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 백지원이 4막에서도 든든한 존재감을 알렸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4막에서 백지원은 애순이네의 포근한 동반자이자 든든한 정신적 지주가 되어주는 경자 이모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IMF 시기 양금명(아이유 분)이 신랑감인 박충섭(김선호 분)을 데려왔을 때도, 양은명(강유석 분)이 동업자 대신 누명을 써 감옥 가게 생겼을 때도 그 곁에는 한결같이 해녀 이모 홍경자(백지원 분)가 있었으며, 양관식(박해준 분)이 갑자기 떡하니 계약한 가게 ‘금은동이네’에서의 성공 스토리를 쓰기 시작할 때도 빠지지 않고 함께했다. 특히 은명이를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오애
보이그룹 이븐(EVNNE)이 신곡 ‘HOT MESS’ 리믹스 버전을 발표하며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1일 “이븐(EVNNE)이 오늘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최근 발매한 미니 4집 ‘HOT MESS’의 리믹스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들은 이븐(EVNNE)의 네 번째 리믹스 프로젝트로,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꾸준히 리믹스 음원들을 공개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자랑해 왔다. 총 2개의 트랙이 담긴 ‘HOT MESS’ 리믹스 버전은 프로듀서 겸 DJ h4rdy(하디)와 HANAEL(하나엘)이 재해석해 다채로운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첫 번째 트랙 ‘HOT MESS(h4rdy Remix)’ 버전은 원곡의 키치한 무드를 투
‘폭싹 속았수다’의 문소리의 열연이 빛났다.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문소리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도 오애순 캐릭터를 통해 ‘최애캐’로 만들어냈다. 디테일에 집중하는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문소리는 외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대사, 말투, 톤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신경 쓰며 아이유와 그라데이션 싱크로율로 공개 때부터 화제였다. 매 회차 공개 때마다 둘의 얼굴 근육, 표정, 시그니처 대사 "나 너무 좋아", "힝"까지 똑같이 닮았다는 반응이 계속 이어졌다. 애순 캐릭터가 체질인 것 같은 문소리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흡인력 있는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스터 V9, 파우제 M8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파우제 출시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가는 물론 사은품, 무상 수거 서비스까지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 가정의 달 우리 가족에게 세라젬으로 진심을 전해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4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특히 5월은 어린이날(5일)을 시작으로 어버이날(8일), 스승의 날(15일), 부부의 날(21일) 등 가족과 은인 등 감사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달로, 세라젬은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행
bhc 치킨, 아웃백,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최근 사상 최대의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총 2억 원 상당의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선적으로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 주민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억원의 후원금과 약 2만 5천세트의 간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될 후원금은 이재민 대상 생필품 및 주거 지원, 산불 피해 지역의 긴급 복구 작업, 지역사회 재건 지원 등 다양한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재민과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자원봉사자, 그리고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승정)의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이 주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주요 매장에 입점한 가운데 허니 멜팅 립을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4월부터는 순차적으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을 입점해 주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점으로 고객 밀착형 유통망을 적극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보송한 제형의 선스틱으로 2018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18만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특히 동남아시아, 중동
농심이 4월부터 소방청과 함께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농심과 소방청이 2021년부터 5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이 캠페인은 화재안전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헌신을 알리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농심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웅소방관’ 3명의 사연을 담은 신라면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화재경보기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신라면 포장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영웅소방관의 활약을 볼 수 있다.사연을 전할 ‘영웅소방관’ 3명은 각각 화재구조(김수련 소방위), 구급(김지은 소방위), 항공구조구급(이승효 소방위) 분야에서 근무 중으로, 위급한 상황에서 생명을 구한 사
삼표그룹이 경북과 경남, 울산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역대 최대 규모의 산불로 인해 보금자리를 잃고 고통받고 있는 이재민을 신속히 지원하고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북과 경남, 울산 등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사업, 긴급 생필품 지원, 임시 주거공간 제공 등 다양한 긴급 구호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한편 삼표그룹은 그간 산불 등 국가적 재난 상황이 닥칠 때 마다 아픔을 나누는데 동참해 왔다. 삼표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시멘트는 지난 2022년 3월,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을 함유해 파워풀한 수분 보충은 물론, 보다 가볍고 산뜻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라임 특유의 상쾌한 향은 물론 형광 그린컬러로 시각적인 활기와 산뜻함을 강조했다. 특히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상쾌한 라임향과 제로 칼로리 조합으로 운동 전후는 물론 점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초·중·고 모든 학교 및 26개 위(Wee) 센터를 대상으로 유니세프 사회정서교육(Social and Emotional Learning, SEL) 자료 <나를 찾는 마음여행>을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어린이 및 보호자가 긍정적, 부정적 감정을 제대로 이해하고 인정할 수 있는 마음 문해력에서 건강한 마음이 시작된다는 점에서 2022년부터 ‘마음건강 문해력’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이번 교육자료는 유니세프와 세계보건기구가 어린이의 마음건강 지원을 위해 개발한 자료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국내 아동·청소년 상황에 맞게 재구성한 것으로 연령별로 이해하기 쉽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과즙 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신제품으로 ‘레몬애사비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팅글(Tingle)’은 일화가 선보이는 과즙 음료 브랜드로, 청량감과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레몬애사비스틱’은 레몬애사비소다의 액상 스틱 제품으로, 저속노화 트렌드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애사비)를 함유하고 있다.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으로 특유의 식초 맛은 덜고 새콤달콤한 풍미를 살렸다.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클렌즈 스틱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국산 사과초모식초 10000 mg이 들어있으며, 당류 0g의 무설탕 제품이다. 스틱 1개
뷰티 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영남 지역 대형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해 약 1억 8천만 원 상당의 닥터지 제품 6천 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기업으로 산불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들을 위해 샴푸, 클렌징폼, 바디워시, 보습 크림 등 닥터지 제품 6,000개 후원을 결정했다. 전달된 제품은 피해 주민은 물론 현장에서 불철주야 힘쓰고 있는 소방관, 자원봉사자들에게도 전달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자립준비청년과 영케어러를 지원하는 '청자기(청년들의 자립 이야기)'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 긴급 생계비, 주거비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업과 예체
2025년 4월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3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8,696,1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됐다. 2025년 4월 백화점 브랜드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