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글로벌 캠페인 ‘Realize Your Hair Fantasy’(이하 헤어 판타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어 판타지 캠페인은 K-뷰티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인 어노브의 제품을 통해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헤어인 부드럽고 매끈하게 빛나는 건강한 머릿결을 실현해 준다는 스토리를 어노브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 메인 화보와 필름은 브랜드 키 컬러인 로즈 베이지와 딥 네이비를 판타지 테마에 맞춰 감각적이고 드라마틱하게 연출해 브랜드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감성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앰배서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끈다. 어노브는 이번
바른치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위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바른치킨은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국가유공자와 유족, 현직 국군 장병, 전현직 직업 군인 및 경찰·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식사 시 치킨 한 마리당 20% 할인, 방문 포장 시 기본 포장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사은 혜택은 매장 방문 시 휴가증, 외박증, 공무원증, 국가보훈등록증 등 신분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제시하거나 유니폼 착용을 통해 인증하면 적용된다. 또한 바른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호국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중순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이유정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세련미 넘치는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이유정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통해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새로운 향수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화보 속 이유정은 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에 섬세한 보랏빛의 반투명 큐빅 보틀이 돋보이는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를 손에 든 채 섬세하고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유정의 초롱하고 맑은 눈빛으로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의 보송하고 은은한 클린 코트향을 표
국순당이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인 국립횡성숲체원과 협력해 숲과 문화를 잇는 산림문화 특성화 캠프 ‘숲결캠프’를 함께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숲결캠프’는 숲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 싶은 가족 및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 및 국립횡성숲체원에서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산림문화 특성화캠프이다. 오는 5월 31일에 1회차가 시작되며 올해 총 4회차가 운영된다.국순당은 횡성양조장 ‘주향로 견학’과 국가 무형유산인 우리 전통주 ‘막걸리 빚기’ 등을 일정별로 진행하는 등 우리 술 문화 체험을 담당한다. 숲결캠프 참가자는 막걸리를 직접 빚는 색다른 체험을 해 볼 수 있다.국순당 주향로는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오는 31일 시작되는 6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올리브영 단독으로 ‘패드 더블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와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60매 본품 2개를 증정하는 풍성한 구성이다. 올리브영은 물론 전 유통 채널에서 최초로 진행된다. 스킨푸드는 패드 더블 기획세트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당근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오는 5월 31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문화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컬처(대표 이경선)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과 자살 예방 및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손잡았다. 지난 14일 위드컬처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LG트윈스와 함께 잠실야구장에서 '생명지킴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가족, 친구,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된 '생명지킴데이' 행사는 올해로 3회차를 맞았다. 이날 경기 시작 전 야외 행사장에서는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이벤트, LG트윈스 선수들의 자살예방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LG트윈스 선수 사인볼과 치킨 상품권이 걸린
그룹 라이즈(RIIZE)와 가수 백현(BAEKHYUN)이 한터 국가별 차트에서 빛나는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30일 오전, 5월 4주 차(집계 기간 5월 19일~5월 25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라이즈와 백현이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부문에서는 라이즈의 'ODYSSEY'가 정상을 차지했다. 라이즈 'ODYSSEY'의 종합 지수는 1만 1141.2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범규의 'BEOMGYU's Mixtape: Panic'(종합 지수 9759.57점), 3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Love Language'(종합 지수 6584점)이다. 이외에도 트리플에스의 'ASSEMBLE25'(종합 지수 6430점)가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KBO와 협업한 굿즈를 제공하는 ‘에코 판타지 위크’ 프로모션을 환경의 날인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자사 채널 성인 회원(만 19세 이상)들을 대상으로 에코 판타지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자사채널 온라인 주문 선착순 1만명에게 KBO 캡 파우치 굿즈와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오는 31일 바다의 날을 앞두고 여름철 해양 안전사고 예방 훈련 및 바다 정화를 위해 모인 한국해양구조협회 경기충남북부지부(경기남부해양재난구조대) 구조대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해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6월 5일 환경의
기빙플러스(대표이사 정형석)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강남구 내 저소득 중장년 1인가구에 생활용품 키트 ‘자상 한 상자’를 전달한다고 30일 밝혔다.지난 29일 강남구 1인가구 커뮤니티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기빙플러스 백준현 팀장과 조정래 대리를 비롯해 김기연 센터장, 홍혜준 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했다.‘자상 한 상자’는 ‘자상하다’는 의미와 ‘자발적 상생협력 기업’의 기부 상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21년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된 기빙플러스의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이번 자상 한 상자에는 건강기능식품과 식료품, 생필품 등이 담겼다. 뚜또, 고려기프트, 아나파코리아, 주식회사 한스팜, 고려은단헬스케어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이 주최·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이하 전통연희축제)가 오는 6월 7일과 8일 양일간 국립국악원에서 개최된다고밝혔다.‘전통연희축제’는 2007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2만여 명이 찾고 있는 대규모 야외축제로 전통연희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는 신록이 짙어지는 계절에 국립국악원 연희마당과 잔디마당에서 전통연희의 아름다움과 미래 가능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축제가 펼쳐진다.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관객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80인의 소고 연희자들이 세대별로 이어지는 연희를 선보일 ‘연희 희망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투어 기업인 디엠지이엔티는 지난달 18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머큐어 서울 마곡에서 한일 양국의 K-콘텐츠 연계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여행사 일본 JTB와 한일 교류 촉진 전략적 협정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디엠지이엔티는 일본 JTB와 함께 한일 양국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인재 육성 및 한류스타 이벤트인 콘서트, 팬미팅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K-콘텐츠, K-뷰티, K-푸드를 전 세계 시장에 차별화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디엠지이엔티는 롯데호텔과 한류사업 전략적 계약을 통해 한류스타와 함께 콘서트, 팬미팅, 해외 매니지먼트 공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일본 JTB와 전략적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SK이노베이션 E&S, 강원도시가스와 손잡고 춘천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 농촌지역 아동복지 향상과 지역 상생에 앞장선다. 행복얼라이언스는 SK이노베이션 E&S가 조성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및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의 재원으로, 결식우려아동 지원 프로그램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춘천 지역 결식우려아동 80명에게 1년간 총 2만 800식의 도시락을 지원하며 농촌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할 계획이다. 지난 29일 춘천시청에서 진행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에는 육동한 춘천시장, 하형은 강원도시가스 대표, 최근호 강원도시가스 사업운영실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사
30년간 여성의 아름다움을 연구해온 클리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가 약사 인플루언서 '꿈약'과 함께 '리치콜라겐·리치엘라스틴' 공동구매 행사를 오는 6월 1일까지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루알엑스 공식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콜라겐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트루알엑스는 "꿈약은 나이에 굴하지 않고 도전하는 삶을 실천하는인물"이라며, 그와의 협업 배경을 설명했다. 꿈약은 자기 관리와 건강 루틴에 진심인 약사이자 건강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다수의팔로워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의 주력 제품인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