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과거 오피스 상권에 위치해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애용되던 시기에는 어두운 조명과 블랙 인테리어가 어울렸을지도 모른다. 특히 와인을 전시하느라 저장고처럼 꾸며진 매장들은 마치 와인 동굴을 연상시키기도 했다.하지만 분위기가 변했다. 어두침침했던 이전의 분위기를 탈피해 밝고 따뜻한 베이지톤 무드와 감각적인 미드센츄리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바꾸고 남녀노소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최근 변화된 외식트렌드에 발맞춰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과감한 메뉴 개편과 서비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몰입, 휴식, 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BEREX 트리플체어(MC-R01)’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다양한 사용 목적과 상황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이 제품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했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 형태가 공간에 품격을 더하며, 잉크 블랙, 와인 레드, 카멜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인테리어 분위기
하림이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로 ‘2024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햄 부문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육가공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 육가공품 품질 경연대회로, 소비자들에게 국내 육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지난해 말 열린 대회에는 60개 넘는 육가공 제품이 출품됐으며, 제품의 외관, 색상, 육질, 향미 등을 토대로 두 번의 심사를 거친 끝에, 햄·프레스햄·소시지·생햄·발효소시지 등 5개 부문별 올해 최고의 제품들이 선정됐다. 햄 부문
보람상조가 외식 및 급식 업계를 대상으로 특화된 상조 서비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협력 모델 구축에 나섰다. 보람그룹의 상조 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는 백년가에프엔씨, 글로벌 식음료 서비스 기업 아라마크와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보람상조라이프 김기태 대표, 백년가 이기영 회장, 아라마크 김성은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상조업계와 외식·급식업계가 업계 맞춤형 상조 상품을 개발·제공에 뜻을 모았다보람상조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백년가와 아라마크의 약 3,000여 임직원에게 상조 서비스 ‘보람550’을 제공하며, 이들의 복지 수준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보람550’은 고
농심이 지난 4일부터 5일, 이틀간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돔에서 열린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FANS CHOICE with 농심 신라면)을 엔하이픈에게 시상했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은 수차례 일본 오리콘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K푸드와 K컬처를 알리는 데 공헌했다.골든디스크 어워즈는 한 해동안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6만명의 글로벌 K팝 팬들이 현장에 참여해 큰 호응을 거뒀다. 농심은 현장 관객뿐만 아니라 중계를 통해 공연을 시청하는 약 500만 명의 팬에게도 농심 신라면상의 취지를 적극 알렸다.농심은 특별상 시상 외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홈 헬스케어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로 꾸몄다.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7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은 척추(C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인 ‘대동여주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주와 현대미술을 결합한 첫 아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7일 공개된 ‘고운달 X 장욱진 아트 에디션’은 전통 증류주와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한정이다.이번 에디션은 국내 최초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 이종기 명인의 증류주 ‘고운달 백자 10년 숙성’과 한국 현대미술 거장 장욱진 화가의 대표작 <강_1987>을 결합한 제품이다. 고운달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달항아리 주병에 장욱진 작가의 <강_1987>을 레이블로 담았으며, 서랍형 아트 케이스를 통해 고운달 백자와 친필 사인 및 에디션 넘버링이 포함된 장욱진의 판화 작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새로운 무선 이어버드 베오플레이 일레븐(Beoplay Eleve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베오플레이 일레븐은 이전 모델인 베오플레이 EX(Beoplay EX)를 기반으로 하여 더욱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기능, 트랜스퍼런시(Transparency)모드 그리고 음성 선명도 개선을 통해 더욱 향상된 음향 성능을 자랑한다. 베오플레이 일레븐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저주파 대역에서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두 배로 높였고 다양한 귀 모양과 크기에 맞춰 최적화된 기술로 지금까지 뱅앤올룹슨의 이어버드에 적용된 최고 수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된 6개의
CU가 선보인 이색 디저트 ‘수건케이크’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예약 판매 4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 CU의 자체 O4O앱 포켓CU에서 지난 2일부터 예약 판매된 수건케이크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앱 내 검색어 1위를 유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수건케이크는 얇은 크레이프에 크림을 채운 중국 디저트 마오진젠(毛巾卷)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으로, 수건을 말아놓은 듯한 독특한 외형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은 물론,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해져 SNS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CU는 업계 최초로 ‘405 생크림수건케이크’와 ‘405 초코수건케이크’ 두 가지 맛을 선보였다. 생크림수건케이크는 쫀득한
KT&G 상상마당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한 사진전 ‘언제나 누리봄’을 오는 2월 27일까지 KT&G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누리봄은 ‘우리 모두가 세상(누리)을 희망차게 가꾸는 사람이 되자’라는 뜻의 순 우리말이다. KT&G 상상마당은 일제강점기에 많은 부분이 훼손 및 변형되면서도 꿋꿋하게 누리봄 정신을 지켜 온 창덕궁의 모습을 통해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하였다. 이번 사진전에는 ‘제8회 KT&G SKOPF’ 올해의 사진가와 뮤지엄한미의 ‘MH Talent Portfolio’에 선정되어 국내에서 주목받는 김성수 사진가가 참여했다. 관람객들은 인정전, 낙선재 등 창덕궁 내 전각과 후원을 사진가 특유의 매력적인 흑백 사진으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지난해 일본 헤어케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2024년 한 해 동안 어노브의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량은 250만 개를 돌파했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15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일본 전역의 오프라인 드럭 스토어 1,300여 곳에 입점하며, 일본 헤어케어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헤어케어 강국’ 일본에서의 성공 요인으로는 어노브만의 감각적이면서 아이코닉한 브랜드 감성이 꼽힌다. 어노브 관계자에 따르면, 이전에는 없었던 특유의 꾸덕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과 로즈 베이지 핑크, 딥 네이비 컬러 조합의 감각적인 패키징, 자체 조향 기술을 담은 은은
국순당이 설을 맞아 우리나라 대표 약주인 백세주 선물세트와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세트,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세트’,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다양한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추천한다고 7일 밝혔다.백세주는 30년 넘게 사랑받은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이며,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된 술로 우리나라 대표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아 민속 명절 선물로 적당하다. 지난해 리브랜딩한 백세주는 우리 전통주의 특징인 향취는 고스란히 계승하고 음식과 곁들였을 때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도록 개선했다.‘백세주 VIP선물세트’는 백세주 3병과 백세주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