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3월 6일, 오사카의 비즈니스 중심가 ‘혼마치’에 2호점을 오픈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고 19일 밝혔다. 할리스는 지난해 5월 일본 오사카에 해외 진출 1호점 ‘난바 마루이점’을 오픈하며 관심을 모았다. 오픈 100일만에 누적 6만명이 방문하며 K-프리미엄 카페의 일본 진출을 알렸다. ‘난바 마루이점’은 소비자는 물론, 일본 미디어에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할리스는 ‘난바 마루이점’의 성공을 바탕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할리스의 일본 2호점은 오사카 혼마치에 자리했다. ‘혼마치’는 난바와 우메다 사이에 위치한
데상트코리아㈜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2025 SS 시즌 ‘크론 퍼포먼스(CHRON PERFORMACE)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봄철 라운드를 앞두고 용품 장만에 나선 골퍼를 겨냥해 같은 크론 라인의 캐디 백, 보스톤 백 등 액세서리 용품도 선보였다. ‘크론 퍼포먼스 골프화’는 데상트 스포츠의 스테디셀러 크론 스니커즈를 모티브로 한다. 스케이트화에서 영감을 받아 2015년 첫 선을 보인 크론 스니커즈는 데상트 상징 ‘스피릿 심볼(Sprit Symbol)’ 이외의 장식을 배제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에 데상트골프 신제품 ‘크론 퍼포먼스 골프화’는 클래식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수요일인 1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춥고 쌀쌀하겠다.기상청은 "당분간 기온이 낮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많겠고, 대부분 해상에서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특히 한파특보가 발효된 경기북·동부와 강원내륙·산지, 충북, 경북북부내륙·북동산지를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겠다.아침 최저기온은 -13~-1도, 낮 최고기온은 0~6도를 오르내리겠다.오전까지 전라권서부와 제주도산지,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충남서해안에 0.1㎝ 미만의 눈이 날리거나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경복대학교가 2023년 5월부터 2025년 1월까지 21개월 연속으로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를 유지했다고 18일 밝혔다.브랜드평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을 대상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산출한 지표다. 평가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디지털 행태와 브랜드 소비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해 이뤄진다.올해 1월 기준 경복대학교의 브랜드평판지수는 총 311만1216으로, 세부적으로는 참여지수 48만3144, 미디어지수 89만2576, 소통지수 83만5235, 커뮤니티지수 90만261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2월(276만7983)보다 12.40% 상승한 수치다.또한 경복대학교는 교육부가 발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의 럭셔리 브랜드 신규 입점과 단독 상품 출시가 지속되며 브랜드와의 협력 관계가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뷰티컬리의 럭셔리 뷰티 카테고리는 약 40% 성장했으며, 이는 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온라인 화장품 부문 성장률 7.5%의 5배를 넘는 수치다.신규 명품 브랜드 입점도 활발하다. 지난해 11월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 뷰티가 입점한 데 이어, 올해 2월에는 프랑스 대표 브랜드 에르메스 퍼퓸&뷰티가 합류했다. 뷰티컬리는 에르메스 향수, 바디, 메이크업 등 26개 상품을 선보이며, 오는 21일까지 해당 브랜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향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컬리 단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자사 공기청정기 중 최대 공기청정면적을 갖춘 133m² 청정면적의 ‘노블 공기청정기2 (AP-4025D)‘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건축학적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기술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코웨이 대표 제품으로 53㎡, 67㎡, 100㎡에 이어 133㎡의 넓은 공간까지 관리 가능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2 (133m²)’는 코웨이만의 필터 기술력과 청정 솔루션으로 제품 크기는 줄이고 청정 성능은 강화했다. 기존 100m² 청정면적 제품 대비 성능은 33% 향상 시키는 동시에 크기는 약 27% 줄여 콤팩트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중국 선전에 위치한 프리미엄 쇼핑몰 ‘치엔하이 완샹청(The MixC)’에 선전 1호점을 열고 중화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선전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와 함께 중국 4대 도시로 꼽히는 경제 중심지로, 글로벌 IT 기업들이 밀집해 ‘중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린다. 