 스펙트럼과 특유의 친근함, 귀여운 미소, 센스 있는 입담으로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지상파와 글로벌 OTT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으며 그 존재감을 알렸고, 각종 유행어와 밈을 탄생시키며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화보는 2030 영 골퍼를 타깃으로 리브랜딩한 르꼬끄골프가 활기찬 텐션을 소유한 지예은과 경쾌한 봄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하
농심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협업해 농심 라면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농심은 2022년부터 일본 현지에서 반다이와 함께 농심 라면 키링이 들어간 캡슐토이를 운영해왔다. 지난 3년간 현지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 농심 라면 캡슐토이가 큰 인기를 끄는 것을 확인한 농심은 올해부터 글로벌 시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이번 글로벌 버전은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라면 고유의 감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한글 패키지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전략이다.이번 농심 라면 캡슐토이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육개장사
오케이미디어그룹(대표이사 최용국)은 예림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강남희)과 지난 20일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발달장애인 예술 작가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용국 오케이미디어그룹 대표이사와 강남희 예림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을 비롯해 조합 소속 작가와 각 기관의 실무 관계자가 참석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발달장애인 예술 작가를 전문적·체계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장애인의 직업 능력을 향상하고 예술 분야 취업을 지원하며, 궁극적으로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자립 생활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오케이미디어그룹과 예림사회적협동조합은 각 기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배우 현빈과 함께한 2025 뉴 시즌 컬렉션을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현빈은 햇살 가득한 자연 속에서 모처럼의 평온한 일상을 전하며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시즌 컬렉션과 함께했다. 이번 여름 시즌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배우 현빈을 통해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라이트 카키, 블루 등의 시즌 컬러 티셔츠와 다양한 팬츠를 매치하고 여기에 볼캡과 백팩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한 감각적인 레이어드로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했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더위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대한항공은 지구촌 어린이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은 새로운 온라인 기부 프로그램 ‘플라이트 포 베터 투모로(Flight for Better Tomorrow)’ 캠페인을 전개해 전 세계 어린이를 지원하게 된다. ‘플라이트 포 베터 투모로’ 캠페인은 이르면 올해 5월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전개되며, 참여는 항공권 구매 시 캠페인 배너를 통해 이뤄진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플라이트 포 베터 투모로’의 취지를 알리는 캠페인 영상에 가수 이문세가 재능 기부로 동참해 뜻을 더했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황유민 프로(22·롯데)와 후원을 연장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재계약을 통해 황유민 프로는 세라젬의 공식 모델로서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KLPGA 대회에서 세라젬 로고가 부착된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황유민 프로는 202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데뷔한 이후, 대유위니아 MBN 여자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기록하며 상금 랭킹 11위에 오르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여줬다. 특히 작년에는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2024년 상금 랭킹 4위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KLPGA 대
2025년 4월 기저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슈퍼대디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22일부터 4월 22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164,384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초록우산을 통해 영남권 산불 피해 가구를 위한 8,4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경남·경북·울산 등 산불 피해가 컸던 지역 내 가구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스킨푸드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앰플 등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클렌징, 헤어/바디용 라인을 포함한 자사 제품 5,100개를 기부했다. 스킨푸드는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생수, 물티슈, 수건 등 생필품 4,500개도 기부해 총 9,600개, 8,4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산불 피해 소식을 접하고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다방면으로 검토한 끝에 초록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 굿즈로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은 토트넘 홋스퍼의 구단 로고와 소속 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축구공으로, 일반 축구 경기용 규격인 5호 사이즈로 제작됐다. 손흥민(Son Heung-min) 선수를 비롯해 루카스 베리발(Lucas Bergvall)∙아치 그레이(Archie Gray)∙브레넌 존슨(Brennan Johnson) 등 인기 선수 4인의 사진이 인쇄된 한정판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27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예약하기를 통해 토트넘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