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 이채영과 함께한 새로운 25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베이스로 수프라 특유의 빈티지한 스트릿 감성과 이채영의 자유롭고 힙한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공간에서 연출된 분위기는 스타일에 있어 개성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특히 수프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기도 하는 ‘뉴 크라운 심볼’을 다양하게 활용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이채영은 뉴 크라운 심볼이 더해진 반팔 티셔츠와 여성 실루엣이 강조된 여름 바람막이, 볼캡 등 수프라의
모공 전문 케어 브랜드 뷰드 (Vude)에서 첫 청매실 라인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100% 국내산 청매실씨 가루를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부드럽고 효과적인 각질 케어를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모공 탄력 개선 및 피지 분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Anti-Pore S’를 포함해 모공 집중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완성됐다. 또한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쫀득하고 밀도 높은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세정해 준다. 특히 팩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물과 함께 사용해 일반 클렌징폼처럼도 활용할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지난 7일, 군포시와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 134번째 협력 지자체를 맞이하며 결식우려아동 사회안전망을 더욱 견고히 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134개 지자체와 손잡고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지속 확대해왔다. 이를 통해 지원 준비 중인 아동 포함 총 8천여 명의 결식우려아동을 대상으로, 약 178만 식의 행복도시락을 지원해 나가고 있다. 아동 결식 문제 해결을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해온 의미 있는 성과다. 이번에는 군포시가 134번째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력 지자체로 참여한다. 군포시 내 결식우려아동 40명 대상, 1년간 행복도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필리핀한글학교에 재외동포 아동, 청소년의 한글 및 교과 학습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을 지원하며 효과성을 입증했다.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한글학교는 현지 한인 학생 및 다문화 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기관으로, 지난 해 12월 아이스크림에듀 공공제휴사업실을 중심으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필리핀한글학교는 AI 기반 학습 시스템과 풍부한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홈런을 통해 학생별 한국어 학습 차이 및 디지털 학습 접근성 등 수업 운영에 대한 문제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발음을 듣고 화면에 제시된
한성에프아이는 자사 브랜드 올포유, 레노마골프, 테일러메이드어패럴, 오닐을 통해 경북·경남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한 10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돕고,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기부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며,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 위주로 구성돼 실용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2025년 4월 안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블루엘리펀트 안경, 3위 스틸러 안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8일부터 4월 8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5,447,958개를 분석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는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에어서울과 함께한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을 성료 했다고 밝혔다. 네파크루(NEPA CREW)는 네파가 2023년부터 운영 중인 아웃도어 커뮤니티로,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암벽 등반, 계곡 트레킹 등 자연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에어서울과의 협업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참가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은 일본 돗토리현의 자연 명소를 직접 체험하는 여정으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건조한 날씨로 인해 모발 케어가 중요해진 환절기를 맞아, 콤부차 샴푸 & 마스크와 아나토 헤어 오일 등 헤어 케어 라인 제품들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콤부차 샴푸 & 마스크는 콤부차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의 각종 노폐물들과 펌이나 염색 등 시술 후 두피와 모발에 남아있을 수 있는 화학 성분들로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특히, 콤부차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아, 건조한 날씨로 인해 탈모 증상이 심해지는 환절기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아나토 헤어 오일은 아르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지난 4일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장애인들의 야외활동 일일 도우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서 여성장애인들과 매칭을 통해 전통 문화를 체험했다. 이후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공원을 둘러보며 봄꽃 향기를 느끼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지난 2003년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봉사 모임으로 이동 및 신체활동에 제한이 있는 주변 이웃을 대상으로 사회적·정서적 재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야외활동 체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국내 야구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야구왕(대표이사 이찬혁)’이 최근 오픈했다. 야구왕은 KBO 리그 10개 전 구단을 아우르는 종합 커뮤니티다. 특히 구단별 응원 게시판은 물론 실시간 응원 채팅 기능, 포인트 랭킹 시스템, 포토존 등을 두루 갖춘 야구 팬 특화 커뮤니티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야구왕은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SSG 랜더스 ▲KIA 타이거즈 ▲KT 위즈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키움 히어로즈 등 전 구단을 위한 전용 게시판을 제공한다. 덕분에 팬들이 자유롭게 응원 글과 정보 콘텐츠, 분석 콘텐츠 등을 올릴 수 있다. 팀별 게시판 뿐 아니라 전체 야구 팬들을 위한 '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감자아일랜드가 참가해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은 라면박람회는 국내외 라면 브랜드와 관련 식품, 푸드테크 스타트업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총 방문객 수 5만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감자아일랜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매콤한 맛과 유쾌한 콘셉트로 무장한 특별 한정 맥주 ‘고추고스트’를 첫 공개했다. 청양고추, 베트남 쥐똥고추, 캐롤라이나 리퍼, 하바네로 등 세계 각지의 매운 고추들을 담아낸 매콤 알싸한 IPA 스타일의 이 맥주는 ‘라면과 어울리는 맥주’로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부스에서는 ‘꽝 없는
무한리필 샤브샤브 및 편백찜 전문 브랜드 '샤브르정원'이 2025년 4월 3일 용인 죽전점을 새롭게 열었다. 이곳은 130평 규모의 넓은 공간과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단국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회식이나 단체 식사 장소로 적합하다. 특히 개점을 기념해 평일 성인을 대상으로 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이벤트를 특별 가격 19,900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샤브르정원은 다양한 호텔식 뷔페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창업 브랜드로서, 한식, 양식, 중식부터 분식과 디저트까지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신선하게 준비된 샐러드바는 건강을 고려하는
영화 ‘로비’의 박병은이 차갑고 냉소적이면서도 코믹한 입담을 자랑했다. 영화 '로비'에서 박병은이 분한 손광우는 창욱 역의 하정우가 이끄는 스타트업과 반대로 회사의 기술력은 없지만 사업수완과 로비력이 좋아서 승승장구하는 인물이다. 영화 시작부터 박병은은 등장과 함께 하정우와 쉴 새 없는 몰아치는 티키타카로 몰입도를 높이고, 관객들의 웃음을 사냥하기 시작한다. 특히 냉정해 보이는 비주얼과 달리 "I have to", "Alright, Alright 코다리" 등 영어와 한국어를 묘하게 섞어 쓰며 문법에 맞지 않는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펼치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저항 없이 웃게 만든다. 박병은은 '로비'에서는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