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이영건 선수(31)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경북 청송에서 진행된 ‘2025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남자 리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대한산악연맹(KAF)과 국제산악연맹(UIAA) 및 아시아산악연맹(UAAA)이 주최하고 노스페이스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2025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 아시아선수권대회’에는 전 세계 18개국의 최정상급 아이스클라이머들이 대거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한민국 아이스클라이밍 간판스타이자 2024년 국제산악연맹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남자 리드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한 이영건 선수는 올 시즌 첫번째 대회인 청송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Amicosmetic)은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맨즈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제품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이 전국 PX(군 부대마트)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BRTC는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클리니컬 뷰티(Cleanical Beauty)’를 지향하고 있다. 최근 ‘다이소 뷰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충실한 기능을 원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BRTC가 맨즈 뷰티 인기 아이템으로 입소문 나면서 PX까지 유통채널이 확장됐다. 이와 함께 아미코스메틱은 PX 공식 입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 출시를 기념해 다이소 초대형 매장 내 ‘포포몽 하우스(House)’ 쇼룸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포포몽 하우스는 다이소 평택고덕브리티시점에 새롭게 조성된 공간으로, 디자인 콘셉트를 집의 형태로 설정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과 편안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쇼룸은 크게 거실과 욕실로 나뉘어 반려동물의 그루밍과 위생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거실처럼 꾸며진 공간에는 기능성, 저자극, 스트레스 프리(Stress Free), 기호성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펫 티슈와 고양이 모래 같은 실용적인 반려동물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키자니아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한샘의 학생방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팝업 기간 동안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션데스크 높이 조절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의 주요 기능인 버튼 하나로 손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2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Happy New-On Year‘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뉴온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총 4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뉴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최근 패키지를 리뉴얼한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28포)’와 ‘시서스 필 다이어트(4주분)’를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관절플러스 가자추출물, 마디튼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혈당컷 바나바리프 밸런스케어, 뷰네핏 에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10일 송파구 본사에서 대학생 봉사단 9기 ‘다인어스’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에는 봉사단원 20명과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 등 총 30여명이 참석해 ‘다인어스’의 첫 출발을 축하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17년부터 대학생 봉사단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다이닝브랜즈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한 것에 발맞춰 봉사단 명칭 역시 ‘다인어스’로 바꿔 새롭게 출범했다. ‘다인어스’는 다이닝브랜즈그룹(Dining Brands Group)과
발효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관절 보호대 브랜드 '에이더'와 함께 새해 보다 건강한 오피스 라이프를 위한 '붓기 제로 오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19일까지 티젠과 에이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보다 건강한 당류 제로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수분 보충 아이템인 콤부차,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에이더의 붓기 해소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티젠에서는 제품홀더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를 포함한 티젠의 대표제품 9종으로 구성된 '티젠 탕비실 세트'를 제공하고, 에이더에서는 붓기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에이더 이지플로우 슬리브 팬츠와 리커버리 종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다이소에 론칭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을 론칭했다. 크림 3종부터 토너, 밤, 마스크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 세라베이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에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새해 첫 명절 설을 맞아 고품질 한우부터 가성비 높은 미국산 소고기 등 다양한 육류 제품으로 구성한 ‘2025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직접 경매를 통해 출고 당일 생산하는 신선한 한우로 구성한 ‘육감하누’ 선물세트가 첫 선을 보인다. 명절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인기 선물세트로 자리매김한 ‘LA꽃갈비세트(1.8㎏)’도 준비했다. 또, 고기를 오랜 시간 자연 건조하는 몽골리안 방식으로 열풍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바삭 통 육포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과 ‘매콤한맛’ 각 5팩씩 총 10
2025년 1월 비건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러쉬, 2위 아로마티카, 3위 아떼 순으로 분석됐다. 비건 화장품의 세계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17조원으로 추산되며, 2025년에는 약 2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도 환경을 생각한 윤리 소비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업체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건화장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13일부터 1월 13일까지의 비건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6,930,153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35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과 피자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도미노피자가 35주년을 맞아 새롭게 공개한 피자박스에는 도미노피자 모델 손흥민과 35주년 기념 엠블럼이 삽입되어 있다. 이번 35주년 엠블럼에는 국내 최초로 드론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 것을 상징하는 드론과 35라는 숫자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도미노피자는 35주년을 축하하고 국내 최초로 드론 배달을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배달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피자박스에 QR코드를 삽입해 특별 선물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학령기 아동 및 청년들의 마음 건강을 지원하는 심리정서지원 플랫폼 ‘마음하나’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음하나’는 기아대책과 LG전자가 지난 2021년부터 기업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해온 심리정서지원 플랫폼이다. 전문상담 서비스를 시작으로 심리정서 콘텐츠와 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 취약계층 아동을 비롯한 1020세대 이용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공감과 위로를 전달하며 온전한 성장과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기아대책의 사업 전문성을 더해 지원 영역을 확대 및 개편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인 심리정서 지원을 이어 나갈 수 있
2025년 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지난 2024년 12월 13일부터 1월 13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259,9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