젊은 직장인과 고소득층 소비자가 많아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용도가 높고, 1인당 GDP 또한 중국 본토 최상위권에 속할 정도로 높은 구매력을 보인다. 교촌은 이러한 시장 특성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특히, 선전 1호점이 입점한 치엔하이 완샹청은 중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쇼핑몰로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고객의 취향에 맞춰 메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내맘대로 런치’ 프로모션 세트를 선보였다.이번 프로모션은 개별 선호도를 중시하는 최근 외식 트렌드에 맞춰 마련된 것으로, 고객이 피자, 파스타, 라이스 등 메인 메뉴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구성은 2인, 3인, 4인 세트로 나뉘며, 2인은 파스타 또는 라이스 중 하나와 피자 1종, 3인은 파스타·라이스 2종과 피자 1종, 4인은 여기에 사이드 메뉴인 매드 글레이즈드 립이 추가된다.모든 세트에는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선보인 웰빙 식전빵 ‘매드깜빠뉴’, 인기 샐러드 ‘만다린 치킨 샐러드’, 탄산음료 및 커
맘스터치는 전국 1450여 개 매장에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판매를 순차적으로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초기 판매는 308개 매장에서 시작되며, 오는 6일까지 판매 매장이 확대될 예정이다. 제품별 판매점 정보는 맘스터치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에드워드 리 버거’는 맘스터치의 대표 제품인 싸이버거와 비프버거에 에드워드 리 셰프가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와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각각 출시되며,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500여 개 매장에서만 비프버거가 판매된다. 맘스터치는 비프버거의 경쟁력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세트메뉴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대표이사 신유식)이 JB주식회사와 함께 충남·세종 지역 도시가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SNS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B주식회사(대표이사 김영석·우재화)는 천안시를 포함한 충청남도 9개 시·군 및 세종특별자치시의 70만 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업체로, 활발한 SNS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자사 캐릭터 '‘제이버즈’를 활용해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 생활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송식품과 JB주식회사의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50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김삼진)은 자체 운영하는 ‘전통공연예술문화학교’가 2월 18일(화)부터 2025년 신규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통공연예술문화학교(이하 문화학교)’는 1988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예술 아카데미로 전통예술의 생활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총 93개 강좌를 기초반부터 평일저녁반, 단기과정반 등으로 다양화하여 30~40대 수강생의 큰 호응을 얻으며 1,300명이 넘는 수강생이 수료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올해 문화학교는 무용, 기악, 성악 분야 총 99개 강좌를 개설하여 36주 장기과정과 18주 단기과정으로 운영된다. 장기과정은 2월 23일부터 11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봄 시즌을 맞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SS25 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여성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루엣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로는 견고한 데님 원단의 여유로운 핏, 긴 기장으로 디자인된 CORAL과 신축성 강한 슬림 실루엣의 AZALEA가 있다.CLOUD는 로우 웨이스트 스타일, JADE는 신축성 강한 데님 원단으로 제작된 슬림 핏의 미드 라이즈 스타일로 크롭된 기장이 특징이다.남성 컬렉션 또한 미드 라이즈 웨이스트와 여유로운 스트레이트 핏 실루엣의 데님 원단 OCEAN, 가장 여유로운 핏과 루즈한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나물을 별도의 손질과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국산 데친 나물’ 4종(고사리, 시래기, 곤드레, 취나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외식비 상승으로 ‘홈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전문점 반찬이나 밀키트를 활용한 ‘집밥’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깐깐하게 선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편의형 데친 나물 4종을 기획했다. ‘국산 데친 나물’은 불리고 데치고 다듬는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조리의 간편성을 높인 제품이다. 지정 산지에서 수확된 고품질의 국내산 나물에 풀무원의 제조 노하우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