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백세주’를 중심으로 여름철 해변가에서 브랜드 체험 등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순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백세주 음용법과 백세주하이볼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국순당은 강릉 경포해변에서 이번 주부터 8월 중순까지 주변 상권의 주요 업소들과 협업해 백세주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음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포해변에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리는 ‘경포썸머페스티벌’에서는 ‘백세주 부스’를 운영한다. ‘경포썸머페스티벌’은 푸른 동해와 새하얀 백사장에서 펼쳐지는 여름 축제로 강릉시가 주최한다. 백세주 부스에서는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건강관리 습관을 만들어 주고자 진행한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1’의 성과에 힘입어, 팀 참여 방식을 새롭게 도입한 시즌2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라젬의 헬스케어 측정 서비스 ‘세라체크’를 활용한 이번 챌린지는 8월 3일까지 전국 웰카페&라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는 주 1회 이상 체지방률을 측정하고, 감량 수치에 따라 다양한 건강 및 뷰티 제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세라젬이 제안하는 ‘7가지 건강 습관(7-HABIT)’의 바탕이 되는 ‘내 몸을 정확히 아는 것’에서 착안해, 건강 관리를 생활 속에서 실천
대상㈜ 청정원이 ‘황금 클로렐라’로 더 건강한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청정원 ‘콩담백면’은 밀가루 면 대비 낮은 칼로리와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콩담백면’은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10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고,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1% 신장했다. 이에 대상㈜은 ‘황금 클로렐라’로 기존 사리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콩담백면 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황금 클로렐라’ 함량을 기존 사리면 대비 약 6배 높여 황금빛 면발을 구현해 더욱 먹음직스럽게 만든 제품이다. 미세조류 배양 기술
‘화깨수’가 짠한형 신동엽을 모델로 기용과 과학적 효능으로 누적판매 200만포를 훌쩍 돌파하며 독창적인 전략으로 숙취해소제 시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숙취해소제 화깨수 제조·판매 전문기업인 엘에스바이오(LSBIO, 대표 장대용)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제품 효능을 기반으로 신동엽 모델기용과 편의점 3사 입점, 쿠팡판매 2위를 기록하며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화깨수는 숙취해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숙취해소 관련 표현을 사용 허가를 받았다. 엘에스바이오 장대용 대표는 “숙취해소제는 꾸준히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시장이다. 이 시장을 미리 선
할리스가 멤버십 앱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할리스(WELCOME HOLL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멤버십 적립 제도인 ‘CROWN(크라운)’을 통해 등급제 형태로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매월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 호응이 뜨겁다. 할리스는 오는 29일까지 신규 멤버십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웰컴 할리스(WELCOME HOLL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입 즉시 할리스의 베스트 음료 5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은 월별, 등급별로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로운 메뉴를 위한 쿠폰 혜
텍스처 엔터테인먼트 소속 허성범 크리에이터가 서울시 주관의 크리에이터 간담회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서울시장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시 정책 방향 및 미래 변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허성범을 비롯해 여러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날 허성범은 AI 콘텐츠 관련 크리에이터로서 최신 기술과 공공의 접점을 이야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허성범은 오늘(22일) 서울시주관 AI 창의행정 발표회 자리에 민간 전문가 평가단 자격으로 참여 했다고도 전해진다. 한편, 허성범은 최근 민간과 공공 영역을 아우르는 AI 분야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이하 아르코)는 공연예술 축제 통합 브랜드 ‘아르코 썸 페스타(ARKO SUM FESTA, 이하 아르코썸페스타)’ 2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무대가 개막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2차 라인업에는 모든 세대를 관객으로 아우르며, 국내·외 예술 교류를 확대하는 5개의 공연예술축제로 진행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5개 축제로는 ▲‘청소년을 위한 공연예술축제’, ▲‘늘푸른연극제’,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밀양’, ▲‘품앗이공연예술축제’, ▲‘한국을 빛내는 해외무용스타 초청공연 ’으로 진행된다.오는 7월 29일(화)부터 8월 5일(화)까지 아르코꿈밭극장에서 열리는 ‘청소년을 위한 공연예술축제’는 국내 대
사단법인 한국패션모델예술 협회가 주최하는 제 1회 2025 더 베스트 모델 온 더 런웨이 (THE BEST MODEL ON THE RUNWAY 1st )가 오는 25일 오후 5시 삼성동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국내외 K-패션의 미래를 함께할 K-글로벌 모델을 선발하며 패션과 아트, 문화적 결합을 통해 패션산업의 미래 성장에 기여하는 패션문화예술인으로의 전문성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또한 패션모델의 다각적 활동과 패션산업 및 문화를 활성화시키며, 기존의 틀을 깨고 세계적인 활동을 통한 창의적인 모델산업 트렌드를 이끌어갈 K콘텐츠로 주목을 받고 있다.더 베스트 모델 온 더 런웨이의 수상자는 서울패션위크 오디션
청호나이스는 '제32차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공식회의’의 성공을 위해 22일 공식 협찬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2025년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이날 진행된 MOU 체결에 따라 제3차 고위관리회의(SOM3)가 열리는 인천 송도 컨벤시아 행사장에 자사의 대표 제품인 대용량 얼음정수기 및 제빙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지원은 무더운 여름철, 회의에 참석하는 국내외 주요 인사들이 언제든지 얼음물을 마시며 보다 시원한 환경에서 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개발한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통해 K-정수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교원그룹의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이 여름철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호캉스와 미디어아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오리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피오리움 패키지는 여름방학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남원시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피오리움’은 자연과 빛을 테마로 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으로, 남원의 새로운 문화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피오리움과의 연계를 통해 투숙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피오리움 패키지는 객실 1박, 피오리움 입장권 3매, 조식 뷔페 이용권 3매, 가든풀 입장권 3매, 옛날 팥빙수, 키즈 선물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항공사 에어서울(Air Seoul)과 협업해 여름 휴가철 특별한 탑승 경험을 제안하는 ‘Fly Comfy(플라이 컴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여행 성수기인 8월, 많은 이들이 장거리 이동의 피로를 줄여줄 ‘편안한 여행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여행의 질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편안함’이 부각되는 가운데, 크록스는 이를 실제 여행 경험과 연결 짓는 이색 협업을 에어서울과 함께 기획했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이미 ‘여행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크록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내부터 여행지까지 여정 전반에서 브랜드의 감성과 실용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완제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헬시파민(Healthy+Dopamine)’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단백질이 함유된 재료로 구성되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통닭가슴살&에그 샐러드’는 통째로 넣은 닭가슴살에 달콤한 고구마 큐브와 에그 샐러드를 곁들인 제품이다. 흑임자 드레싱을 함께 제공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훈제목살&펜네 샐러드’는 훈제 목살과 향긋한 바질페스토 펜네 파스타, 반건조 토마토가 어우러진 샐러드로, 함께 제공되는 담백한 랜치 드레싱이 진한 풍미를 완성한다.던킨은 샐러드 신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플랫폼 기업 산돌(대표이사 윤영호)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어린이 손글씨 서체를 개발한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산돌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지난 5월 전개된 ‘제1회 유니세프 어린이 손글씨 쓰기 대회’의 수상작을 어린이 전용 서체로 공동 개발하고, 어린이 손글씨 쓰기 대회 기획 및 홍보도 함께할 예정이다. ‘유니세프 어린이 서체’는 11월 20일 ‘세계 어린이날’을 기념해 공개될 계획이다. 윤영호 산돌 대표는 “아이들의 손글씨에는 어른들의 언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과 상상력이 담겨 있다”며 “유니세프와의 협업은 산돌의 기술이 단순한 산업적 기능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