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6일부터 2025년 1월 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544,5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출산을 앞둔 직원 가정을 대상으로 ‘육아 동행 지원금’ 1000만 원을 전달하며 직원 지원 정책의 첫발을 뗐다. 지난 2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열린 ‘육아 동행 지원금 전달식’에는 이달 말 출산을 앞둔 김상희 한화갤러리아 과장과 사내 커플인 김진현·박종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지배인 부부가 참석했다. 곧 출산과 육아를 앞둔 참석자들은 회사가 보여준 ‘육아 동행 의지’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김 과장은 “맞벌이 부부에게 출산과 육아는 둘 중 한 명이 휴직을 하더라도 큰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면서 “단순 출산 축하에서 그치는 게 아닌 회사가 직원들의 현실적 부담을 공감하고 함께 하겠다는 말에 큰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2025년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2일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구독(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2025년형·마스터 V7 등 척추 관리 의료기기, 파우제 M8·M6 등 안마의자,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민족 대명절인 설 시즌인 점을 고려해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표 제품인 마스터와 파우제를 결합해서 구독(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해 마스터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최근 고용노동부 주관 ‘2024년 연말 고용노동행정 유공표창(민간 고용서비스 활성화 부문)’에서 기업과 직원이 동시에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1998년 취업 포털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 도입해 구인 구직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구직자 개인의 행동 패턴 및 취향을 분석해 AI 알고리즘 기반 공고를 추천하는 'AI 매칭' 서비스를 강화해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인 기업과 구직자의 매칭률을 향상시켰다. 정규직(잡코리아), 비정규직(알바몬) 채용 플랫폼을 동시 운영하는 잡코리아는 국내 경제활동 인구 대부분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새해를 맞아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2만 2천 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오는 12일까지 외식플랫폼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 메뉴 3만 원 이상 주문 시 5천 원부터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배달의민족 배달 주문과 배민1, 포장 주문 등에 모두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원할머니 보쌈족발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3만 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기본 5천 원의 할인 쿠폰이 주어지고 배민클럽 서비스 가입자 등 이용자별 추가 쿠폰이 발급돼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을
1990년 첫 한국에 진출한 도미노피자가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해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피자에 2003년 첫 출시 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도미노피자만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적용한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두 겹의 씬도우 사이에 댜앙한 치즈를 삽입한 도우다. 이 도우는 2003년 첫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후 모짜렐라, 에멘탈 등 다양한 치즈가 사용된 버전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카망베르 크림치즈 무스, 콰트로 치즈 퐁듀, 모차렐라 피자 치즈를 넣어 바삭함과 풍성함을 살린 제품이다. 이번 도우가 적용된 5종의 제품은 꾸준히 사
매드포갈릭이 새해를 맞아 신메뉴 4종을 출시하며, 더욱 강화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과거의 것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의미를 담은 ‘OLD OUT, WE’RE NEW BACK’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선보이는 신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롭게 개발된 메뉴들로 구성됐다.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 그리고 사이드 메뉴에서 메인 메뉴로 변신한 ‘갈릭 슈림프 프리또’가 그 주인공이다.신메뉴는 고품질 식자재를 선별해 활용하고 레시피를 개선해 맛과 품질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대표 메뉴인 ‘갈릭 명란 파스타’는 저염 백명란과 홍합 육수를
메가MGC커피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피해자 지원에 나섰다.메가MGC커피를 운영하는 앤하우스는 최근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 및 유가족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회사 측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여객기 사고 피해 지원을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지난 3일 국내 유일의 법정 모금, 배분기관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회사의 모든 구성원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빈다"라며 "유가족분들에게는 진심으로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1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자사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월 올영픽을 통해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등 블랙 스네일 특별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기존 레티놀보다 강력한 ‘스네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이다. 닥터지 독자 성분인 ‘스네일 레티놀’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채워
한국파파존스가 새해를 맞아 걸그룹 아이브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낸 TV광고를 공개했다.공개된 신규 광고 속 아이브는 밝고 활기찼던 기존의 콘셉트와 달리 올블랙 의상으로 보다 시크하고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특히 느와르 영화 속 주인공처럼 흑백으로 연출된 아이브 멤버들은 화면을 가득 채운 선명한 컬러의 파파존스 피자들과 대조되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멤버들은 “뭐 먹을 지 ‘정’했어요” “우리끼리 ‘통’했어요” “정통으로 한 판 먹었다”라는 코멘트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파파존스와 아이브가 함께 한 새로운 광고는 TV 채널 뿐 아니라 유튜브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2025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 ‘START YOUR BRAND NOW’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언젠가'라는 말로 브랜드 창업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아임웹과 함께라면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해 9명의 브랜드 오너와 함께한 'START YOUR BRAND' 첫 캠페인에 이어, 두려움을 딛고 시작하는 용기 자체에 대한 진화된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으로, 브랜드 운영을 꿈꾸는 사람들의 현실적인 고민과 아임웹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시작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용기 편’에서는 혼자서는 시작할 용기가 없는 사람도 개발이나 디자인 지식
쇼핑엔티가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티’를 도입한 이후 MZ세대의 호응에 힘입어 매출이 3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지난 10월 시작된 숏티는 상품 정보를 1분 내외로 요약해 보여주는 영상 콘텐츠로, 스마트폰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작됐다. 핵심 정보를 간결하게 전달하는 숏티의 특성은 효율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관심을 끌며 빠르게 자리 잡았다. 도입 두 달 만에 12월 2주차 기준 순주문액은 초기 대비 192% 증가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다. 같은 기간 숏폼 영상 조회수도 160% 늘어나며 콘텐츠 확산에 기여했다.특히 외식보다 가정식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되면서 식품 부문에서의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제7회 열린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2019년 시작한 열린 아트 공모전은 젊은 창작자들이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별마당 도서관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750명의 작가가 작품을 출품했다.작품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접수 시 작품 계획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당선작은 3월 내 발표 예정이며, 5월 말부터 별마당 도서관에 전시된다.올해 공모전은 자유주제와 더불어 '책 이야기에서 얻은 영감'이라는 주제로, 도서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편하게 책을 접할 수 있는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별마당 도서관의 가치를 담으면 된다.공모 분야는 미디어 아트를 포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