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는 전설적인 오컬트 소설 《퇴마록》의 국내편 전권을 전자책으로 독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형 블록버스터 오컬트 소설 《퇴마록》은 국내를 시작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악의 집단과 맞서는 퇴마사 4인방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온라인 연재 당시 누적 조회 수 2억 3,800만 회를 기록했으며, 종이책 출간 이후 한국 장르소설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며 누적 판매량 1,000만 부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이번 전자책 공개는 애니메이션 영화 ‘퇴마록’의 개봉과 맞물려 독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3월 11일까지 독점 공개되는 전자책은 애니메이션 런칭 포스터를 활용한 특별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주요 기업에서 신규 직원 채용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하나생명보험, KT스카이라이프, 아이비케이연금보험, 다우데이타, 두산모트롤, HD현대에너지솔루션 등이다. ◇ 하나생명보험이 오는 25일까지 ‘2025년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채용 부문은 영업, 상품/계리, 고객서비스, 경영지원, 자산운용으로 직무별로 한 자릿수 인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하나생명보험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 대졸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전문자격증, 금융전문자격증, 데이터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하여 채용한다. 채용 절차
풀무원식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더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용 음료 ‘비타미니즈’ 3종(딸기, 망고, 자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비타미니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B1, 비타민C, 비타민D 등 3가지 비타민 함유로 건강함을 더한 어린이 혼합음료로 과일 본연의 은은한 단맛을 한 팩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비타미니즈’는 무균 충진 시스템에서 제조돼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멸균 종이팩 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냉장 보관하여 차갑게 마시거나 냉동 보관 후
프랜차이즈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창업 비용 최대 4,000만원을 지원하는 올인원 통큰 패키지 특별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50개점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창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약 1,100만원 상당의 가맹비를 비롯해 로열티, 교육비, 설계비, 간판 비용 등 약 4,000만원 상당의 주요 창업 비용을 본사가 전액 지원한다. 또한 인테리어 자율 시공 및 주방 기기와 기물의 자체 구입도 허용, 운영 자율성을 높이고 가맹 초기 비용 부담을 파격적으로 낮췄다.육수당은 외식 전문 기업 '이연에프엔씨'의 국밥 브랜드로 3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창업
금요일인 21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가 크게 떨어지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당분간 기온이 낮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다.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2~-2도를 오르내리겠다. 낮 최고기온은 0~7도가 되겠다.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7~2도, 최고 5~11도) 수준을 밑돌겠다.주요 오전 최저기온은 ▲서울 영하 7도 ▲인천 영하 6도 ▲수원 영하 7도 ▲춘천 영하 11도 ▲강릉 영하 5도 ▲청주 영하 6도 ▲대전 영하 6도 ▲전주 영하 6도 ▲광주 영하 4도 ▲대구 영하 5도 ▲부산 영하 3도 ▲제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누들핏 튀김우동맛은 가쓰오부시와 미역으로 우려낸 깊고 개운한 ‘농심 튀김우동(1990년 출시)’ 고유의 국물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130kcal의 낮은 칼로리를 구현했고,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했다.농심 관계자는 “누들핏은 농심 라면 고유의 국물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올 한 해 다양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분식 프랜차이즈 ‘감탄떡볶이’가 20일부터 민들레마음에서 출시한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 작가들의 그림이 담긴 특별한 굿즈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의 그림에서 탄생한 캐릭터 브랜드 민들레마음의 굿즈와 함께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단순한 경품 행사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 작가들의 예술적 재능을 알리고 후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객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특별한 기회를 경험할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기존 스크래치 행사와 차별화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행운당첨 이벤트는 고객이 매장
밀알복지재단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알레그로’의 신입단원을 2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알레그로(Allegro)는 ‘빠르게’ 또는 ‘밝고 명랑하게 연주하다’라는 의미의 음악 용어다. 밀알복지재단은 발달장애 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사회와 소통하며 성장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KB국민카드의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올해 ‘알레그로(Allegrow)’를 창단했다.모집 대상은 만 12세부터 24세 이하의 발달장애인으로, 현악기 연주가 가능하며 수도권에 거주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알레그로에 신입단원에 지원하고자 하는 자는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3분 이내의 연주
세라젬이 인도 우타라칸드(Uttarakhand) 주에 교육여건 개선사업 ‘드림스쿨(Dream School)’의 13번째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세라젬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인도 우타라칸드 주에 위치한 중-고등학교(Government Inter College)에 최신 컴퓨터, 프린터, 컴퓨터 책상 등 IT 용품을 전달하고 IT 랩실을 개선하는 등 쾌적한 디지털 교육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드림스쿨 프로젝트는 세라젬 인도법인이 ‘아이들의 미래가 인도의 미래다’라는 슬로건 아래 인도의 교육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6년 첫 착공 후 2017년부터 구르가온, 뭄바이 등 12개 지역에 드림스쿨을 열어
롯데칠성음료가 운영하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싱글몰트 위스키와 고숙성 위스키의 풍미를 강조한 한정판 3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SCOTCH BLUE SINGLE MALT COLLECTION)’, ‘스카치블루 30년(SCOTCH BLUE 30 YEARS OLD)’, ‘스카치블루 30년 & 키몰트(Key Malt) 세트’다.‘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은 대표적인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네 가지 풍미를 담아 구성됐다. 묵직한 셰리 캐스크(Sherry Cask), 바닐라와 시트러스 향이 강조된 버번 캐스크(Bourbon Cask), 은은한 피트향을 지닌 피티드 몰트(Peated Malt), 강렬한 풍미가 특징인 배치 스트랭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이 주관한 꿈의 예술단 해외 전문가 연계 워크숍 ‘예술교육가의 변화와 성장’이 지난 18일(화) 공간 오즈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워크숍은 국내외 예술교육가들이 모여 사회 변화를 이끄는 예술교육자의 잠재력과 역할을 탐구하는 자리였다. 특히 전국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무용‧극을 통해 다면적 성장을 지원하는 예술감독, 교육강사, 창작인력, 행정담당자 등으로 꾸려진 ‘꿈의 예술단’ 관계자들이 모여 문화예술교육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이었다.또한 ‘티칭 아티스트(가르치는 예술가)의 아버지’
CJ프레시웨이가 3월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총망라한 B2B 전문 식음 박람회다. 19일은 사전 초청받은 산업 관계자, 20일은 일반 관람객 대상으로 운영된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푸드 솔루션 생태계’를 주제로 외식 및 급식 사업자의 비즈니스 고민을 해결할 맞춤형 가이드를 제공한다. ‘2024 레드닷 어워드’ 수상작인 CJ프레시웨이의 가상 외식 브랜드 ‘대간(大幹)’의 매장 인테리어를 가상현실(VR)로 체험하는 공간이 마련되고, 소규모 식당부터 프랜차이즈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어린이 이온음료 브랜드 ‘아이맑음’을 신규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일화가 새롭게 선보인 ‘아이맑음’은 영유아를 위한 음료 브랜드로, 국산 사과, 배, 샤인머스켓, 도라지 농축액이 사용됐다.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아이들의 수분 섭취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맑음은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의 제조·가공·유통·판매를 권장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정한 기준에 적합한 제품에 대해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아이맑음에는 아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