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은 지난 달 30일, 국내 최정상 셰프 및 식음료 전문가들과 함께 가난과 재난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테이블 포 올 2025(TABLE FOR ALL 2025) 채리티 디너’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테이블 포 올(TABLE FOR ALL)’ 캠페인은 ‘식사에 함께한 모두가 행복해지는 식탁’이라는 의미를 담아, 식품 및 외식업계 전문가들의 재능 기부로 진행되는 한국컴패션의 대표적인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 후원금은 반복되는 자연 재해와 기후 변화로 굶주림 속에 살아가는 우간다 어린이와 그 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30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1일, 26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LB키즈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태그백 시리즈’ 책가방과 함께 공개됐다. 반짝이는 조명 아래 신학기의 설렘을 가득 담은 아이들의 일상을 그려낸 것으로 MLB키즈의 스쿨룩과 신학기 책가방을 통해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MLB 키즈의 신학기 대표 책가방인 ‘태그백 시리즈’는 가벼운 무게감과 넉넉한 수납 구조, 세련된 컬러웨이가 더해진 제품들로 여아와 남아 모두에게 어울리는 트렌디한 백팩 라인업이다. ‘내 스타일을 Tag 하듯 꾸미는 가방’인 ‘태그 시리즈’는 아이가 직접 가방을 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운영하는 밀알첼로앙상블 날개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밀알첼로앙상블 날개는 발달장애인 아동, 청소년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의 첼로 앙상블이다. 장애로 고립되기 쉬운 발달장애인과 음악으로 소통하고자 2012년 창단했다. 단원들은 코리안리재보험의 후원으로 전문가의 음악 교육과 연주 활동을 지원받으며 첼리스트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밀알첼로앙상블 날개는 음악감독으로 첼리스트 강미사를 선임했다. 강미사는 코리아아트빌리티 체임버 음악감독이자 대한민국 대표 첼리스트들이 모인 ‘첼리스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도미노피자가 연말을 맞아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2년만에 재개되는 것으로, 1일부터 14일까지 자사앱 모든 피자(M,L) 주문 시 사이드디시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 혜택은 주문 1회 당 최대 4판까지 받을 수 있으며, 타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회원 분들이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도미노피자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6년에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한정판 콤부차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K뷰티 플랫폼 CJ올리브영이 연간 멤버십 고객 구매 데이터, 상품 판매량 등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대한민국의 헬스,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티젠의 스테디셀러인 ‘티젠 콤부차 레몬’은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이너뷰티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5년 연속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 티젠이 5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올리브영 특별기획으로 공개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장호)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종로구 아트코리아랩에서 2025 예술-기술 융합 수퍼 테스트베드 지원사업(이하 수퍼 테스트베드) 과정공유회 ‘랩들이 : PEER to PEE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 이번 행사에서는 아트코리아랩 ‘수퍼 테스트베드’ 지원사업에 참여한 41개 팀의 창작 과정을 전시와 퍼포먼스, 토크 등 다양한 형식으로 공개한다. 프로토타입 전시 24건을 비롯, 사운드 및 인터랙티브 맵핑 등 공감각적 퍼포먼스 6건, VR·게임 콘텐츠 9건, 예술인의 고민과 시도를 공유하는 토크 프로그램 5회가 마련된다. ‘수퍼 테스트베드’는 아트코리아랩의 대표적인 예술×기술 융합 지원
2025년 12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현대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롯데홈쇼핑, 공영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1,142,9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내 크림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닥터지는 이를 기념해 12월 올영세일과 할인 프로모션에 참가해 역대 최다 구성의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연간 멤버십 고객 구매 데이터와 상품 판매량 등을 분석해 각 부문을 대표하는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2019년부터 2025년까지 7년 연속 수상하며 국내 크림 시장의 최강자로서의 가치를 입증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누적 판매량 3,200만 개를 돌파한 닥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 이하 신협재단)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신협재단을 포함한 전국 91개 신협이 인정기업 및 기관으로 선정돼, 단일 기업 기준 5년 연속 최다 인증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기업·기관이 비영리단체와 협력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활동을 공식 인증하는 제도로, 2019년 도입됐다. ESG 요소(환경경영·사회적책임·투명경영)를 기반으로 한 19개 평가 지표를 종합해 인정기관을 선정한다. 신협재단은 포용금융, 아동·청소년 지원, 지역 문제 해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민·관·비영리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소홍삼) 싱글벙글교육센터가 오는 12월 6일(토) 2025년 평생학습 교육프로그램 성과공유회 ‘싱글벙글 파티’를 개최한다는 12월 1일 밝혔다.재단은 매년 진행해 온 '싱글벙글쇼'의 명칭을 올해 '싱글벙글 파티'로 변경하며, 단순 발표회에서 수강생·강사·지역 예술인·주민이 함께 만드는 지역 기반 문화예술 네트워크의 장으로 행사 성격을 전환했다. 학습자의 성과 발표를 넘어 다양한 주체가 참여하고 교류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공유하는 자리로 확대한 것이다. 행사는 싱글벙글교육센터 다목적강당과 로비, 1~2층 전시 공간 등 센터에서 진행되며, 이번 성과공유회에는 총 235명이 참여한다. 공연 부문에서는 9개 강
중랑문화재단(이사장 조민구) 산하 중랑구립정보도서관은 오는 12월 6일부터 한 달간,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맞이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12월 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2025년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도서관을 찾는 주민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12월 6일 오전에는 창작극단 수지바트의 어린이 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이 사라졌다’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에 사라진 선물을 찾기 위한 모험을 유쾌하게 그린다.이어 같은 날 오후에는 녹서포럼·한빛미디어 이사회 박태웅 의장을 초청하여 ‘AI의 시대, 도전과 응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갓세븐(GOT 7)의 제이비(JAY B)가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켐페인에 총 6,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초록우산은 제이비의 기부금을 경기도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연말 소원을 이루어 주는데 사용할 예정이다.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추운 겨울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대한민국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가장 초록우산다운 산타원정대’라는 슬로건에 맞게 취약계층 아동 지원과 함께 사회로 나설 채비를 하고 있는 자립준비청년, 질병 또는 장애를 앓
2025년 11월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김용빈, 2위 박지현, 3위 이준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측정한 라이징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61,178,50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라이징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라이